이광수, ‘예능-드라마-광고’ 3박자 고루 갖춘 ‘대세남’ 이어 ‘택배남’으로 등극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3-11-05 08:30
서울--(뉴스와이어)--예능대세 이광수는 공익광고, 음료, 통신, 의류 그리고 편의점택배 등의 광고모델로 활약해 대중적인 인기를 입증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발돋움했다.

프로그램 장르를 넘나들며 진지함부터 유쾌함까지 무한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이광수는 이번 편의점태백 광고를 통해 ‘리얼 대세남’에서 ‘파자마 택배남’ 또는 ‘컵라면 택배남’으로 등극하였다.

특유의 유쾌함으로 그만의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대세남’ 이광수를 통해 홍보되고 있는 “편의점택배는 ○○○이다”라는 배틀 이벤트와 “친구추천 가입” 이벤트는 10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편의점택배 홈페이지(www.cvsnet.co.kr)에서 엄청난 호응을 얻고 있다.

“편의점택배는 ○○○이다”라는 배틀 이벤트에 참여한 누리꾼들은 “편의점택배는 고향집이다”, “편의점택배는 참이웃이다”, “편의점택배는 주야간이다” 등의 다양한 표현으로 뜨거운 참여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배틀 이벤트는 매주 새롭게 시작되며, 참여자 왕중왕에게 22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증정하고 주간 베스트 1등에게 갤럭시 노트3, 2등에게 아이패드 Mini, 3등~10등까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인 “친구추천 가입” 이벤트는 회원 가입 시 추천인 ID를 입력하면 상품권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5명 이상 추천을 받은 회원부터 100% 단계별 상품권이 지급되며 최다 추천인 1등 ~ 10등에게는 각 2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벤트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편의점택배 홈페이지(www.cvsnet.co.kr)를 방문하여 확인 및 참여 가능하다.

문의: 1544-4101

소셜마케팅코리아 개요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팀장
02-2038-25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