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박스, ‘가정의 달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준비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3-05-16 10:34
서울--(뉴스와이어)--㈜CVSnet은 편의점택배 서비스 포스트박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lovepostbox)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24일 금요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스트박스와 함께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는 5월15일 수요일부터 5월 24일 금요일까지 OX퀴즈로 진행된다. 편의점택배 서비스 관련된 3문제의 정답을 맞추면 자동 응모되며, 힌트를 확인 할 수 있어 쉽고 풀이가 가능하다. 또한 오답 시 정답을 맞출 때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춘 사람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포스트박스와 함께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는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외식상품권(아웃백) 50,000원권(5명), 영화예매권(CGV) 1인 2매권(15명), 스무디킹 스트로베리익스트림S (20명)과 같이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는 포스트박스 페이스북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5월 28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스트박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lovepostbo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셜마케팅코리아 개요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포스트박스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ilovepostbox
가정의 달 이벤트 참여: http://bit.ly/19rBSZ1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팀장
02-2038-2514, 010-5346-4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