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보내고 경품 받자” 일석이조 CU 편의점택배 해외여행 공짜 이벤트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3-04-23 09:00
서울--(뉴스와이어)--CU(구 훼밀리마트)에서 편의점택배 이용 시 해외여행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CU 편의점택배 해외여행 공짜 이벤트는 저렴한 가격에 편의점택배를 보내고 무료로 해외여행도 갈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이다. 전국에 설치되어 있는 CU에서 편의점택배를 보내면 해외여행을 공짜로 갈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해외여행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CU 편의점택배 해외여행 공짜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CU에서 택배를 접수한 모든 고객들이 자동적으로 해외여행 공짜 이벤트에 응모된다. 단, 포스트박스 회원에 한하여 진행되며 회원가입은 포스트박스 홈페이지(http://bit.ly/13NuDNT)에서 가능하다.

CU 편의점택배 해외여행 공짜 이벤트 경품으로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아이패드 mini 16G Wifi(10명), 5000원 상당 CU모바일 상품권(1000명)이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0일 CVSnet 홈페이지 또는 개별 연락된다.

CU 편의점택배 해외여행 공짜 이벤트를 접한 많은 누리꾼들은 “저렴하게 택배 보냈는데 해외여행을? 대박!”, “요즘 날씨도 좋은데 응모해볼까?”, “다른 절차 없이 참여되다니, 간편한 이벤트 굳”, “해외여행도 탐나지만 상품권도 탐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CU 편의점택배 해외여행 공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VSnet 홈페이지(http://www.cvs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셜마케팅코리아 개요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포스트박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ilovepostbox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과장
02-2038-2514, 010-5346-4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