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가 모델인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이광수, 편의점택배 220만원 상당 골드바를 받으러?

- CF스타로 떠오르는 이광수의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CF에서 이벤트 확인하자!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3-10-21 08:30
서울--(뉴스와이어)--MBC드라마 ‘불의여신’과 SBS예능 ‘런닝맨’ 그리고 이동통신사와 주유CF 등 활발한 CF활동을 보이고 있는 이광수는 집 근처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택배 서비스로 인기몰이 중인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CF에서 특유의 재치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더불어 이광수의 포스트박스CF에서 놓치지 말아야 하는 장면이 있는데, 바로 10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7주간 진행되는 “편의점택배는 ○○○이다”라는 배틀 이벤트와 친구추천 가입 이벤트이다.

그 중 “편의점택배는 ○○○이다” 배틀 이벤트는 왕중왕에게 22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증정한다. 편의점택배 홈페이지(http://bit.ly/17qP13M)에 방문하여 바로 참가 가능하며 편의점택배를 3글자로 표현한 글을 남기면 추천 수에 따라 순위와 경품이 결정된다. 주간 베스트 1등에게 갤럭시 노트3, 2등에게 아이패드 Mini, 3등~10등까지 문화상품권 10만원을 증정된다.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인 친구추천 가입 이벤트는 포스트박스 신규 회원 가입 시 추천인 회원ID를 입력하면 상품권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5명 이상 추천을 받은 회원부터 100% 단계별 상품권이 지급되며 최다 추천인 1등~10등에게는 각 20만원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기타 이벤트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편의점택배 홈페이지(www.cvsnet.co.kr)를 방문하여 확인 및 참가 가능하다.

소셜마케팅코리아 개요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팀장
02-2038-25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