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CU편의점, 베지밀B 190ml 200원 즉시할인 쿠폰 제공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3-06-18 08:50
서울--(뉴스와이어)--한 푼 이라도 아끼려는 알뜰 소비가 확산되면서, 그 동안 대형마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할인 쿠폰을 편의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알뜰 소비자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는 추세이다.

편의점 할인쿠폰은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가까운 CU와 GS25편의점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이다. 매달 할인 받을 수 있는 상품이 변경되어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6월, 편의점 할인쿠폰은 ‘정식품의 베지밀B(베지밀 스위트 병)’ 190ml 이며 기존가 1,200원에서 200원을 할인 혜택을 받아 1,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편의점 할인쿠폰 사용 방법은 GS25와 CU편의점 내에 설치되어 있는 포스트박스 장비(무인택배단말기)에서 ‘편의점 할인쿠폰’을 선택, 출력한 쿠폰과 상품을 들고 계산대로 편의점 할인쿠폰 2면(총 4면)에 있는 바코드를 카운터에 제시하면 즉시 할인을 적용 받아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CVSnet 담당자는 “편의점택배 서비스 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 편의점상품 할인쿠폰을 오픈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편의점 할인쿠폰의 상품은 지속적으로 늘어갈 예정이며 보다 좋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의점 할인쿠폰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VSnet 홈페이지(http://www.cvsnet.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전화 : 1544-4101

소셜마케팅코리아 개요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홈페이지: http://www.cvsnet.co.kr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ilovepostbox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팀장
02-2038-25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