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및 컨설팅社인 MNCS Korea는 2012년 2월 설립되어 마케팅전략과 리서치, 온라인마케팅, 홍보와 프로모션 이벤트 대행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MNCS Korea는 고객의 성공을 최고의 가치로 두고, 마케팅에 첨단 데이터 분석 기술을 성공적으로 적용하고 있을 뿐 아니라 실시간 데이터 분석 기반으로 고객 동향 파악과 경쟁사 비교 등을 바탕으로 전략을 제시한다. 고객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와 유기적인 통합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예산으로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실효성은 물론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케팅 담당자나 시행사들이 가장 어려워 하는 ROI의 측정과 결과에 대한 책임을 MNCS Korea는 기본적인 측정사항으로 먼저 고객에게 제시하고 있는 점만으로도 그 실행력, 차별화된 기법과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