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크랩은 함께 여행잡지사와 지역정보 웹사이트를 운영하던 친구들이 다시 모여서 만들어졌다. 여행서적에서 온라인으로 진화되어가는 여행자들의 정보 수집방식은 웹기술과 모바일을 통해 새로운 변화 를 맞이할 것으로 예상하였다. 다행히도 세친구들은 각자의 역할이 분명하였습니다. 기획과 웹개발, 재무, 운영까지 각자의 역할과 경험을 통해 사업을 진행시켜 왔다. 오랜 경험을 통해 탄생된 아이디어와 기술로 단계별 미션을 성취해가고 있는 투어스크랩은 ‘전세계 여행일정을 한 곳에 모으자’라는 미션을 가지고 있다. 그 미션은 앞으로 회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분명하게 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