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러데이 모닝스는 국내 침구 소비자들에게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동시 제공을 목표로 하는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다. 이를 위해 생산자와 구매자를 직접 연결하는D2C(direct-to-consumer) 비즈니스 모델을 제품 생산 및 유통과정에 적용하고 있다. 이어 유통 구조를 줄이고(less middlemen), 불합리한 가격마진을 축소하고(Less price), 생산과정을 투명하게 공개(less secrets)하는 방식으로서 적을수록 좋다(Less is better)라는 새러데이 모닝스만의 브랜드 철학을 추구하고 있다. 2017년 10월 와디즈를 통해 런칭한 새러데이 모닝스는 사전 펀딩으로 837%를 돌파하며 침구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 모은 바 있으며, 유망 스타트업 기업을 소개하는 매체인 를 통해서도 소개되며 주목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