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최초 중화권 마케팅 회사 설립을 통해 패션, 뷰티 전문 중화권 마케팅 업체로서 서비스 체계를 만들어 왔다. 대한민국 브랜드와 중국 소비자와의 만남을 설계하며, 중국 현지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에 최적화된 마케팅-브랜딩-유통-판매의 선순환 체계를 구축한다. 중국 현지 100% 외자법인 및 전문인력을 통해 원활한 중국 비즈니스 수행하고 있으며 왕홍 라이브 판촉 방송, 중국 디지털 플랫폼 브랜드 채널 운영, 중국 온라인 바이럴 및 체험단, 중국 쇼핑 플랫폼 입점 및 물류관리, 중국 수/출입 컨설팅 및 지원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현재까지 5만 이상의 KOL(Key Opinion Leader), 10만 이상의 KOC(Key Opinion Consumer), 1만 이상의 왕홍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