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부터 서울 반포의 유명 아파트 조식서비스를 중, 수십 메뉴 중 주민 반응이 좋았던 커리 메뉴를 특화시켜 전문점으로 매장을 열었다. 검증된 메뉴이기에 강남의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새로운 컨셉의 건강 커리라는 이미지로 코로나 시국 배달음식이 성행하던 시기에 3대 배달앱에 Top.10에 공히 진입하면서 다시 한번 맛에 대한 검증을 받았다. 이에 사업성을 전망한 업체의 제안으로 RTE-Toyo(레토르트 커리) 2022년 11월 출시하여 전국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입점되어 판매가 늘어가고 있다. 2024년에는 히밥X토요커리 출시, 해외사업으로는 2023년 싱가포르 오차드가의 쇼핑몰 탕린몰의 마켓블루에서 2차례에 걸처 전시&판매를 통해 현재 싱가포르 본부의 쇼핑몰 shopee, Lazsda에 입점, 호주 제시카마켓을 출발로 해외 수출을 시작하였으며, 2025년 7월에는 싱가포르에 해외매장을 오픈했다. 현재는 국내 초중고 급식메뉴으로도 확장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