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프렌드는 베트남 쌀국수 프랜차이즈 사이공본가를 운영하고 있다. 사이공본가 브랜드는 베트남을 상징하는 옛 수도 사이공(호치민)의 음식명가를 지칭하며, 베트남쌀국수의 정통브랜드란 이미지를 담았다. 베트남 전역의 Local Food를 발굴해 한국의 입맛에 맞는 메뉴만을 골라 론칭했다. ‘맛’은 베트남 현지의 깊은 맛, ‘가격’은 고객의 입장에서 저렴화, ‘품질’은 최고임을 자랑한다. 무엇보다도 가격의 결정을 고객과 소통하여 결정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상생경영, WIN-WIN 경영, 고객 NEEDS 경영을 바탕으로 본사와 체인점과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삼각 경영체제를 이루어 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