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육류업 생산자 및 고용주 연합(The Union of Producers and Employers of the Meat Industry) 등이 주축이 되어 EU (유럽연합)의 지원을 통해 추진되는 EUROPEAN GOOD FOOD는 아시아에선 한국과 베트남을 대상으로 2024년부터 2027년까지 시행되는 3년간에 걸친 대외홍보 캠페인이다. 이 프로그램은 고품질의 유럽 식품을 홍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여기에는 주로 냉동 쇠고기, 신선, 냉장 및 냉동 돼지고기와 이들로부터 생산된 육류제품과 통조림 복숭아, 신선한 키위 등의 과일이 포함된다. 본 캠페인의 주요 목적은 유럽에서 생산된 육류와 과일의 영양가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농산물의 원산지, 사용된 생산 방법, 높은 식품 생산 기준이 소비 시 품질, 맛, 안전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는 확신을 구축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