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DI Digital Life Corporation은 2020년 11월 설립돼 이듬해 9월부터 KDDI의 au·UQ에 이은 세 번째 통신 브랜드 ‘povo 2.0’을 운영하고 있다. 혁신적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 비전이다. 모바일 통신은 이제 단순한 소통을 넘어 자기실현을 돕는 ‘라이프 플랫폼’으로 진화했다. 우리는 디지털 기술과 정교한 개인화를 바탕으로 고객 한 명 한 명에 밀착해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고, 함께 새로운 가치를 만들며 미래로 성장할 것이다. 또한 급변하는 사회와 트렌드에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고 유연히 대응하고, 국내외의 다양한 문화·산업·라이프스타일·트렌드에서 얻은 통찰을 적극 수용해 더욱 혁신적인 모바일 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고객의 목소리와 데이터를 반영해 서비스를 꾸준히 고도화하며, 신뢰받는 브랜드로서 지속 가능한 성장에 힘쓸 것이다. 앞으로도 고객과 사회의 기대에 부응하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