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 경험을 IP와 브랜드 협업으로 확장하는 기업, 디테일즈’ 디테일즈는 K-컬처 팬덤 IP 플랫폼 기업으로, K-POP Marketing, Marketing Agency, Merchandising&Commerce, Digital Contents IP Business 영역에서 성공적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2021년 설립 이후 연평균 90%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2024년에는 약 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현재 한국 본사를 중심으로 일본 법인을 설립하고, 프랑스 합작 법인 설립과 함께 동남아시아, 북미 시장 진출을 준비하며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하고 있다. 디테일즈는 기술력과 콘텐츠 운영 역량을 결합한 K-컬처 팬덤 IP 선도 기업으로서, 전 세계 팬덤 경험을 확장하고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도전을 이어가며 1000억원 규모로 성장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