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튜드는 2020년에 설립된 푸드 브랜드 기업으로, 프리미엄 그릭 요거트 브랜드 ‘룩트(lukt)’를 통해 그래놀라, 단백질 쉐이크 등 건강 지향 식품을 중심으로 성장해왔다. 아티튜드는 ‘일상을 더 건강하고 맛있게 만든다’는 비전을 기반으로 제품 기획, 브랜드 운영 전반을 수행하고 있으며 온라인 커머스와 오프라인 유통을 통해 폭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2025년에는 서울 용산에 브랜드 첫 플래그십 브런치 카페 ‘카페 룩트(cafe lukt)’를 오픈하며 고객 접점을 확장하고 있다. 본사는 서울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품질 혁신과 브랜드 경험 강화를 목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