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에이아이코리아는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전문 기업으로, AI 민원 자동응대 플랫폼인 인소미(Insomi)를 개발하여 전국 지자체를 중심으로 AI 당직콜 및 AI 케어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반복적인 단순 문의나 악성 민원 등으로부터 공무원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24시간 상시 또는 특정 시간대에 민원 처리를 자동화하여 시민 편의성과 응대 품질을 혁신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특히, 동시 다수 응대 및 긴급 민원 자동 분류·보고 시스템을 통해 신속하고 효율적인 행정 처리를 지원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클라우드 보안인증(CSAP)을 획득하여 안정적인 서비스 도입 및 운영이 가능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