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 메뉴
뉴스와이어
  • 로그인
  •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 로그인
  • 회원 가입
  • 보도자료 등록
뉴스와이어 Logo
  • 보도자료
  • 서비스
  • 문의
  • 검색
  • 메뉴
  • 최신
  • 기술
  • 산업
  • 문화
  • 생활
  • 건강
  • 경제
  • 금융
  • 운송
  • 레저
  • 교육
  • 사회
  • 환경
  • 정부
  • 상장기업
  • 신상품
  • 영문
  • 기술
    • 가전
    • 게임
    • 과학
    • 네트워킹
    • 데이터 분석
    • 드론
    • 로봇
    • 메타버스
    • 모바일 기기
    • 모바일 앱
    • 반도체
    • 보안
    • 블록체인
    • 소프트웨어
    • 양자와 나노기술
    • 인공지능
  • 기술
    • 인터넷
    • 전자부품
    • 주변기기
    • 컴퓨터
    • 통신
  • 관련 토픽
    • 5세대 이동통신
    • NFT
    • SaaS
    • 바이오테크
    • 사물 인터넷
    • 생성형 AI
    • 스마트폰
    • 스마트홈
    • 스타트업
    • 클라우드 서비스
    • 확장 현실
  • 산업
    • 건설과 건축
    • 금속
    • 기계
    • 농업
    • 방위산업
    • 부동산
    • 석유 가스
    • 수산 해양
    • 신재생에너지
    • 임업
    • 전기설비
    • 전력
    • 제조설비
    • 제지 포장
    • 조선
    • 직물
  • 산업
    • 항공우주
    • 화학
  • 관련 토픽
    • 공급망
    • 배터리
    • 수소 에너지
    • 스마트 팩토리
    • 원자력
    • 태양광
  • 문화
    • 공연 예술
    • 디자인
    • 문화유산
    • 미술
    • 방송
    • 소셜 미디어
    • 스트리밍 미디어
    • 신문 잡지
    • 애니메이션
    • 연예인
    • 영화
    • 음악
    • 종교
    • 출판
    • 학술
  • 관련 토픽
    • 무용
    • 문학
    • 뮤지컬
    • 박물관
    • 연극
    • 오페라
    • 웹툰
    • 인플루언서
    • 콘서트
    • 한류
  • 생활
    • 가구
    • 결혼
    • 미용
    • 반려동물
    • 보석류
    • 생활용품
    • 소매
    • 슈퍼마켓
    • 식품 음료
    • 온라인 쇼핑
    • 음식점
    • 의류와 잡화
    • 장난감
    • 주류
    • 출산 육아
    • 화장품
  • 관련 토픽
    • 간편식
    • 명상
    • 봄 시즌
    • 뷰티
    • 쇼핑
    • 신제품 출시
    • 요리
    • 유기농
    • 중고 거래
    • 채식
    • 프로모션
  • 건강
    • 감염 관리
    • 건강기능식품
    • 생명공학
    • 의료 기술
    • 의료기기
    • 의료와 병원
    • 의학
    • 임상시험
    • 정신건강
    • 제약
    • 종양
    • 치과
  • 관련 토픽
    • 면역
    • 바이오테크
    • 식품의약품안전처(FDA)
    • 유전자
    • 줄기세포
    • 중독
    • 코로나바이러스
  • 경제
    • 경제 동향
    • 광고와 마케팅
    • 기업 경영
    • 노동
    • 무역과 박람회
    • 아웃소싱
    • 인재와 고용
    • 중소기업
    • 창업
    • 컨설팅
    • 프랜차이즈
    • 환경 사회 지배구조
    • 회계 세무
  • 관련 토픽
    • 마케팅
    • 소상공인
    • 스타트업
    • 일자리
    • 합작
  • 금융
    • 보험
    • 암호화폐
    • 은행과 금융
    • 자산관리
    • 증권
    • 카드
    • 펀드
    • 핀테크
  • 관련 토픽
    • 결제 서비스
    • 나스닥
    • 배당
    • 비트코인
    • 코스닥
    • 코스피
    • 크라우드 펀딩
    • 투자 유치
  • 운송
    • 교통
    • 물류
    • 철도
    • 항공사
    • 해운
    • 자동차
    • 자율주행
  • 관련 토픽
    • 모빌리티
    • 모터쇼
    • 스마트카
    • 전기차
    • 카셰어링
  • 레저
    • 관광명소
    • 스포츠
    • 야외 레저
    • 여행
    • 축제
    • 호텔 숙박
  • 관련 토픽
    • 골프
    • 등산
    • 카지노
    • 캠핑
    • 크루즈
    • 파리올림픽
    • 해외여행
    • 휴가
    • 힐링
  • 교육
    • 교육 일반
    • 대학교
    • 온라인 교육
    • 유아교육
    • 중등교육
    • 직업교육
    • 초등교육
    • 학원
  • 관련 토픽
    • 대학입시
    • 영어 교육
    • 졸업·입학
    • 진로교육
    • 청소년
    • 학교
  • 사회
    • 공공 안전
    • 노인
    • 법률
    • 사회복지
    • 여성
    • 외국인
    • 자선사업
    • 장애인
  • 관련 토픽
    • 1인가구
    • MZ세대
    • 로펌
    • 비대면
    • 사회적 기업
    • 재택근무
  • 환경
    • 기후변화와 탈탄소
    • 재활용
    • 친환경 기술
    • 환경 보전
    • 환경 정책
  • 관련 토픽
    • 미세먼지
    • 스마트그리드
    • 에너지 절약
    • 폐기물
  • 정부
    • 공공기관
    • 비영리조직
    • 외교
    • 정당
    • 중앙정부
    • 지방정부
  • 관련 토픽
    • 국회
    • 대사관
    • 대통령
    • 선거
    • 지방자치
  • 상장기업
    • 국내 상장기업
    • 해외 상장기업
Korea Newswire Logo
  • 최신
  • 기술
  • 산업
  • 문화
  • 생활
  • 건강
  • 경제
  • 금융
  • 운송
  • 레저
  • 교육
  • 사회
  • 환경
  • 정부
  • 상장기업
  • 신상품
  • 영문
  • 검색
  • MY
  • 메뉴
  • 보도자료
    • 최신
    • 기술
    • 산업
    • 문화
    • 생활
    • 건강
    • 경제
    • 금융
    • 운송
    • 레저
    • 교육
    • 사회
    • 환경
    • 정부
    • 상장기업
    • English
    • AI 보도자료 작성
  • 보도자료
    • MY뉴스
    • 사진
    • 동영상
    • 기업 뉴스룸
    • 박람회
    • 토픽
    • RSS 피드
    • 서울
    • 인천 경기
    • 대전 충남
    • 광주 전남
    • 부산 울산 경남
    • 대구 경북
    • 강원
    • 충북
    • 전북
    • 제주
    • 해외
  • 보도자료
    • 계약
    • 공모
    • 사업 확장
    • 사회공헌
    • 설립
    • 수상
    • 신상품
    • 실적
    • 연구개발
    • 인사
    • 인수 매각
    • 인증
    • 전시
    • 제휴
    • 조사분석
    • 채용
    • 투자
    • 판촉
    • 행사
  • 서비스
    • 왜 뉴스와이어인가
    • 어떻게 배포하나
    • 보도자료 배포 요금
    • 누가 이용하나
    • 스타트업 홍보 지원
    • 회원 혜택
  • 언론인
    • MY뉴스 소개
    • 보도자료 전송
    • 보도자료 호스팅
  • 가이드
    • 개요
    • 보도자료 만들기
    • 보도자료 유형
    • 언론홍보 핸드북
    •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 홍보 직무
    • 온라인 강의
    • 자주하는 질문
  • 블로그
    • 홍보의 모든 것
    • 고객센터
    • 회사 소개
사이트맵
컨슈머인사이트 보도자료

컨슈머인사이트 보도자료

이미지동영상
(위)자동차 대체 패턴과 품질/회사만족도 (아래)측면별 모델/회사이미지(체감만족률)
(위)자동차 대체 패턴과 품질/회사만족도 (아래)측면별 모델/회사이미지(체감만족률)
2016년 1월 19일 09:03
컨슈머인사이트
(위) 국산-수입 자동차 구입자의 측면별 체감만족도 표 (아래) 국산 자동차 회사의 국제 경쟁력 평가 표
(위) 국산-수입 자동차 구입자의 측면별 체감만족도 표 (아래) 국산 자동차 회사의 국제 경쟁력 평가 표
2016년 1월 14일 09:15
컨슈머인사이트
(위)국산차와 수입차의 측면별 이미지 (아래) 국산차와 수입차의 가치 차이 지각
(위)국산차와 수입차의 측면별 이미지 (아래) 국산차와 수입차의 가치 차이 지각
2016년 1월 12일 08:51
컨슈머인사이트
(위)수입차 구입의향과 실제판매점유율 (아래) 브랜드별 구입의향률 추이
(위)수입차 구입의향과 실제판매점유율 (아래) 브랜드별 구입의향률 추이
2016년 1월 7일 16:32
컨슈머인사이트
수입차 브랜드의 인기 판도에도 큰 변화가 있어 Volkswagen이 처음으로 1위에 올랐고, Benz의 상승세가 가파르고 BMW와 일본차의 부진이 깊어지고 있다.
수입차 브랜드의 인기 판도에도 큰 변화가 있어 Volkswagen이 처음으로 1위에 올랐고, Benz의 상승세가 가파르고 BMW와 일본차의 부진이 깊어지고 있다.
2014년 11월 18일 10:11
컨슈머인사이트
원산지별 A/S 체감만족률(2005-2014, 그림1)과 2014 A/S 만족도 우수 브랜드(그림2) 조사 결과 그래프
원산지별 A/S 체감만족률(2005-2014, 그림1)과 2014 A/S 만족도 우수 브랜드(그림2) 조사 결과 그래프
2014년 11월 20일 11:06
컨슈머인사이트
수입차 A/S는 거의 전부가 직영센터에서 이루어 지고, 보증기간 내인 경우가 많아 유상 보다는 무상, 고장수리 보다는 단순점검이 더 많다. A/S만족도 분석 결과 수입차 소비자들은
수입차 A/S는 거의 전부가 직영센터에서 이루어 지고, 보증기간 내인 경우가 많아 유상 보다는 무상, 고장수리 보다는 단순점검이 더 많다. A/S만족도 분석 결과 수입차 소비자들은 비용 보다는 시간에 민감했고, 고장수리 특히 재발 문제에 대해서 불만이 컸다.
2014년 11월 25일 09:37
컨슈머인사이트
일본차로부터 유럽차가 배워야 할 점은 내방에서 입고까지의 시간 단축, 정비 과정의 공개, 문제 재발률 감소로 요약된다.
일본차로부터 유럽차가 배워야 할 점은 내방에서 입고까지의 시간 단축, 정비 과정의 공개, 문제 재발률 감소로 요약된다.
2014년 11월 27일 09:53
컨슈머인사이트
강남∙서초의 경우 수입차의 비율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승용차의 20%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각각 23%, 22%).
강남∙서초의 경우 수입차의 비율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승용차의 20%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각각 23%, 22%).
2014년 12월 2일 09:21
컨슈머인사이트
소비자들의 자동차 선택 기준이 바뀌고 있다. 지난 10여년간 특정 모델을 구입하려는 가장 큰 이유는 외관 스타일이었다. 그러나 수입 디젤차를 중심으로 촉발된 연비가 전 시장을 휩쓸
소비자들의 자동차 선택 기준이 바뀌고 있다. 지난 10여년간 특정 모델을 구입하려는 가장 큰 이유는 외관 스타일이었다. 그러나 수입 디젤차를 중심으로 촉발된 연비가 전 시장을 휩쓸고 있고, 이에 더해 새로운 조짐이 있다.
2014년 12월 4일 09:50
컨슈머인사이트
마케팅인사이트는 매년 7월에 실시해 온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지난 1년 간 새 차를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총 28개의 구입이유를 제시하고 그 중에서 그 모델을 구입한 가장 중요한 이유
마케팅인사이트는 매년 7월에 실시해 온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지난 1년 간 새 차를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총 28개의 구입이유를 제시하고 그 중에서 그 모델을 구입한 가장 중요한 이유를 선택하게 했다. 이에 근거해 선택률이 가장 높은 5개를 구입이유 Top5로 선정했다.
2014년 12월 9일 09:37
컨슈머인사이트
마케팅인사이트가  지난 1년 간 새 차를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마지막까지 비교했지만 사지는 않은 모델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마케팅인사이트가 지난 1년 간 새 차를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마지막까지 비교했지만 사지는 않은 모델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2014년 12월 11일 09:22
컨슈머인사이트
지난 1년간 가장 많이 구입한 승용차는 SUV(23.5%)로 승용 9개 차급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이는 최근에 불고 있는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열풍과 안전성에 대한 관심
지난 1년간 가장 많이 구입한 승용차는 SUV(23.5%)로 승용 9개 차급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이는 최근에 불고 있는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열풍과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동시에 작용한 결과로 보인다. 그 다음은 세단 3종 즉, 중형, 준중형, 경차(각각 14.8%, 14,6%, 14.5%)로 14%대에 몰렸다. 그 뒤를 근소한 차이로 수입차(13.4%)가 따랐다.
2014년 12월 16일 09:42
컨슈머인사이트
지난 1년간 (2013년 7월~2014년 6월) 자동차 소비자의 행동 조사결과, 국산과 수입차를 비교하다가 수입차를 선택한 사람은 5명중 1명에 불과했다.
지난 1년간 (2013년 7월~2014년 6월) 자동차 소비자의 행동 조사결과, 국산과 수입차를 비교하다가 수입차를 선택한 사람은 5명중 1명에 불과했다.
2014년 12월 18일 10:03
컨슈머인사이트
마케팅인사이트는 2014년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5,416명의 남녀운전자에게 여성운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10개의 문항으로 조사했다.
마케팅인사이트는 2014년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5,416명의 남녀운전자에게 여성운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10개의 문항으로 조사했다.
2015년 1월 6일 09:27
컨슈머인사이트
술을 마시는 행동도 바뀌고, 즐겨 마시는 술도 달라지고 있다. 으레 2차 이상 이어지던 술자리가 1차만으로 끝나고, 소주를 주로 마시던 1차 술자리를 맥주로 시작하고, 술집/음식점
술을 마시는 행동도 바뀌고, 즐겨 마시는 술도 달라지고 있다. 으레 2차 이상 이어지던 술자리가 1차만으로 끝나고, 소주를 주로 마시던 1차 술자리를 맥주로 시작하고, 술집/음식점에서 마시던 술을 집 안에서 마시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다.
2015년 1월 13일 11:55
컨슈머인사이트
운전자들이 가장 많이 범하는 위반은 운전 중 휴대폰 사용으로 나타났으며, 그 다음은 ‘안전거리 미확보’, ‘속도 위반’, ‘정지선 위반’등의 순서였다.
운전자들이 가장 많이 범하는 위반은 운전 중 휴대폰 사용으로 나타났으며, 그 다음은 ‘안전거리 미확보’, ‘속도 위반’, ‘정지선 위반’등의 순서였다.
2015년 1월 15일 09:25
컨슈머인사이트
마케팅인사이트가 지난 10월 실시한 제 10차 조사에서 최근 음용율로 추정한 맥주 시장의 점유율은 오비맥주 37.1%, 하이트진로 28.3%, 수입 맥주 25.6%, 롯데주류 클라
마케팅인사이트가 지난 10월 실시한 제 10차 조사에서 최근 음용율로 추정한 맥주 시장의 점유율은 오비맥주 37.1%, 하이트진로 28.3%, 수입 맥주 25.6%, 롯데주류 클라우드 6.0%였다.
2015년 1월 20일 13:10
컨슈머인사이트
마케팅인사이트는 2014년도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운전자(1,158명)에게 고속도로에서의 운전습관을 7개 문항으로 물었다. 그 결과 대부분의 규칙을 30% 이하의 운전자 만이 지키는
마케팅인사이트는 2014년도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운전자(1,158명)에게 고속도로에서의 운전습관을 7개 문항으로 물었다. 그 결과 대부분의 규칙을 30% 이하의 운전자 만이 지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5년 1월 27일 09:39
컨슈머인사이트
수입차 소유자는 10대 심각한 문제 중 6개를 소음/잡소리 관련 문제로 채워 국산차 보다 많았다. 반면 국산차는 수입차에는 하나도 없는 엔진 관련 문제점이 10개 중 4개를 차지
수입차 소유자는 10대 심각한 문제 중 6개를 소음/잡소리 관련 문제로 채워 국산차 보다 많았다. 반면 국산차는 수입차에는 하나도 없는 엔진 관련 문제점이 10개 중 4개를 차지 했다.
2015년 1월 29일 09:20
컨슈머인사이트
큰 변화가 흔치 않은 것으로 알려진 소주시장에 의미있는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
큰 변화가 흔치 않은 것으로 알려진 소주시장에 의미있는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
2015년 2월 3일 13:00
컨슈머인사이트
최근 2년간 맥주 시장의 급성장으로 저도주(전통주)의 입지가 지속적으로 약화되고 있다.
최근 2년간 맥주 시장의 급성장으로 저도주(전통주)의 입지가 지속적으로 약화되고 있다.
2015년 2월 24일 10:35
컨슈머인사이트
국산차와 수입차의 성능·가격이 같을 경우 국산차를 사겠다는 소비자가 많기는 하지만, 반드시 국산을 사겠다는 답은 10명 중 1명 수준에 그쳤다.
국산차와 수입차의 성능·가격이 같을 경우 국산차를 사겠다는 소비자가 많기는 하지만, 반드시 국산을 사겠다는 답은 10명 중 1명 수준에 그쳤다.
2015년 3월 24일 09:31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회사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는 매년 감소, 불만은 증가하고 있다.
자동차 회사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는 매년 감소, 불만은 증가하고 있다.
2015년 3월 31일 09:34
컨슈머인사이트
마케팅인사이트는 2014년도 연례 자동차기획조사에서 새 차 구입자면서 2년 이내 새 차 구입의향자 20,622명에게 다음에 어떤 브랜드/모델을 구입할 생각인지를 물었다.
마케팅인사이트는 2014년도 연례 자동차기획조사에서 새 차 구입자면서 2년 이내 새 차 구입의향자 20,622명에게 다음에 어떤 브랜드/모델을 구입할 생각인지를 물었다.
2015년 4월 14일 10:22
컨슈머인사이트
마케팅인사이트 조사결과, 운전자의 상당수가 자신에게도 급발진이 일어날 수 있다고 믿고 있었다.
마케팅인사이트 조사결과, 운전자의 상당수가 자신에게도 급발진이 일어날 수 있다고 믿고 있었다.
2015년 4월 21일 09:36
컨슈머인사이트
컨슈머인사이트가 매년 7월에 실시해 온 표본규모 10만명의 초대형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새 차를 구입할 계획이 있는지, 어떤 차를 선호하는지에 대한 조사결과를 발표했다
컨슈머인사이트가 매년 7월에 실시해 온 표본규모 10만명의 초대형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새 차를 구입할 계획이 있는지, 어떤 차를 선호하는지에 대한 조사결과를 발표했다
2015년 10월 15일 09:00
컨슈머인사이트
(위) 사고 시 사망상해 위험 경감도 예상 (아래) 에어백 작동 가능성 예상
(위) 사고 시 사망상해 위험 경감도 예상 (아래) 에어백 작동 가능성 예상
2016년 1월 26일 09:14
컨슈머인사이트
(위)국산·수입차의 부식발생률과 발생 부위 수, (아래)부식 발생 부위수 변화의 추이
(위)국산·수입차의 부식발생률과 발생 부위 수, (아래)부식 발생 부위수 변화의 추이
2016년 1월 28일 08:55
컨슈머인사이트
(위)현대·기아차 부위별 부식 발생건 변화 (아래)부식 부위 표시를 위해 제공된 보기
(위)현대·기아차 부위별 부식 발생건 변화 (아래)부식 부위 표시를 위해 제공된 보기
2016년 1월 28일 08:55
컨슈머인사이트
  • 1
  • 2
  • 3
  • 
뉴스와이어 뉴스와이어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보도자료를 등록해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 보도자료 등록
뉴스와이어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국내 최대의 보도자료 배포망을 갖추고 기업 뉴스를 언론, 웹사이트, 검색엔진, 투자자에게 타깃 배포합니다.

보도자료 등록
  • 고객센터
  • 02-737-3600
  • 문의하기 
보도자료
  • 최신
  • 분야별
  • 상장기업
  • 영문
서비스
  • 왜 뉴스와이어인가
  • 어떻게 배포하나
  • 서비스 요금
  • 누가 이용하나
가이드
  • 보도자료 만들기
  • 보도자료 유형
  • 자주하는 질문
  • 블로그
언론
  • 언론 서비스
  • MY뉴스 소개
  • 보도자료 전송
  • 보도자료 호스팅
고객센터
  • 02-737-3600
  • 02-737-3600
  • 문의하기 
  • 로그인
  • 회사 소개
  • 이용약관
  • 편집가이드라인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파트너 제휴
  • 사이트맵
  • English
  • RSS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11길 19 배재정동빌딩 A동 6층
사업자등록번호: 101-86-07713
통신판매업신고: 종로 제01-3225호
인터넷신문등록: 서울 아01386, 2010.10.24
대표이사 발행인: 신동호
편집인: 고미재
청소년 보호책임자: 김영록
Copyright © 2025
  • 메뉴 닫기
뉴스와이어
  • 로그인
  •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