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네시스, 매직쿼드런드 컨택센터 인프라 부분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
- 2008년 12월 17일 09:34
-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

- 제네시스 로고
- 2009년 2월 10일 09:35
-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

- 제네시스, 제이슨 스털링 신임 APAC 총괄 부사장 임명
- 2009년 9월 8일 09:49
-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

- 국가별 손실액
- 2009년 11월 26일 10:17
-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

- 산업별 고객 서비스 만족도
- 2009년 11월 26일 10:17
-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

- 산업별 손실액
- 2009년 11월 26일 10:17
-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

- 제네시스 지운섭지사장
- 2012년 3월 15일 10:09
-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

- 제네시스 소셜인게이지먼트솔루션
- 2012년 4월 9일 09:12
-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

- 제네시스 110콜센터 상담모습
- 2012년 4월 9일 09:12
-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

- 제네시스 110콜센터 전경
- 2012년 4월 9일 09:12
-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

-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지사장 지운섭, 이하 제네시스)가 제네시스 SIP 서버를 통한 고객 서비스 상담석이 30만 이상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 2012년 4월 26일 09:58
-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

- 제네시스, 오재진 신임 지사장 임명
- 2013년 2월 25일 13:55
-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