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세준 아이언소스 한국지사 대표
- 2018년 12월 19일 08:50
- 아이언소스

- 아이언소스가 광고 수익 극대화를 위한 A/B 테스팅 툴을 출시했다
- 2019년 7월 11일 09:54
- 아이언소스

- 아이언소스가 크로스 프로모션 솔루션을 출시했다
- 2019년 9월 3일 09:46
- 아이언소스

- 아이언소스 레벨플레이
- 2019년 10월 24일 09:51
- 아이언소스

- 아이언소스가 광고 솔루션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 2019년 12월 6일 09:46
- 아이언소스

- 아이언소스가 제3회 게임페스트 2019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2020년 1월 8일 17:35
- 아이언소스

- 아이언소스가 광고 기반 게임 스튜디오 슈퍼소닉 게임즈를 론칭했다
- 2020년 2월 11일 10:51
- 아이언소스

- 2020 모바일 게임 산업
- 2020년 2월 17일 11:40
- 아이언소스

- 전체 무료 게임 상위 30위 중 하이퍼 캐주얼 게임이 차지하는 비율
- 2020년 3월 5일 10:00
- 아이언소스

- 모바일 게임 산업 내 하이퍼 캐주얼 게임 점유율
- 2020년 3월 5일 10:00
- 아이언소스

- 아이언소스가 보상형 동영상 광고가 게임에 미치는 영향을 발표했다
- 2020년 3월 18일 09:53
- 아이언소스

- 아이언소스가 전 세계 게임 업계를 위한 최대 독립 네트워크를 등극했다
- 2020년 4월 9일 10:02
- 아이언소스

- 미국, 중국, 한국, 이탈리아의 일간 활성 유저 수·참여율, 미국의 IPM(1000회 노출당 설치 수)·미국의 eCPM(1000회 유효 노출당 비용)
- 2020년 4월 17일 10:00
- 아이언소스

- 아이언소스가 말하는 코로나 19가 유저 행동에 미치는 영향
- 2020년 4월 17일 10:00
- 아이언소스

- 슈퍼소닉 스튜디오와 ITI 파트너십 체결
- 2020년 4월 21일 10:00
- 아이언소스

-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차이 / 앱스토어 페이지 동영상 유형 테스트
- 2020년 5월 11일 10:00
- 아이언소스

- 새로워진 ASO(앱스토어 최적화)
- 2020년 5월 11일 10:00
- 아이언소스

- 각 광고 소재의 개별 성과를 확인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UA 대시보드 기능 공개
- 2020년 5월 21일 10:25
- 아이언소스

- 아이언소스는 개선된 UA 플랫폼 구축 통해 모바일 앱 광고주에게 무한한 가능성 열었다
- 2020년 5월 21일 10:25
- 아이언소스

- 아이언소스가 2020년 말 미디에이션 트래픽 70% 이상이 인앱 비딩 트래픽일 것으로 전망된다
- 2020년 5월 28일 10:45
- 아이언소스

- 아이언소스X애드저스트 웨비나 개최
- 2020년 6월 26일 17:00
- 아이언소스

- 아이언소스X애드저스트 웨비나 개최
- 2020년 6월 26일 17:00
- 아이언소스

- 레벨플레이가 개방돼 이제 개발자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 2020년 10월 12일 10:00
- 아이언소스

- 아이언소스가 글로벌 인앱구매(IAP) 하이퍼 캐주얼 부문 - 파워 & 볼륨 모두 1위를 차지했다
- 2020년 10월 23일 10:40
- 아이언소스

- 아이언소스가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에서 글로벌 리텐션 모든 게임 부문에서 3위를 차지했다
- 2020년 10월 23일 10:40
- 아이언소스

- 게임 장르별 광고 흐름과 인앱 구매(IAP) 참여율
- 2020년 11월 30일 16:30
- 아이언소스

- 전면 광고 지출 및 보상형 동영상 광고 지출 흐름
- 2020년 11월 30일 16:30
- 아이언소스

- 아이언소스가 글로벌 광고 품질 측정 플랫폼 숨라를 인수했다
- 2021년 1월 13일 09:20
- 아이언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