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흥 시장 모바일 뱅킹 인구 통계: 청년층과 성별 편중이 포용적 금융 접근 확대의 기회를 보여준다
- 9월 8일 09:00
- 센서타워
- 2025년 시장별 소비자 뱅킹 앱 순위: 기존 금융사는 여전히 강세, 디지털 퍼스트 금융사는 빠르게 추격 중
- 9월 8일 09:00
- 센서타워
- 은행 사각지대에서 앱 기반 뱅킹으로: 글로벌 금융 지형을 재편하는 소비자 뱅킹 앱
- 9월 8일 09:00
- 센서타워
- 모바일 앱 시대의 뱅킹: 지속적인 성장이 소비자 뱅킹을 디지털 금융의 핵심으로 자리매김
- 9월 8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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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핵심 지역을 겨냥한 전략: 소비자 뱅킹 브랜드의 시장별 광고 지출 전략
- 9월 8일 09:00
- 센서타워
- 스팀은 다운로드 수 기준 최고의 PC 콘솔 플랫폼
- 9월 17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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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액션은 2025년에 가장 인기 있는 PC 콘솔 장르
- 9월 17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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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팀은 인기 게임의 대표 플랫폼
- 9월 17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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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lectronic Arts는 2025년 현재 PC 콘솔 다운로드 1위 퍼블리셔
- 9월 17일 09:00
- 센서타워
- ‘EA SPORTS FC 25’는 2025년 현재까지 PC 콘솔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게임
- 9월 17일 09:00
- 센서타워
- 2025년 상반기 인도의 디지털 광고 지출 총액은 15억6000만달러에 달해
- 9월 29일 09:00
- 센서타워
- 2025년 상반기 인도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디지털 광고 지출과 노출이 계속 증가
- 9월 29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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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도에서 디지털 광고 성장을 주도하는 카테고리
- 9월 29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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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년 가장 큰 참여를 이끌어낸 인도 광고주
- 9월 29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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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도의 축제 시즌 광고는 일찍 시작해 10월에 광고 지출 급증
- 9월 29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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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의 PC/콘솔 게임 입지 강화로 Steam 성장세 지속
- 10월 21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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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몬스터 헌터부터 엘든링까지: 일본 퍼블리셔, Steam 글로벌 히트작 주도
- 10월 21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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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의 모바일 게임 시장: 퍼즐이 다운로드를 장악하고 RPG는 수익을 주도
- 10월 21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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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규모를 넘어: 일본의 고가치 모바일 게임 시장 심층 분석
- 10월 21일 09:00
- 센서타워
- 2025년 일본의 모바일 게임 선두주자: 포켓몬 급상승, 전략 장르 확장
- 10월 21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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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 시장의 모바일 게임 인앱구매 수익은 지속적으로 성장해 2025년에는 53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
- 11월 4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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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 시장에서 4X 전략, 턴제 RPG, 머지 등 하위 장르 모바일 게임의 수익이 급증
- 11월 4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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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신작들이 두드러진 성과를 보이며 8개 신작 게임이 수익 성장 TOP 10에 진입
- 11월 4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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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텔라 블레이드는 Steam 플랫폼에서 전 세계 누적 수익 1억달러 돌파
- 11월 4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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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은 한국 디지털 광고 시장의 핵심 집행 분야로, 2025년 1분기부터 3분기까지 광고 지출이 이미 3억3000만달러에 달했다
- 11월 4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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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기
- 11월 6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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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디언스 프로파일링
- 11월 6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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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디언스 관심사
- 11월 6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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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쟁사 비교
- 11월 6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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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앱 인게이지먼트
- 11월 6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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