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도의 인기 장르: 테이블탑 게임이 다운로드를 주도하는 한편 슈팅과 전략 게임이 매출을 견인
- 8월 8일 09:00
- 센서타워

- 인도의 승리 공식: 문화에 뿌리를 둔 게임이 다운로드 순위 장악
- 8월 8일 09:00
- 센서타워

- 핵심 장르의 지배력: 슈팅과 전략 게임이 수익 주도
- 8월 8일 09:00
- 센서타워

- 인도는 84억5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전 세계 및 아시아 최대 모바일 게임 시장으로 자리매김했다
- 8월 8일 09:00
- 센서타워

- 2025년 상반기 일본 주요 카테고리별 디지털 광고 노출 수 순위
- 8월 19일 09:00
- 센서타워

- 라인 망가가 2025년 2분기 일본 전체 모바일 앱 수익 및 전 세계 만화 앱 수익 1위를 탈환했다
- 8월 19일 09:00
- 센서타워

- 게임, 쇼핑, 엔터테인머트, 취업, 4대 업계가 일본 디지털 광고 시장을 장악했다
- 8월 19일 09:00
- 센서타워

- 일본 시장 디지털 광고 업계에서는 각 채널이 저다마 고유한 경험을 바탕으로 뚜렷한 차별화를 보였다
- 8월 19일 09:00
- 센서타워

- 2025년에도 급성장하는 생성형 AI
- 8월 25일 09:30
- 센서타워

- 2025년 상반기 모바일 사용자는 AI 앱에서 150억 시간 이상을 보내
- 8월 25일 09:30
- 센서타워

- 아시아는 생성형 AI 앱 도입 성장 주도
- 8월 25일 09:30
- 센서타워

- ChatGPT 주말 사용량 증가, 폭넓은 채택의 신호
- 8월 25일 09:30
- 센서타워

- ChatGPT 크로스 채널 사용량의 빠른 증가
- 8월 25일 09:30
- 센서타워

- 단순히 라이브옵스를 운영한다고 해서 성장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다
- 9월 1일 09:00
- 센서타워

- 최고의 라이브옵스 게임들은 라이브옵스를 통해 점점 더 많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
- 9월 1일 09:00
- 센서타워

- 최적의 이벤트 기간은 이벤트 유형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 9월 1일 09:00
- 센서타워

- ‘가십하버’는 체계적인 라이브옵스 최적화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달성했다
- 9월 1일 09:00
- 센서타워

- 신흥 시장 모바일 뱅킹 인구 통계: 청년층과 성별 편중이 포용적 금융 접근 확대의 기회를 보여준다
- 9월 8일 09:00
- 센서타워

- 2025년 시장별 소비자 뱅킹 앱 순위: 기존 금융사는 여전히 강세, 디지털 퍼스트 금융사는 빠르게 추격 중
- 9월 8일 09:00
- 센서타워

- 은행 사각지대에서 앱 기반 뱅킹으로: 글로벌 금융 지형을 재편하는 소비자 뱅킹 앱
- 9월 8일 09:00
- 센서타워

- 모바일 앱 시대의 뱅킹: 지속적인 성장이 소비자 뱅킹을 디지털 금융의 핵심으로 자리매김
- 9월 8일 09:00
- 센서타워

- 핵심 지역을 겨냥한 전략: 소비자 뱅킹 브랜드의 시장별 광고 지출 전략
- 9월 8일 09:00
- 센서타워

- 스팀은 다운로드 수 기준 최고의 PC 콘솔 플랫폼
- 9월 17일 09:00
- 센서타워

- 액션은 2025년에 가장 인기 있는 PC 콘솔 장르
- 9월 17일 09:00
- 센서타워

- 스팀은 인기 게임의 대표 플랫폼
- 9월 17일 09:00
- 센서타워

- Electronic Arts는 2025년 현재 PC 콘솔 다운로드 1위 퍼블리셔
- 9월 17일 09:00
- 센서타워

- ‘EA SPORTS FC 25’는 2025년 현재까지 PC 콘솔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게임
- 9월 17일 09:00
- 센서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