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3천 소비자가 직접 가격을 결정한 ‘비 프레쉬’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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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 코스닥 078520
2006-03-06 12:24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숍 화장품 미샤를 제조, 판매하는 에이블씨엔씨(078520 www.beautynet.co.kr)는 3천명의 소비자 가격결정단이 제시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 수경재배한 무농약 무공해 새싹채소 성분의 ‘비 프레쉬’ 라인의 제품당 가격을 4,800원으로 결정해 6일 출시했다.

에이블씨엔씨는 가격결정단의 사용후기를 분석한 결과, 소비자들이 제시한 ‘비 프레쉬’ 제품의 사용감과 효능, 효과 등을 합계한 전체 평점이 10점 만점에 평균 8.3점으로 집계돼, 소비자들이 품질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장 이광열 이사는 “3천명의 소비자 가격결정단의 사용후기를 보고, 예상보다 소비자들이 훨씬 제품의 품질에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나 놀랐다”면서, “가격결정단이 제안한 가격대는 4,800원에서 7,800원선이었으나, 합리적인 화장품 소비 문화를 주도하는 미샤는 소비자들이 제시한 최저 가격인 4,800원으로 제품 가격을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미샤는 비 프레쉬 스킨케어 라인의 출시 기념으로, 출시 첫 날인 6일, 미샤 명동 매장에 3천명의 가격결정단이 제시한 가격이 적힌 포스트잇을 부착한 대형 비프레쉬 모형을 선보였다. 또한, ‘3천 소비자가 결정한 비 프레쉬 가격을 맞춰라’ 퀴즈 이벤트를 통해 총 150명의 소비자에게 비 프레쉬 정품 에센스를 경품으로 전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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