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KGC인삼공사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건강식품
대전 대덕구 벚꽃길 71 (평촌동, KT&G)
http://www.kgc.co.kr
KGC인삼공사 보도자료
28개
RSS
이메일
3월 15일 08:10
KGC인삼공사, 미국 R&D센터 개소 통해 현지화 맞춤형 제품 선보인다
KGC인삼공사가 미국 LA 인근 플러튼에 연구·개발(R&D)센터를 마련했다. 중국 상해 연구·개발(R&D)센터에 이어 두 번째 해외 연구·개발(R&D)센터이다. KGC인삼공사는 미국을 글로벌 전략 거점으로 현지 맞춤형 제품 개발에 중추적인 역할을 위해 해외 투자를 지속할 예정이다. 미국 연구·개발(R&D)센터는 제품팀, 개발팀, 지원팀으로 구성되어 신규 브랜드 개발뿐만 아니라 현지
건강
건강식품
사업계획
3월 13일 08:13
정관장, 면세전용 ‘에브리타임로얄 K-헤리티지 에디션’ 출시
KGC인삼공사가 위드코로나 이후 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면세점에서 우리민족의 멋을 알리기 위해 ‘홍삼정 에브리타임로얄 K-Heritage 에디션’을 선보였다. 홍삼정 에브리타임로얄 K-Heritage 에디션은 풍물잽이의 부포와 상모를 모티프로 삼아 우리민족의 흥과 에너지를 강렬한 오방색과 함께 풀어낸 한정판 에디션이다. 한국의 전통 색상인 오방색을 패키지 디자인에 녹여내 정관장 홍삼의 활력을 표현한 점이 특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3월 6일 08:05
정관장, 홍이랑 튼튼·쑥쑥 신제품 2종 출시
정관장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맛있는 홍삼 ‘홍이랑튼튼’, ‘홍이랑쑥쑥’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홍이랑튼튼과 홍이랑쑥쑥은 6년근 홍삼과 성장기 어린이에게 도움이 되는 각종 부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하면서도, 까다로운 입맛의 아이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어린이 홍삼 제품이다. 홍이랑튼튼은 만 4~6세 유치원생을 위한 제품으로 홍삼농축액과 녹용추출물, 비타민C, 비타민B, 칼슘,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2월 23일 09:53
정관장, 친환경 홍삼오일 추출기술로 녹색기술 인증 획득
KGC인삼공사가 ‘홍삼 지용성 분획 신소재(홍삼오일) 제조 기술’로 녹색기술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눈건강’ 제품 2종이 녹색기술제품으로 적합하다고 녹색인증사무국,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 농림축산식품부를 통해 공식적으로 확인 받았다. 녹색기술 인증은 에너지와 자원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해 온실가스 및 오염물질의 배출을 최소화하는 기술에 대한 인증이다. KGC인
건강
건강식품
수상/선정
2월 21일 08:32
KGC인삼공사 허철호 대표이사, 글로벌 시장공략 위해 중국시장 진두지휘
KGC인삼공사 허철호 대표이사가 글로벌 현장 경영의 일환으로 중국을 방문했다. 총 9박 10일 일정으로 길림, 상해, 심천을 방문해 중국 사업에 대한 중장기 전략을 점검하고 정부기관 및 유력기업과 전략적 협업 확대 방안을 논의했다. 허철호 대표는 16일과 17일 길림성 당부서기이자 길림성장인 한쥔을 비롯해 연변자치주 위원회의 후자푸 서기 등과 회담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양측은 인삼이 식품, 건기식, 의약품,
건강
건강식품
인물동정
2월 20일 08:32
정관장 활기력, 모바일 선물시장 주도
‘활기력 부스터박스’가 출시 한 달 만에 1만 세트 판매를 돌파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만 올린 실적이라 그 의미가 더욱 크다. KGC인삼공사는 지난달 출시한 활기력 부스터박스의 첫 한 달 판매량이 1만1057세트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활기력 부스터박스는 액상형 홍삼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더한 정관장 최초의 이중복합 제형 제품이다. 초소형 정제 기술을 도입해 기능성 함량 비율을 높이면서도 목넘김이 좋도록 설계한
건강
건강식품
실적
2월 14일 08:10
정관장 홍삼, 스페인 ‘비센스’ 초콜릿과 콜라보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스페인 대표 초콜릿 브랜드 ‘비센스’와 손을 잡고 콜라보 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조론치 홍삼 초콜릿 2종 선물세트’, ‘비센스 홍삼 투카니아스 3종 선물세트’, ‘비센스 알버트 아드리아 홍삼 뚜론 선물세트’다. 뚜론(Turron)은 아몬드와 마카다미아 등 다양한 견과류와 벌꿀, 카라멜 등을 넣어 만든 스페인 전통 간식으로, 1775년에 설립해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1월 16일 08:32
정관장, 설명절을 맞아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진행
KGC인삼공사가 설명절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 시 실시간으로 배송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19일 정오까지 진행한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결제 즉시 배송지의 가장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배송된다. 전국 800여개의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으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건강
건강식품
판촉활동
1월 11일 09:55
정관장, 온라인 채널 강화로 MZ 세대 공략 본격화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처음으로 6조원을 돌파한 가운데 온라인 판매 비중이 갈수록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9년 43.8%였던 온라인 채널 비중은 코로나19가 발생한 2020년 56.9%로 확대된 뒤 2022년에는 63.1%를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코로나 영향으로 20·30세대의 건강 관리가 일상화하며 비대면 쇼핑에 익숙한 20·30세대가 온라인을 통해 건기식을 구매하고 있기
건강
건강식품
판촉활동
1월 9일 17:30
동인비, 설 맞이 ‘초밀도 피부장벽 레벨업’ 이벤트 진행
정관장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동인비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1월 9일부터 24일까지 ‘초밀도 피부장벽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동인비의 인기 제품들을 새해 기념 특별 한정판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인 ‘1899 시그니처 오일’의 새해 특별 패키지에는 ‘1899 싱글에센스 70㎖’가 함께 구성돼 선물의 품격을 더 높였을 뿐 아니라, 깊어지는 피부 고민까지 정성스러운 케어가 가능한
건강
건강식품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판촉활동
1월 4일 08:56
정관장, 10년 연속 전 세계 인삼시장 1위
대한민국 대표 인삼종주기업 KGC인삼공사의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이 집계한 세계 인삼 소매시장 매출 기록에서 1위를 차지했다. 유로모니터의 2022년 리포트에 따르면 지난해 세계 인삼 소매시장은 약 24억7000만달러(한화 3조1390억원) 규모였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정관장은 매출액 약 10억3800만달러(한화 1조3190억원)로 41.9%의 시장 점유
건강
건강식품
실적
2022년 12월 29일
11:02
KGC인삼공사, 인삼 생산량 역대 최대
KGC인삼공사가 2022년 한해 전국 정관장 계약재배 농가를 대상으로 6년근 인삼을 구매한 결과 10a(아르) 단위 면적 기준 780kg의 인삼을 수확하며 역대 최대 규모 생산량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 세계적인 폭염 사태 등의 이상기후에서도 정관장 계약재배 인삼의 생산량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평균적으로 10a 면적당 780kg의 인삼을 수확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건강
건강식품
실적
2022년 12월 28일
12:00
정관장 ‘홍삼톤 24/7’ 출시
정관장이 홍삼톤의 첫 온라인 에디션 ‘홍삼톤 24/7’을 출시했다. 홍삼톤 24/7은 정관장의 생활밀착형 브랜드인 ‘홍삼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근본적 피로 개선 제품이다. 정관장 6년근 홍삼에 영지, 녹용을 비롯해 10가지 전통 소재를 배합해 순간이 아닌 근본부터 피로를 케어한다. 홍삼톤 24/7은 ‘하루 24시간 1주일 7일, 언제나’라는 의미로, 소중한 이들의 일상을 가까운 곳에서 지켜주고 싶은 마음을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2022년 12월 7일
09:46
정관장, 남성 맞춤 녹용 ‘천녹 비스트롱’ 출시
정관장이 최상의 SAT 등급 녹용에 녹미(사슴꼬리), 흑마늘, 마카 등을 함유한 ‘천녹 비스트롱’을 출시했다. 천녹(天鹿)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뉴질랜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한 뒤 전통 원료를 배합해 만든다. 정관장 천녹은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100% 사용한다. 녹용의 품질은 총 30개의 세부등급으로 나눠지는데, 이중 녹용의 두께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2022년 11월 29일
09:05
KGC인삼공사, 자몽허니맛 홍삼으로 채우는 에너지 ‘정관장 활기력 JOY’ 출시
KGC인삼공사가 건강과 즐거운 맛을 동시에 충전해줄 ‘정관장 활기력 JOY’를 출시했다. ‘정관장 활기력 JOY’는 정관장의 대표 앰플형 드링크인 ‘활기력’에 자몽농축액과 벌꿀로 맛을 더한 자몽허니맛 홍삼제품이다. 기존 활기력에 카페 음료나 과일청 등으로 2030세대에게 사랑받아온 자몽허니맛을 더해 상큼한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정관장 활기력 JOY’는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2022년 11월 22일
09:18
정관장, 손흥민 뛰는 토트넘 홋스퍼와 컬래버 ‘에브리타임 토트넘 에디션’ 출시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축구선수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라이선스를 맺고 ‘에브리타임 토트넘 에디션’을 출시했다. ‘에브리타임 토트넘 에디션’은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홍삼정 에브리타임’에 토트넘 홋스퍼 공식 엠블럼을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토트넘에서 맹활약 중인 해리 케인, 휴고 요리스, 데얀 클루셉스키 등 핵심 선수들의 활약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를 담아내 소장가치를
건강
건강식품
판촉활동
2022년 11월 9일
09:12
KGC인삼공사, 국내 기업 최초 색채상표권 등록
KGC인삼공사가 최근 특허청으로부터 정관장 주요 제품에 적용되는 색채조합(상단_적색/하단_흑색/좌·우_금색테두리)에 대한 ‘색채상표권’ 등록 결정을 받았다. ‘상표’란 자기의 상품과 타인의 상품을 식별하기 위해 사용하는 표장(標章)을 말한다. 과거에는 기호·문자·도형으로 이루어진 브랜드나 로고가 일반적이었다면 최근에는 입체·소리·색채 등 비전형상표(non-traditional trademarks)로 까지 그
건강
건강식품
개발
2022년 10월 20일
09:55
KGC인삼공사,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시장 진출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 KGC인삼공사가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사업에 진출한다. KGC인삼공사는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헬스케어앱 서비스 ‘케어나우 3.0’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케어나우 3.0’은 빅데이터, 인공지능을 토대로 사용자의 건강검진 데이터, 건강설문, 유전자분석(DTC), 라이프로그 등을 정밀하게 분석하고,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은 물론 식이습관 및 운동 가이드까지 제공한다.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2022년 10월 14일
09:43
정관장, ‘1n&0ut’ 액티비티 성향 테스트 이벤트
KGC인삼공사가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황진단’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1n&0UT 액티비티 성향 테스트’ 이벤트를 10월 23일까지 진행한다. 2012년 9월에 출시한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황진단’은 올해 9월 기준 각각 5억4000만포, 1억6000만환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정관장 대표 브랜드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을 스틱형으로 선보인 최초의 제품으로
건강
건강식품
판촉활동
2022년 10월 6일
09:56
KGC인삼공사 정관장, ‘10th·10% 가을 프로모션
KGC인삼공사가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황진단’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정관장 10th·10%(텐·텐)’ 가을 프로모션을 10월 7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10th·10%(텐·텐) 프로모션은 환절기 면역력 건강을 위한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엔데믹 시대의 기력 보강을 위한 ‘황진단’ 제품을 비롯해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건강
건강식품
판촉활동
2019년 2월 27일
11:00
KGC인삼공사, 신학기 맞이 팝업스토어 오픈
KGC인삼공사가 신학기를 맞이해 3월 1일부터 10일까지 신세계 의정부점, 센텀시티점, 경기점에서 뉴트로 컨셉의 정관장 아이패스·홍이장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운영 일정: 3.1~5 신세계 의정부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 3.6~10 신세계 경기점) 정관장 아이패스·홍이장군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은 복고 교복을 착용해 추억을 남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딱지놀이, 짝맞추기 등 학창시절을 떠올리는 이벤트에도
건강
건강식품
판촉활동
2015년 6월 25일
15:06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골프에디션’ 출시
KGC인삼공사는 골프장에서 홍삼을 즐길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골프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골프에디션’은 골프 전용 홍삼제품으로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 높은 ‘정관장 에브리타임 롱기스트’와 고급 골프공을 패키지로 묶은 제품이다. 최근 가장 인기 있는 홍삼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함께 고급 골프공으로 구성된 골프에디션은 ‘타이틀리스트 8구세트’, ‘타이틀리스트 3구세트’, ‘브릿지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2010년 9월 19일
16:00
한국인삼공사, 생활홍삼 신제품 ‘굿베이스’ 출시
국민의 절반 이상이 섭취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홍삼이지만, 정작 비싼 가격 때문에 홍삼을 먹지 못했던 사람들과 홍삼의 쓴 맛 때문에 홍삼섭취를 꺼렸던 사람들을 위한 대중적 생활홍삼 제품이 한국인삼공사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한국인삼공사는 온 가족이 생활 속에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새로운 홍삼 브랜드 ‘굿베이스(Good Base)’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인삼공사의 111년 전통 제조공법 및 엄정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2009년 9월 15일
09:05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을 그대로 갈아 넣은 홍근120’ 출시
한국인삼공사(대표:전상대)는 6년근 홍삼뿌리를 갈아 만든 홍삼분말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쌀페이스트를 함유하여 차별화된 제품으로, 온 가족의 활력과 건강을 지켜주는 내츄럴 건강음료 ‘홍삼을 그대로 갈아 넣은 홍근120’ (이하 홍근120)’을 출시했다. 홍근120은 일반농축액으로 만든 홍삼음료와 다르게 홍삼분말을 통째로 사용하여 100%의 홍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고, 쌀페이스트를 함유하여 홍삼의 쓴 맛에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2009년 7월 16일
10:46
한국인삼공사, 한방재 ‘예본’ 9종 출시
한국인삼공사(www.kgc.or.kr)는 한방재 ‘예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한방재는 한방차나 요리재료로 많이 사용되는 오미자, 산수유, 대추, 귤피, 황기, 당귀 등 9가지이다. 상품명은 한방재의 특성을 함축한 ‘고운 오미자’ ‘젊은 산수유’ ‘알찬 대추’ ‘가벼운 귤피’ ‘기운찬 황기’ ‘맑은 당귀’ ‘밝은 결명자’ ‘튼튼한 상황’ ‘건강한 영지’로 누구나 쉽게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도록 하였다.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1
2
다음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개
페이지당 10개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0개
페이지당 75개
페이지당 100개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