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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플랜잇

안양건강식품, 식품/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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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플랜잇은 2017년 3월 설립해 식품 원료를 분자 수준까지 분석하고 분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동물성 원료를 식물성 원료로 대체, 순식물성 대체식품 개발 연구를 진행하는 푸드테크 스타트업이다. 더플랜잇의 순식물성 식품 브랜드인 잇츠베러(Eat’s Better)를 통해 식물성 마요, 식물성 크래커 등에 이어 식물성 대체유를 개발하며 마켓컬리, 헬로네이쳐, 쿠팡 등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파트너사와 함께하고 있고 2020년 가을 대체우유를 개발하여 ‘잇츠베러카페’ 음료 2종을 출시한다. 더플랜잇의 잇츠베러 전제품은 국내 최초로 영국비건협회 인증을 받아 안전한 식물성 원료 사용을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북미지역 대표적인 식물성식품협회인 PBFA(Plant-Based Food Association)으로부터 아시아 기업 최초 회원사로 가입한 선도적 푸드테크 스타트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