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 뉴스와이어
언론인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 서비스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교육
교육 개요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언론홍보 핸드북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GS리테일
구독하기
소매
코스피 007070
서울 강남구 논현로 508 (역삼동, GS강남타워) GS타워
http://www.gsretail.com
더보기
GS리테일은 GS 산하의 유통 전문 계열사이다. 1974년 럭키슈퍼마켓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슈퍼마켓, 편의점, 드러그 스토어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멤버십 서비스로 GS&Point가 있다.
GS리테일 보도자료
구독하기
RSS
1,548개
7월 25일 10:06
GS리테일, K-콘텐츠 성장 도모 위해 중소 콘텐츠 기업 ‘캐릭터 IP’ 지원사격
GS리테일이 국내 중소 콘텐츠 기업과 협업을 통해 신규 콘텐츠를 개발하고 동반성장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오는 11월까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2024 IP 라이선싱 빌드업’ 프로그램에 플랫폼 사로 참여, 우수 콘텐츠 IP를 보유한 국내 중소 콘텐츠 기업의 성...
7월 24일 08:56
GS25, 외국 관광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로 필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GS25가 지속해서 증가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간편한 환전 및 국내 여행 편리성을 제공하는 선불카드, 교통카드 발행, 택스리펀 등 필수 기능을 제공하는 ‘한국 관광 플랫폼’의 역할을 수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해 외국인 관광객이 실물 ...
7월 18일 08:47
GS샵, 고물가에 프라이팬 제치고 ‘밀폐용기’ 주방용품 판매 1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올해 상반기 TV홈쇼핑에서 판매된 주방용품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밀폐용기 주문액이 약 135억원으로 131억원을 기록한 전통의 주방 강자 프라이팬을 따돌리고 1위에 등극했다. 전년 대비 주문액 증가율이 무려 193%로 34% 증가한 프...
7월 17일 08:29
GS25, 충주시와 손잡고 차별화 상품으로 지역과 상생 모델 구축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이달 19일, 충청북도 충주시와 손잡고 충주맨과 협업한 디저트 2종 ‘충주맨애플도넛슈’와 ‘충주맨애플크림떡’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지난 5월 GS리테일과 충주시가 시너지 창출을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의 첫 성과물이다. 이 협...
7월 11일 09:25
GS샵, 골든타임 앞당기니 시청 가구·매출 증가
GS샵 간판 프로그램 ‘쇼미 더 트렌드’가 기존 TV홈쇼핑 문법을 뒤집으며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지난 4월 6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황금시간대를 책임지고 있는 간판 프로그램 ‘쇼미 더 트렌드(이하 쇼미)’를 9시 35분에 시작하고...
7월 10일 08:44
GS25, 코드모바일과 손잡고 해외선불유심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를 겨냥해 통신 솔루션 기업 코드모바일과 손잡고 전 세계 40개국 공용 해외선불유심(USIM) ‘해외여행에는 이지유심’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구매 시점에 국가나 사용 기간 등을 미리 정할 필요 없는 이른...
7월 9일 08:43
GS25, 한끼혁명 4탄 ‘속 보이는 주먹밥’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먹거리 혁신 프로젝트 ‘한끼혁명’ 4탄으로 김을 빼고 속 재료를 토핑으로 얹은 ‘속 보이는 주먹밥’을 선보인다. GS25는 △7월 9일(화) ‘치즈 가득 콘치즈’ 주먹밥을 시작으로 △16일(화) ‘치즈닭갈비볶음밥’ △23일(화) ‘햄치즈김치...
7월 7일 09:11
장마 시작되자… GS25, GS더프레시 퀵커머스 매출 급증
집 앞 편의점, 슈퍼 상품도 스마트폰 클릭 몇 번이면 현관 앞까지 배달해주는 시대다.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는 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특히 크게 늘어난다. GS리테일이 장마 영향권에 들어간 이달 1일~5일(5일간) ‘우리동네GS’ 앱 등의 퀵커머스 평균 ...
7월 5일 09:45
GS25, 요아정과 손잡고 콜라보 아이스크림 출시
GS25는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대세 브랜드 ‘요아정’과 협력을 통해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업계 최대인 60여 개 이상의 음식 IP(지식재산권)와 협업을 통해 차별...
7월 4일 10:14
GS25, 한끼 혁명 3탄 상품으로 ‘K 샌드위치’ 3종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024년 먹거리 슬로건 ‘한끼 혁명’ 3탄 상품으로 K 샌드위치 3종(△계란샌드위치 △베이컨감자샌드위치 △참치샌드위치)을 출시한다. 편의점 먹거리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갈수록 높아지는 가운데, GS25는 올 한 해 간편식 운영 전략...
7월 3일 09:41
GS25, 한국도로공사와 ‘휴게소 인기 음식’ 상품화 MOU 체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7월 2일(화) 오후 2시에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한국도로공사 ex스마트센터에서 한국도로공사와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GS리테일 허치홍 MD본부장, 홍성준 ...
7월 1일 09:52
GS25-GS더프레시,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배민 장보기·쇼핑’ 서비스 시작
GS리테일이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O4O 시너지를 확대한다. GS리테일이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이달부터 ‘배민 장보기·쇼핑’에서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의 퀵커머스(Quick Commerce, 즉시 배송)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 그동안 자사 앱인 ‘우리동네GS’와 배...
6월 30일 13:25
GS리테일,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ESG경영 최우선 강화
GS리테일이 ESG경영을 강화하며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미래 환경을 만드는데 앞장선다. GS리테일이 지속가능경영 성과와 비전을 집대성한 네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 GS리테일은 24일 ‘서스틴베스트’의 ESG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A’를...
6월 28일 08:30
GS25, 사과당·초량온당과 협업해 새로운 디저트 라인업 출시
GS25는 인기 디저트 맛집 사과당, 초량온당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디저트 라인업을 출시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사과당의 애플 맛을 구현한 베이커리 제품과 초량온당의 브레드 푸딩을 편의점 버전으로 재해석한 신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
6월 27일 08:40
GS25, 이른 더위에 ‘간편 보양식’ 조기 출시
GS리테일이 여름 간편 보양식 출시를 앞당겨, 무더위 수요 선점에 나섰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이른 무더위에 매년 7월 복날 시즌에 선보이는 ‘간편 보양식’ 신제품 6종을 평년보다 1~2주일 앞당겨 출시했다. GS25에 따르면 보통 7~8월에 판매량이 집...
6월 25일 08:36
GS리테일, 당진시와 ‘고품질 쌀 확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업무협약 체결
GS리테일과 당진시는 이달 24일 충청남도 당진시 우강면 소재의 당진시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 회의실에서 ‘당진쌀 사용 확대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허치홍 GS리테일 MD본부장과 오성환 당진시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
6월 24일 09:17
GS샵, 숏폼 콘텐츠 서비스 ‘숏픽’ 오픈 6개월 만에 1억 뷰 달성
GS샵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숏폼(short-form) 콘텐츠 서비스 ‘숏픽’이 오픈 6개월 만에 1억 뷰(PV)를 넘어서며 이커머스 쇼핑 공식을 바꾸고 있다. GS샵은 지난해 12월 말 TV홈쇼핑과 라이브 커머스 채널에서 송출된 상품 판매 영상을 1분 이내로 편집해 보여주는 숏...
6월 21일 08:37
GS25, 블루 아카이브빵 200만 개 판매 돌파
유통 업계와 게임 업계의 협업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큰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넥슨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협업해 선보인 컬래버 상품과 마케팅 행사가 연일 대박 행진을 펼치고 있다. 게임 유저 및 팬들의 ...
6월 20일 08:34
GS25, 만화 속 레시피 ‘쿠지라이식 라멘’ 출시
GS25는 소셜미디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쿠지라이식 라멘’을 업계 최초로 상품화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27일 SNS 등에서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식 볶음 라면 ‘쿠지라이식 라멘’을 선보일 예정이...
6월 19일 08:46
GS25, 중식대가 이연복 셰프와 중식 간편식 개발 파트너십 체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중식대가 이연복 셰프와 간편식 개발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GS25와 이연복 셰프는 지난 6월 18일(화) 연희동 웍스튜디오에서 ‘전 국민의 맛있는 한 끼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GS리테일 홍성준 간편MD...
6월 18일 09:01
GS25, 힙걸리 프로젝트 6탄 ‘뉴룩 막걸리’ 출시… 제로당·절반 칼로리 등 흥행 공식 총망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전통주 스타트업 뉴룩과 손잡고 ‘힙걸리 프로젝트’ 6탄으로 △얼그레이향 막걸리 △레몬향 막걸리 △오리지널 막걸리 등 ‘뉴룩 막걸리’ 3종을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뉴룩 막걸리’는 △제로당 △절반 ...
6월 17일 08:46
GS리테일, 통합 PB 브랜드 ‘유어스’ 신규 BI 공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도약
GS리테일 대표 PB 브랜드가 8년 만에 새 단장에 나섰다. GS리테일이 17일 대표 자체브랜드(PB) 유어스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 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함께 더 재미있는 유어스’라는 새로운 슬로건 아래 브랜드 체계를 재정립하고 아이덴티티(정체성)...
6월 16일 09:37
GS샵, 이상민·김동완·이연복 신상품 줄 론칭
이상민, 김동완, 이연복 등 GS샵 스타 셰프 3인방이 신상품을 일제히 선보이며 고객 식탁 점유율 높이기에 들어간다. GS샵은 오는 6월 17일(월)부터 18일(수)까지 3일에 걸쳐 이상민, 김동완, 이연복 셰프의 신상 간편식을 TV홈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각각 론칭한다. ...
6월 14일 08:40
GS25, 6월 제철 농산물인 초당옥수수·감자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6월 제철 농산물인 초당옥수수와 감자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초당옥수수와 감자는 ‘못난이’ 상품으로 고물가 속에서 고객에게 제철 농산물을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달 1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주...
6월 13일 08:55
GS리테일 ‘우리동네GS’ 앱, MAU 역대 최고치… 오프라인 유통사 앱 1위
GS리테일이 가장 빠른 O4O 전환에 성공하며 오프라인 유통사의 벤치마킹 사례로 꼽히고 있다. GS리테일의 O4O 전략 핵심인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우리동네GS’의 월간활성화이용자수(이하 MAU)가 역대 최고치를 경신하며, 오프라인 유통사 앱 중 1위 지위를 더...
1
2
3
동영상
GS25 DX LAB점 소개 영상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