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언론인
블로그
고객센터
English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등록
언론인
블로그
고객센터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검색
회원 가입
로그인
전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요
최신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신상품
기업뉴스룸
박람회
토픽
뉴스와이어 RSS 피드
English News
상장기업
전체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기업공개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소송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의견
인물동정
주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정책
제휴
조사분석
주주
지식재산
채용
투자
판촉
행사
회사 공지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힐링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기업 뉴스룸
GS리테일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소매
코스피 007070
서울 강남구 논현로 508 (역삼동, GS강남타워) GS타워
http://www.gsretail.com
더보기
GS리테일은 GS 산하의 유통 전문 계열사이다. 1974년 럭키슈퍼마켓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슈퍼마켓, 편의점, 드러그 스토어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멤버십 서비스로 GS&Point가 있다.
GS리테일 보도자료
메일구독
RSS
1,463개
09:15
GS리테일, 서울시와 ‘어르신 일자리 창출’ 위해 맞손
GS리테일과 서울시는 지난 18일(월) 서울시청 8층 간담회장에서 GS리테일 오진석 부사장과 서울시 강철원 정무부시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 도보 배달원 채용을 주요 골자로 한 ‘어르신 일자리 동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도보 배달 중계 플랫폼...
생활
소매
제휴
3월 18일 09:45
GS샵, 데이터 기반 찾아가는 소싱 강화한다 ‘라플리·피카딜리’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데이터에 기반한 단독 상품(Data-Driven Exclusive Merchandise) 발굴을 위해 ‘찾아가는 소싱(Outbound Sourcing)’을 강화한다. GS샵은 TV홈쇼핑을 통해 3월 21일(목) 오전 8시에 플리츠(Pleats) 브랜드 ‘라플리(LAPLI)’를 론칭한다. 이...
생활
온라인 쇼핑
의류와 잡화
신상품
3월 17일 13:49
GS25, 편의점 업계 최저가 페트 소주 단독 출시… 640ML에 2000원 대
편의점에서 페트 소주 640ml를 2000원 대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편의점 업계 최저가 페트 소주 ‘선양소주PET(640ml)’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GS25와 맥키스컴퍼니가 기획 초기부터 물가 안정을 염두에 두고 개발한 만큼 무...
생활
소매
주류
신상품
3월 13일 08:45
GS25, 업계 최초 유전자 검사 연계 서비스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글로벌 유전자 분석 기업 마크로젠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유전자 검사 연계 서비스상품을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GS25가 이번에 선보인 유전자 검사 연계 서비스상품은 마크로젠이 운영하는 건강관리 플랫폼 젠톡의 ‘All ...
건강
생명공학
생활
소매
신상품
3월 11일 08:42
GS샵-마녀공장, 신제품 단독 론칭 및 기획상품 개발 등 골자로 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마녀공장과 손잡고 홈쇼핑 뷰티 1등 굳히기에 나섰다. GS샵은 8일 서울 영등포구 GS강서N타워에서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과 △신제품 GS샵 단독 론칭 △공동 마케팅 진행 △하반기 신제품 공동기획 및 개발 등을 골자로 한 ...
생활
온라인 쇼핑
화장품
제휴
3월 10일 09:26
GS25, 냉장 진열대에 ‘에코 커버’ 무상설치 50억원 투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가맹점의 에너지 사용 효율화 및 전기료 절감을 위해 개방형 냉장 진열대(이하 ‘냉장 진열대’라 함)에 에코 커버(Eco Cover)를 설치하는 사업에 50억원을 투자한다. 에코 커버는 상시 4도~8도로 유지되는 냉장 진열대의 냉기가 외...
생활
소매
투자
3월 7일 08:44
GS25, 브레디크 5000만개 판매 돌파… 고객 니즈 반영한 ‘골든빵’ 시리즈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BREADIQUE)’의 누적 판매 50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가장 대중적인 빵을 한층 더 맛있고 고급스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브레디크 ‘골든’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빵의 경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생활
소매
신상품
3월 6일 09:11
GS25, 가수 장민호의 ‘꾸덕명란크림우동’ 출시 보름만에 냉장면 카테고리 1위 등극
GS25는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처음 우승한 장민호의 레시피로 만든 ‘꾸덕명란크림우동’이 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월 15일 편스토랑 27회에서 인기 트로트 가수 장민호 님이 자신만의 요리 레시...
생활
소매
식품 음료
실적
3월 4일 09:09
GS25, 화이트데이 맞아 모남희 등 인기 캐릭터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4년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모남희, 네이버웹툰의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 등 이른바 덕질을 유발하는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그뿐만 아니라 고물가 장기화 속 고객의 알뜰 소비를 지원하고자 2+2 ...
생활
소매
식품 음료
신상품
3월 4일 08:46
GS샵, 제철식품 사전예약 서비스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품질 불만족 시 100% 환불’이라는 도전적인 조건으로 신선식품 예약 서비스를 론칭하며 ‘신선식품’ 강화에 나선다. GS샵은 3월 4일(월)부터 모바일 앱을 통해 ‘제철상품 사전예약’ 서비스를 론칭하고 첫 상품으로 ‘대저토마토’를 선보인...
생활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신상품
3월 3일 09:37
GS25, 찰깨크림빵 매출 1위 등극… 쫄깃한 디저트 전략 통했다
쫄깃한 식감이 편의점 디저트의 성공 공식으로 자리 잡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디저트 전문점 ‘치키차카초코’와 손잡고 2월 23일 선보인 ‘찰깨크림빵’ 2종이 출시 직후 냉장 디저트류 매출 1, 2위에 등극했다고 3일 밝혔다. △찰깨크림빵솔티밀크...
생활
소매
실적
2월 28일 10:47
GS샵, 이른 바캉스 특수 잡기 위해 선글라스 편성 전년보다 한 달 앞당겨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3월 초부터 TV 홈쇼핑에서 여행 관련 상품을 집중 편성하며 이른 바캉스 수요 잡기에 나선다. GS샵은 3월 1일~3일 연휴 기간 동안 선글라스, 여행 가방, 여행상품 등을 집중 선보인다. GS샵이 1월 중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홈쇼핑 여...
생활
온라인 쇼핑
레저
여행
신상품
2월 28일 09:43
GS25, 힙걸리 프로젝트 통해 지역 청년 양조장 매출 250% 성장 견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의 ‘힙걸리 프로젝트’가 지역 청년 양조장 매출 성장을 견인하며 첫 번째 결실을 맺었다. 이로써 GS25는 협력사와 상생 경영에도 박차를 가하게 됐다. 힙걸리 프로젝트는 GS25가 전통주 업계에 종사 중인 지역 청년 사업가들을 지원...
생활
소매
식품 음료
실적
2월 26일 09:44
GS샵, 박막례 3탄 ‘푸짐한 소곱창 전골’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2월 27일(화) 오후 5시 35분 TV 홈쇼핑을 통해 ‘박막례 푸짐한 소곱창 전골’을 론칭한다. 소곱창 전골은 1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가 약 40년 전 식당을 하던 시절 운영하던 메뉴다. 박막례 유튜브 채널에...
생활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신상품
2월 25일 09:22
GS25, GS Pay 간편 결제 사용률 1위 등극… 혜택 강화해 로열 고객 늘린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자체 페이인 GS Pay가 지난달 간편 결제 수단 중 사용률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GS Pay는 지난 2021년 8월 론칭한 GS리테일이 선보인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고객이 GS Pay에 신용카드나 결제 계좌를 1회만 연동하면 클릭 한 ...
금융
핀테크
생활
소매
실적
2월 23일 08:37
GS더프레시, 정월대보름 즈음해 잡곡 등 주요 식재료 매출 3.7배 크게 늘며 특수 누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지난해 정월대보름(2023년 2월 4일) 전후 1주일(2월 1일~7일) 매출을 직전 주 동기와 비교 분석한 자료에 의하면 잡곡 등 주요 식재료 매출이 3.7배(277%)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견과 423.1% △잡곡 315% △나물 8...
생활
슈퍼마켓
식품 음료
실적
2월 21일 09:10
GS25, 청주 카페노리와 손잡고 선보인 ‘푸냥이푸딩젤리’ 출시 즉시 젤리 매출 1위 올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월 8일부터 선보인 푸냥이푸딩젤리가 5000여 GS25 취급 매장에서 출시 즉시 단숨에 젤리 매출 1위에 오르며 이른바 ‘SNS핫템’의 인기를 증명했다. 푸냥이푸딩으로 유명한 충북 청주시 소재의 명소 카페노리는 대구 지역 모남희에...
생활
소매
식품 음료
실적
2월 20일 09:31
GS샵, 1분 ‘숏픽’ 영상 로보락 매출 2억원 올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숏폼 콘텐츠 서비스 ‘숏픽(Short Picks)’으로 성공 사례를 만들며 고객은 물론 협력사에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GS샵은 1월 21일(일) 저녁 8시 35분에 진행된 ‘로보락 S7 울트라 맥스’ 방송이 주문 기준 약 14억원의...
기술
가전
생활
온라인 쇼핑
실적
2월 19일 09:22
GS25 ‘혜자브랜드’ 재출시 1년 만에 누적 2800만개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해 2월 출시한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도시락’ 출시 이후 도시락에서 김밥, 주먹밥, 빵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해 출시 1년 만에 ‘혜자브랜드’ 판매 수량 2800만개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대표 먹거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고 밝...
생활
소매
식품 음료
실적
2월 18일 08:59
GS25 식물성 단백질 주재료 사용한 김밥, 설 연휴 직후 매출 28% 급증
평소보다 기름진 음식 섭취가 잦은 명절 연휴가 지나고 가볍고 부담 없는 김밥이 편의점에서 인기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설 연휴 직후 5일(2월 13일~17일)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구식단 김밥 2종(△유부런천미트김밥 △두부텐더김밥)’의 매...
생활
슈퍼마켓
식품 음료
조사분석
2월 15일 08:42
GS샵, 2월 16일 TV 홈쇼핑서 ‘광양 매화 축제’ 여행상품 방송 실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봄을 알리는 꽃 ‘매화’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GS샵은 2월 16일(금) 오후 3시 35분 TV 홈쇼핑에서 ‘광양 매화 축제 1박 2일’ 여행상품을 방송한다. 광양 매화 축제는 섬진강 변과 청매실농원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광양 ...
생활
온라인 쇼핑
레저
여행
신상품
2월 15일 08:35
GS더프레시, 명절 직후 차례상 및 선물세트용 과일 대신 수입 과일 64.3% 증가
GS더프레시는 설 명절 이후, 제사용 및 선물세트로 받은 과일 대신 색다른 맛을 찾아 수입 과일에 대한 구매가 높게 나타났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지난해(2023년) 설 연휴 직후 기간인 2023년 1월 25일(수)에서 31일(화)까지 7일...
생활
슈퍼마켓
식품 음료
실적
2월 14일 08:52
GS25, 냉장 삼겹살 매출 지난해 동기 대비 654.9% 증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올해 1월~2월 12일까지의 냉장 삼겹살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654.9%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GS25가 신선 강화형 매장 한정으로 운영했던 냉장 삼겹살을 일반 매장으로 확대 전개한 효과 등에 힘입어 매출이 폭발적으로 늘어...
생활
소매
식품 음료
실적
2월 12일 10:27
GS샵, 신규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 론칭… 미니멀리즘으로 본질 극대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2년 만에 신규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CHOR AUTHENTIC)’ 론칭을 시작으로 S/S 시즌을 연다. ‘코어 어센틱’은 코로나19 이후 급변한 패션 흐름을 담기 위해 GS샵이 1년간 공을 들인 미니멀 캐주얼(Minimal Casual) 브랜드다. 엔데믹 이...
생활
온라인 쇼핑
의류와 잡화
신상품
2월 8일 08:49
GS25, 상반기 채용 앞두고 MZ면접관 채용 시스템 개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024년 상반기 GS리테일 편의점 사업부 신입사원 채용을 앞두고 ‘MZ면접관’ 채용 시스템을 전면 개편하고 인사 혁신에 나섰다. GS25는 2022년 ‘함께 일하고 성장하고 싶은 동료를 실무진이 직접 발굴하자’는 취지로 MZ면접관 채용...
경제
인재와 고용
생활
소매
기업문화
1
2
3
동영상
GS25 DX LAB점 소개 영상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