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코 Logo

펩시코

식품 음료
나스닥 PEP
700 Anderson Hill Road US New York Purchase 10577
더보기
펩시코(PepsiCo) 제품은 전 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하루 10억회 이상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펩시코는 레이즈(Lay’s), 도리토스(Doritos), 치토스(Cheetos), 게토레이(Gatorade), 펩시콜라(Pepsi-Cola), 마운틴 듀(Mountain Dew), 퀘이커(Quaker) 및 소다스트림(SodaStream) 등을 비롯한 보충음료 및 간편식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2022년 860억달러 이상의 순매출을 기록했다. 펩시코의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연간 예상 소매 매출이 각 10억달러 이상에 달하는 여러 대표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간식과 음료 등이 포함됐다. 펩시코의 비전은 pep+(PepsiCo Positive)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음료 및 간편식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나아가는 것이다. pep+는 지속가능성과 인적 자본에 중심을 두고 지구 위험 한계선(Planetary Boundaries) 내에서 기업을 운영함으로써 지구와 사람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가치와 성장을 창출한다는 펩스코의 전략적 혁신을 상징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펩시코 공식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