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English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보도자료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뉴스와이어 RSS 피드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인기 토픽
겨울 패션 보도자료
최근 2년 104개
9월 20일 09:00
KG 모빌리티, SUV 그대로의 EV ‘토레스 EVX’ 출시
KG 모빌리티가 침체기에 접어든 전기자동차(EV) 활력을 불어넣고 또 한 번 세상을 놀라게 할 SUV 그대로의 EV, ‘토레스 EVX’를 출시하고 사전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본계약을 체결하는 등 본격적인 판매 활동에 돌입한다고 20일 밝혔다. 토레스 EVX는 오프로드 및 레저 활동에 적합한 정통 SUV 본연의 스타일에 미래 지향적인 전동화(EV) 모델의
자동차
카일렉트로닉스
RV/SUV
신상품
9월 18일 10:00
4060 신중년이 선택한 커피전문점은 ‘스타벅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커피 전문점 브랜드 이용 행태 및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의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6월 6일부터 6월 19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35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현대인들의 일상에 필수 요소가
사회
노인
유통
프랜차이즈
조사연구
9월 12일 09:02
GS샵, 본격 엔데믹 맞아 나들이 수요 공략해 유명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강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인지도가 높은 유명 스포츠·캐주얼 브랜드를 강화한다. 본격적인 엔데믹에 나들이 수요가 늘 것을 겨냥해 물량은 늘리고 신규 브랜드도 론칭한다. GS샵은 9월 14일(목) 저녁 9시 45분부터 2시간 특집으로 ‘벤시몽(BENSIMON)’ F/W 신상품을 선보인다. 벤시몽(BENSIMON)은 TV홈쇼핑에서 GS샵이 단독으로 전개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유통
전자상거래
신상품
8월 31일 10:21
이브자리, 2023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출시
토털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2023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 올 하반기 이브자리는 양모 소재 제품군을 확대하는 등 침구에 더 다양한 천연소재를 활용했다. 양모는 외부 공기에 영향을 덜 받고 수분 흡수 기능이 우수해 환절기를 비롯 사계절 쾌적하게 사용하기 좋다. 이 밖에도 이브자리는 고유의 특성이 우수한 모달, 한지섬유를 이용한 신제품도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신상품
7월 27일 08:30
태리타운, 의외성으로 볼캡 시장서 인기몰이
코듀로이, 흔히 골덴이라 부르는 이 직물은 골이 지게 짜 보온성이 뛰어나 겨울용 옷감이라 여겨진다. 반면 나일론은 얇아 여름용 소재로 보통 사용한다. 하지만 여름용 제품에 코듀로이를, 겨울용 제품에는 나일론을 과감하게 사용한 신생 볼캡 브랜드가 볼캡 시장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볼캡 브랜드 태리타운(대표 신영웅)은 태리타운 볼캡에 대한 큰 관심에 힘입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레저
아웃도어
판촉활동
7월 26일 11:30
메가존클라우드-키토크AI, 생성형 AI 기반 서비스 최적화 솔루션 공급 협력
챗GPT 등장 이후 기업들의 인공지능(AI) 활용이 빠른 속도로 늘고 있는 가운데 클라우드 선도 기업 메가존클라우드(대표 조원우)가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전문 기업 키토크AI(대표 도준웅)와 협력해 마케팅 효용을 크게 높여줄 솔루션 공급에 나선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최근 키토크AI와 ‘AI 서비스 기반 공동 사업화 추진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자연어
IT
소프트웨어
미디어
광고/마케팅
제휴
7월 26일 10:26
레드페이스, 고물가 속 소비자 주머니 부담 던다… 겨울 의류 ‘역시즌 이벤트’ 진행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한여름에 가을·겨울 의류를 특별 가격에 판매하는 역시즌 행사 ‘여름엔 가격 다운’ 사계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물가·고금리·고환율 이른바 ‘3고 시대’가 이어지며 알뜰 소비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진 가운데 패션업계에서 한여름에 코트, 패딩 등 겨울 의류를 높은 할인가에 제공하는 ‘역시즌 마케팅’이 번지고 있다. 가격대가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판촉활동
7월 24일 11:44
바른북스 출판사 ‘오행피부, 나의 피부타입은 무엇일까?’ 펴내
바른북스 출판사가 ‘오행피부, 나의 피부타입은 무엇일까?’를 펴냈다. ◇ 책 소개 신간 ‘오행피부, 나의 피부타입은 무엇일까?’는 태어날 때 부여된 오행의 구조만 봐도 쉽게 피부타입과 특징을 알 수 있으며, 시간의 흐름에 따라 피부타입의 변화를 유추할 수 있다고 설명하는 저자가 좀 더 깊이 있고 차별화된 피부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원하는 피부
문화/연예
출판
신상품
7월 12일 06:00
KOTRA, 이탈리아에서 한국섬유의 우수성 알리기에 나서
KOTRA(사장 유정열)는 한국섬유수출입협회(회장 민은기, 이하 섬수협)와 공동으로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2023 이탈리아 밀라노 우니카(UNICA) 추계 섬유 전시회’ 내에 총 38개 사 규모의 역대 최대규모의 한국관을 운영한다. 한국관을 처음 운영했던 2015년 전시회에서 우리기업 10개 사가 참가한 이래 역대
경제
무역
전시/출품
6월 22일 11:09
바른북스 출판사 ‘식물을 그리는 여자’ 출판
바른북스 출판사가 ‘식물을 그리는 여자’를 펴냈다. ◇ 책 소개 혼자 즐기면서 만족할 취미생활을 갖고 싶다면 이 책을 권한다. 나이가 들면 할 수 있는 것이 조금씩 줄어들면서, 어떻게 살아갈지 고민하게 된다. 만족한 생활을 위해 시간을 보낼 ‘무언가’가 있어야 할 것이다. 나는 그 ‘무엇’이 식물 키우기와 그림이었다. 별 관심 없이 지나치는 주변 식물
문화/연예
출판
신상품
6월 9일 14:57
예스24, 2023년 상반기 베스트셀러 트렌드 및 도서 판매 동향 발표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올 1월부터 5월까지 주요한 사회·문화적 흐름과 도서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2023년 상반기 베스트셀러 트렌드 및 도서 판매 동향을 공개했다. 올 상반기에는 엔데믹 분위기가 완연해진 가운데 활동량이 늘어나며 ‘갓생’을 위한 자기계발 움직임, ‘슬램덩크’ 등 특정 작품을 깊이 향유하려는 팬덤 활동 등이 눈에 띄었고, 그 밖에
문화/연예
출판
실적
6월 8일 08:52
GS샵, 방방냉방 트렌드 겨냥 ‘서큐라이트 실링팬’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6월 10일(토) 오후 6시 35분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서큐라이트 실링팬’을 론칭하고, 첫 방송을 기념해 최대 10% 할인 및 방송 중 구매 시 설치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서큐라이트 실링팬’은 서큘레이터와 LED 조명을 하나로 합쳐 실링팬 기능을 할 수 있게 만든 냉방 겸용 사계절 가전이다. 한여름 기후가 우리나
IT
가전
유통
전자상거래
신상품
5월 31일 09:59
노스페이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아웃도어 부문 16년 연속 1위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이하 NBCI)’ 아웃도어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브랜드 가치 중심 경영 마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레저
아웃도어
수상/선정
4월 25일 10:00
안그라픽스, 듀스 30주년 기념 김성재 사진집 ‘THE BOOK OF KIMSUNGJAE’ 출간
출판사 안그라픽스(대표 안미르, 안마노)가 듀스 데뷔 30주년을 맞아 김성재 사진집 ‘THE BOOK OF KIMSUNGJAE’를 고(故) 김성재의 생일(4월 18일)에 맞춰 출간했다. 듀스 이현도와 이공오(205) 컴퍼니가 기획하고, 사진작가 안성진이 합세해 완성한 이번 책은 겨울 첫 솔로 무대를 선보인 다음 날 23세의 나이로 타계한 김성재를 촬영한
문화/연예
미술/사진
연예인
신상품
4월 24일 10:46
바른북스 출판사, 인문 신간 ‘그린 쇼크’ 출판
바른북스 출판사가 인문 신간 ‘그린 쇼크’를 출판했다. ◇ 책 소개 - 유럽 에너지 위기의 전 세계 확산을 예견한 저자들의 정수가 담긴 책 책장을 펼치는 순간 우리가 알고 있던 에너지 상식은 휴지통에 버려야 한다. 불편한 진실을 마주하는 순간 모두가 잘사는 에너지 전환을 시작할 수 있다. - 영국의 넷제로 정책과 독일의 탈원전·탈석탄이 한국의 전기
문화/연예
출판
에너지/환경
신재생에너지
신상품
4월 19일 13:00
임팩트피플스, 4060 향후 구매 희망 김치 브랜드 1위 ‘종가’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김치 구매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겨울이 되면 가족, 지인들이 한데 모여 1년 동안 먹을 김치를 만드는 김장 문화는 점차 축소되는 추세다. 1인가구의 증가, 코로나19 등의 사회적 배경에 더해 가성비보다 편의성을 추구하는 소비자, 전문화된 김치 제품의 등장 등이 그 요인으로 지목된다
사회
노인
유통
식품/음료
조사연구
3월 23일 08:15
인바디, 세계 최초 체성분 빅데이터 리포트 ‘2023 인바디 리포트’ 공개
인바디가 전 세계에서 쌓아온 체성분 빅데이터를 최초 공개한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각자대표 차기철·이라미)가 세계 최초 체성분 빅데이터 리포트 ‘2023 인바디 리포트(2023 InBody Report)’를 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2023 인바디 리포트는 전 세계에 축적된 인바디 체성분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국가, 성별, 연령층에 따라 나타나
건강
의료기기
조사연구
박람회
3월 15일 11:44
노스페이스, 아웃도어와 고프코어를 넘나드는 ‘봄철 기능성 재킷’ 신제품 출시
야외 활동이 본격화되는 봄 시즌을 맞아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일상에서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고프코어(Gorpcore)룩’의 인기가 좋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한층 강화된 기능성과 스타일을 바탕으로 하이킹·캠핑·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봄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레저
아웃도어
신상품
3월 9일 10:01
바른북스 출판사, 동화책 ‘사랑비 내리는 두부 숲속’ 출간
바른북스 출판사가 동화책 ‘사랑비 내리는 두부 숲속’을 출판했다. ‘사랑비 내리는 두부 숲속’은 소중한 가족이 된 하루를 위해 미소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 8월의 두부 숲속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기곰 하루는 겨울잠을 자느라 태어나 한 번도 눈을 본 적도 눈사람 놀이를 해본 적도 없다. 그런 하루를 위해 미소가 준비한 새하얀 눈을
문화/연예
출판
신상품
2월 22일 12:02
레드페이스, 반짝 추위부터 간절기까지 유용한 보온성·스타일 겸비 비니 2종 제안
아웃도어 레드페이스가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해 환절기 코디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비니 2종을 제안했다. 겨울과 봄이 줄다리기를 하는 듯한 요즘, 갑작스러운 추위에 필요한 것은 체온 유지를 돕는 방한 아이템이다. 특히 비니는 체온을 유지하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어 감각적인 코디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아웃도어룩부터 캐주얼한 일상에서도 멋스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레저
아웃도어
판촉활동
2월 21일 08:46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00억 매출의 주역 ‘블랙라벨’ 레깅스 연 판매량 33% 상승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 레깅스의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3.1%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2019년 첫선을 보인 블랙라벨 시리즈는 가성비 중심에서 고품질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심리 변화에 발맞춰 큰 폭으로 성장했으며, 객단가가 상승되는 효과
유통
전자상거래
실적
2월 20일 10:15
카비오스·온·파타고니아·푸마·살로몬이 공동 설립한 섬유-대-섬유 컨소시엄에 패션 선두 기업 합류
규제 뉴스: 플라스틱과 섬유 수명 개선을 위한 생물학적 기술 개발 및 산업화 분야의 선구자 카비오스(Carbios: 파리 유로넥스트 그로스: ALCRB)는 PVH와 계약을 체결하고 온(On), 파타고니아(Patagonia), 푸마(PUMA), 살로몬(Salomon)과 공동 설립한 섬유-대-섬유 컨소시엄에 영입했다[1]. 섬유 산업의 순환 경제 전환 가속을
산업
소재/금속
에너지/환경
친환경 기술
사업계획
2월 2일 11:52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역동적인 일상·야외활동 위해 트렌디한 오버핏 아우터 출시
최근 엔데믹 전환이 본격화하면서 여행과 운동, 야외활동 수요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호모 모투스(Homo Motus)’가 새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라틴어로 ‘이동하는 인간’, ‘움직이는 인간’이라는 뜻의 호모 모투스는 역동적 일상을 추구하는 사람을 뜻한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운동·여행 등 활발한 여가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레저
아웃도어
신상품
1월 30일 09:33
씨드비, 셀프 뷰티족의 만족을 높여줄 ‘두타민 헤어토닉’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가 집에서도 에스테틱 못지않게 셀프 두피 케어를 할 수 있는 ‘두타민 헤어토닉’을 출시했다. 최근 뷰티업계에서는 ‘두피도 얼굴 피부처럼 관리한다’라는 뜻의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두피도 피부의 일종인 만큼 겨울철 차갑고 건조한 공기에 계속 노출되거나 영양 공급이 부족해지면 각질, 비듬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미용/피트니스
신상품
1월 19일 11:13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건강 기원하는 2023 설 선물 제안
민족 최대 명절인 설 연휴를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야외활동과 일상생활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다운 재킷을 제안한다. 올겨울 새롭게 출시된 알파 튜브 테크 다운 후디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가 집약된 기능성 소재로 더 편안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남성 전용 아우터다. 깔끔한 단색 바탕에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레저
아웃도어
판촉활동
1
2
3
다음
인기 토픽
인공지능
스타트업
마케팅
경영
축제
바이오테크
디자인
인터넷
영국
미국
게임
벤처
코로나바이러스
취업 채용
메타버스
월드 IT 쇼
친환경
독일
에너지
방송
역사
부품
모터쇼
협약
공연
학교
신제품 출시
전기차
프로모션
ESG
더보기
언론인과 블로거
새로운 뉴스를 찾고
쉽게 연락하세요
언론인을 위한 뉴스와이어
나만의 맞춤형 보도자료 피드
보도자료 이메일과 RSS 구독
고해상도 사진 다운로드
홍보 담당자 연락처 찾기
언론인 혜택 보기
뉴스와이어로
소식을 쉽게 알리세요
국내 최대 보도자료 배포 네트워크
7,000개 미디어 34,000명 언론인
345개 산업별 배포 채널
구글, 네이버 검색엔진 노출
배포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