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언론인
블로그
고객센터
English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언론인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 서비스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교육
교육 개요
홍보 전략보고서
언론홍보 핸드북
보도자료 작성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컬래버레이션 보도자료
최근 2년 702개
08:42
GS25, 잘파세대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깜자·베베더오리’ 컬래버한 프레시푸드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10대들의 감성과 눈높이에 부합하는 먹거리 상품 전략 정비에 나섰다. GS25가 이달 24일부터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주요 대상 고객으로 한 △깜자X크림치즈머핀 2종 △베베더오리X에그불고기 조리빵 3종을 시작으로 인기 캐릭...
생활
소매
식품 음료
신상품
4월 23일 07:00
god의 길·촛불하나 M/V, 영국서 리메이크로 재탄생
K컬처 엔터테인먼트 기술 기업 프론트로(대표 이혜림)가 그룹 지오디(god)의 ‘길’과 ‘촛불하나’ 뮤직비디오의 리메이크 필름을 오는 5월 공개한다. 지난해 11월 프론트로는 90년대 청춘들의 삶의 대한 방향성과 우정과 희망 메시지로 청춘들에게 많은 힘을 줬던 두 ...
문화
연예인
음악
신상품
4월 22일 15:30
제로쓰로,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참가… 클라로스위스의 필터와 함께 ‘리얼나인’ 커피머신 선보여
커피머신 전문기업 제로쓰로가 4월 3일~4일 이틀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박람회에 참가해 ‘리얼나인(REAL9)’ 커피머신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미래의 식생활과 건강한 먹거리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는 식...
기술
가전
생활
식품 음료
전시
4월 22일 14:10
알파마케팅, 해외 보도자료 서비스와 리뷰마케팅 서비스 동시 출시
글로벌알파미디어의 해외 마케팅 전문 기업 알파마케팅(Alphamarketing)이 해외 보도자료 서비스와 리뷰마케팅 서비스를 동시에 론칭했다. 이 서비스는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더 많은 주목을 받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알파...
경제
광고와 마케팅
생활
온라인 쇼핑
신상품
4월 19일 11:30
클리오, 일본 핵심 벤더업체 인수 통해 글로벌 신성장동력 확보
클리오가 일본 현지 벤더업체를 인수하며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신성장동력을 확보했다. 클리오는 19일 일본의 화장품 판매업체 ‘두원’과 화장품 수입 대행업체 ‘키와미’ 총 두 개사의 지분 100%를 9.3억엔(한화 약 83억원)에 인수했다고 한국거래소에 공시했다. ...
생활
화장품
인수 매각
4월 17일 10:00
도쿄관광한국사무소, 전통 공연 예술 페스티벌 ‘카구라자카 마치부타이·오오에도 메구리2024’ 소개
도쿄관광한국사무소는 도쿄의 카구라자카(神楽坂) 지역 전체를 무대로 한 전통 공연 예술 페스티벌 ‘카구라자카 마치부타이·오오에도 메구리2024(神楽坂まち舞台·大江戸めぐり2024)’가 5월 18일(토)~19일(일)까지 2일간 개최된다고 밝혔다. ◇ 전통 예술 페스티벌의 ...
레저
여행
축제
판촉
4월 16일 10:29
한화생명e스포츠,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팬 이벤트 진행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오는 21일(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팬들과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하고 소통하는 ‘한화생명e스포츠 데이’를 진행한다. 올해로 4회 차를 맞은 이번 행사는 한화생명에서 주관하는 시그니처 위크 행사의 일환으로, ‘e...
기술
게임
레저
스포츠
행사
4월 16일 09:13
제주개발공사, 제주 해양 폐플라스틱으로 탄생한 ‘제주 리사이클 에디션’ 선보여
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개발공사(사장 백경훈)가 제주 해안가에 버려진 폐플라스틱을 수거해 새활용한 제품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을 통해 출시된다. 제주개발공사는 지난해 9월 글로벌 패션 기업 F&F, 글로벌 ...
생활
의류와 잡화
환경
친환경 기술
신상품
4월 15일 14:00
우쭈쭈마이펫, 중국시장 상륙… 유아동복 1위 세미르 그룹 자회사와 라이선싱 계약 체결
캐릭터 애니메이션 기획, 개발, 마케팅 전문기업 우쏘(대표 김종세)는 지난 4월 8일 중국 심천에서 열린 ‘2024 심천 국제라이선싱 박람회’에서 중국의 유아동 놀이 및 교육 전문 기업 Wenzhou Mengduoduo Play Education Technology Co., Ltd(温州梦多多玩育科技有限...
생활
의류와 잡화
문화
애니메이션
계약
4월 15일 11:36
동아제약, 오쏘몰 멀티비타민 부문 국내 판매 1위 등극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이 지난해 국내 멀티비타민 부문 판매 1위에 등극했다고 15일 밝혔다. 글로벌 리서치 기업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오쏘몰은 지난해 멀티비타민 부문 전 유통채널 소매 판매액 기준 가장 많은 매출을 올렸다. 멀...
건강
제약
실적
4월 13일 09:00
GS25-네이버페이-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더블혜택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GS25가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제휴를 기념해 ‘도어투성수’에서 혜택을 체험하고, 다양한 컬래버 상품까지 구매할 수 있는 ‘GS25 X 더블혜택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3월 네이버 구독형 멤버십 ...
생활
소매
판촉
4월 12일 15:30
펄사 게이밍 기어, 글로벌 e스포츠 구단 T1 발로란트 팀의 공식 후원사 체결
세계 38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에이플러스엑스(대표 심건희)의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가 명문 e스포츠 구단 T1과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T1 발로란트 팀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국내 e스포츠 프로게임단 ...
기술
게임
컴퓨터
판촉
4월 12일 13:54
아디다스, 컨펌드 앱 오프라인 공간에서 선보이는 ‘SEOUL IS CONFIRMED, 아이콘 대담한 목소리’ 전시 이벤트 개최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가 4월 12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레이어57(LAYER57)에서 자사 앱 ‘컨펌드(CONFIRMED)’를 활성화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프라인 행사 ‘SEOUL IS CONFIRMED’를 실...
기술
모바일 앱
생활
의류와 잡화
행사
4월 11일 08:51
GS25, 점보라면 시리즈 누적 300만개 돌파… 4탄 ‘틈새비김면’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해 5월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3종의 누적 판매량이 3월 말 기준 3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확인됐다. 8배 이상의 용량을 고려할 시 무려 일반 용기면 2100만 판매 효과로 환산된다...
생활
소매
식품 음료
실적
4월 9일 09:55
GS25, 사케 인기 급상승에 ‘홈자카야 콘셉트’ 안주 간편식 확대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늘어나는 ‘사케(일본식 청주)’ 수요를 겨냥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자카야 콘셉트’ 안주 간편식 상품군 본격 확대에 나선다. 엔데믹 전환과 엔저 현상이 맞물려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일본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
생활
소매
식품 음료
신상품
4월 9일 08:56
더블유:크로스월드 × 가면라이더 시리즈, 컬래버레이션 시작
SPGame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더블 월드 모험 MMORPG ‘더블유:크로스월드’가 인기 특촬물 ‘가면라이더’ 시리즈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등장하는 가면라이더는 ‘쿠우가’, ‘555’, ‘덴오’ 3종으로, 이용자는 4월 5일부...
기술
게임
판촉
4월 5일 10:17
팜젠사이언스, e커머스 몰 ‘솔루티’ 오픈… 집중력 젤리 ‘집현전’ 론칭
팜젠사이언스(회장 한의상)가 전자상거래몰인 Soluti(솔루티) 오픈을 통해 e커머스 시장에 진출했다. 첫 번째 제품으로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과 직장인을 위한 ‘집현전 - (집)중하고 싶은 (현)재를 위해 (전)부를 담았다’ 젤리를 출시하고, 연세대학교 공학...
건강
건강기능식품
신상품
4월 5일 08:48
KGC인삼공사, 인기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와 컬래버… 정관장 ‘활기력부스터 PLAY’ 출시
KGC인삼공사(대표이사 사장 안빈)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 컬래버한 신제품 정관장 ‘활기력부스터 PLAY’를 출시했다. 정관장은 라이엇 게임즈의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와 손잡고 ‘지치지 않는 나의 플레이를 위해’라는 콘셉트로 ‘활기력부스터 PLAY’를 ...
건강
건강기능식품
신상품
4월 4일 15:03
도심형 실버타운 운영 기업 서울시니어스타워, 제3회 ‘장수학 콘서트’ 개최
실버산업 전문 기업인 서울시니어스타워는 입주민(이하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들의 건강한 삶과 품격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한 ‘제3회 장수학 콘서트’를 3월 29일 서울시니어스 가양타워 아트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앞서 서울시니어스타워는 회원들의 ...
문화
음악
사회
노인
행사
4월 4일 09:00
헤어고트, 미용 기기 명품 브랜드 ‘FEEL japan’과 전략적 제휴 체결
헤어디자이너가 직접 연구 개발한 ‘핑크고트’로 미용계에 선풍을 일으킨 아이디버스의 헤어디자이너를 위한 쇼핑몰 ‘헤어고트’가 발 빠르게 도약하고 있다. 헤어고트는 미용가위 브랜드 ‘FEEL japan’의 한국 공식 판매처 ‘FEEL beaty tools(대표 이령)’와 전략적 제...
생활
미용
온라인 쇼핑
제휴
4월 3일 10:57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출시 1년 안 돼 ‘300만병’ 돌파
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은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1일 기준 누적판매 300만병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5월 처음 선보인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출시 6개월 차에 100만병 판매를 기록한 뒤, 불과 1년도 안된 11개월 차 만에 300만병을 ...
건강
건강기능식품
실적
4월 2일 11:58
예스24, 창립 25주년 기념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함께 책을 읽는 이벤트부터 콜라보 굿즈, 기부 캠페인 등 다채로운 행사가 풍성하게 마련됐다. ◇ 4월 23일 ‘책 읽는 생일 파티’ 라이브 ...
문화
출판
판촉
4월 2일 08:46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X 와다다곰’ 봄 맞이 컬래버 한정판 출시… 피크닉 매트·가방 굿즈 증정
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은 인기 이모티콘 ‘와다다곰’과 협업해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 봄 피크닉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에너지’하면 동시에 떠오르는 인기 캐릭터 ‘와다다곰’과 대웅제약의 대표 프리미엄 비타...
건강
건강기능식품
신상품
4월 1일 11:20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센카, 오랜 연구 결과로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퍼펙트 휩 로우 pH 카밍 시카’ 출시
20년이 넘도록 클렌징만 연구한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센카(SENKA)가 약산성 클렌저 ‘센카 퍼펙트 휩 로우 pH 카밍 시카(이하 카밍 시카)’를 출시한다. 카밍 시카는 센카가 오랜 연구를 거듭해 고심해서 선보인 첫 번째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에 순하지만 세정력을 갖...
생활
화장품
신상품
3월 31일 09:00
포트리스S, PS5 발매로 포트리스 IP 게임 전 플랫폼 출시… CCR, IP 사업 총력전
CCR (대표 윤석호)은 ‘포트리스S’가 28일 PS5 판을 출시함으로써, 자사의 ‘포트리스’ IP 활용 게임 콘텐츠가 전 플랫폼에 출시되며 IP 사업 확장이 본격화되고 있다고 밝혔다. 국민 게임으로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포트리스’ IP는 모바일 플랫폼과 PC 스팀...
기술
게임
사업 확장
1
2
3
언론인과 블로거
새로운 뉴스를 찾고
취재원과 연락하세요
나만의 맞춤형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이메일과 RSS 구독
고해상도 사진 다운로드
홍보 담당자 연락처 찾기
보도자료 구독
해외 홍보 서비스
162 국가, 10만 미디어에
보도자료 번역 배포
powered by
해외 홍보 시작하기
인기 토픽
축제
전기차
신제품 출시
인공지능
스타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