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English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보도자료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뉴스와이어 RSS 피드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인기 토픽
컬래버레이션 보도자료
최근 2년 714개
9월 22일 09:20
GS리테일, 키링 브랜드 ‘모남희’와 업무협약 체결
GS리테일이 키링 완판 브랜드 ‘모남희’와 상품 개발 협약을 맺고 MZ 소비 트렌드를 선도할 차별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GS리테일이 ‘힙(Hip)’ 브랜드 제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모남희’와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개발에 착수한다고 22일 밝혔다. GS리테일과 모남희는 21일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GS리테일 본
유통
소매
제휴
9월 22일 05:00
레이저, 획기적인 제품으로 게이머들 마음을 사로잡은 ‘레이저콘 2023’ 개최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9월 22일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다양한 제품과 컬래버를 공개하며 성공적인 레이저콘 행사를 선보였다. 이미 전 세계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Razer Huntsman V3부터 완전히 새로워진 Razer Synapse 3, 새로운 조명 환경 시스템, 통기성 매시 소재의 게이밍 체어 Razer Fu
IT
컴퓨터
주변기기
행사
9월 21일 11:40
제주도립 김창열미술관, 개관 7주년 기념 음악회 ‘김창열 미학에세이’ 개최
제주도립 김창열미술관은 10월 21일 제주도립 김창열미술관 야외무대에서 개관 7주년 기념 음악회 ‘김창열 미학에세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음악회는 가수 하림과 장들레가 출연해 라이브 콘서트를 선보이며,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진행될 예정이다. 하림은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출국’을 비롯해 여러 히트곡을 보유한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JTBC ‘
문화/연예
공연
미술/사진
행사
9월 20일 10:44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하나의 오리지널, 그로부터 시작된 수천 개의 이야기’ 공개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이하 오리지널스)가 오리지널스의 상징, 트레포일(Trefoil, 오리지널스 로고)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글로벌 캠페인 ‘하나의 오리지널, 그로부터 시작된 수천 개의 이야기(WE GAVE THE WORLD AN ORIGINAL. YOU GA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행사
9월 20일 09:00
‘2023 실버문화페스티벌 in 인천’ 개최… 여기, 지금, 우리가 청춘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 이하 문체부)와 한국문화원연합회(회장 김태웅, 이하 한문연)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문화원연합회가 주관하는 ‘2023 실버문화페스티벌 in 인천’이 9월 23일 한중문화관에서 열린다. 이번 실버문화페스티벌은 어르신 모두가 축제의 기획자 및 운영자가 돼 모든 것을 직접 결정하고 만들어가는 축제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축제 준비를
문화/연예
공연
사회
노인
행사
9월 19일 13:04
조디악, 크리에이티브X성수 ‘테이스티 성수’ 티켓 구매자 할인·증정 이벤트
클래식 바 조디악은 ‘크리에이티브X성수’ 티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24SS 무신사 시즌 프리뷰 1곳에 방문해 도장을 받을 경우 할인·증정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성수동 전역에서 펼쳐지는 크리에이티브X성수는 성수동에서 활동하는 기업들이 주도적으로 기획해 만드는 민간 협력 사업이다. CT 페어, 콘퍼런스를 비롯해 전시, 공연, 토크쇼, 플리마켓, 패션쇼
레저
외식
유통
식품/음료
판촉활동
9월 19일 10:55
엔씨 도구리, 신한카드 컬래버 신용·체크카드 4종 출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신한카드와 제휴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상품 ‘신한카드 봄 도구리 에디션(이하 도구리 카드)’ 4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도구리 카드는 신용카드 2종(‘넵! 도구리’, ‘귀여워! 도구리’)과 체크카드 2종(‘출근하자! 도구리’, ‘결제해줘! 도구리’)이다. 카드 앞면과
금융
카드
미디어
게임
판촉활동
9월 18일 10:01
빅토리아 슈즈, 오롤리데이 협업 컬렉션 출시
국내 메리제인 열풍을 선도해온 빅토리아 슈즈(VICTORIA SHOES)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롤리데이(oh, lolly, day)가 만나 새로운 컬래버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롤리데이는 시그니처 캐릭터인 ‘못나니즈’를 중심으로 문구, 의류 및 패션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과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당신의 삶을 더 행복하게 만든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통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신상품
9월 14일 13:18
삼성전자 ‘더 프레임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 출시 13일 만에 100대 완판
삼성전자 ‘더 프레임(The Frame)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이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는 9월 1일부터 삼성닷컴에서 공식 판매를 시작한 후 13일 만에 준비한 수량 100대를 소진했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을 통해서 ‘더 프레임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의 추가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
IT
가전
문화/연예
애니메이션
실적
9월 13일 09:06
동원F&B, 제스트코와 ‘덴마크 초코초코콘’ 컬래버 제품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회사인 제스트코와 손잡고 가공유 ‘덴마크 초코초코 우유’의 아이스크림 신제품 ‘덴마크 초코초코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덴마크 초코초코콘은 2015년 출시된 진하고 달콤한 초코맛으로 마니아 소비층이 두터운 덴마크 초코초코 우유 제품의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며, 초코칩이 첨가돼 있어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9월 12일 10:06
투썸플레이스, 피너츠와 함께하는 라이브 음악 콘텐츠 ‘10PM 라이브 시즌2: 음미회 이무진 편’ 공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의 음악과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 협업 메뉴를 함께 즐기는 라이브 음악 콘텐츠 ‘10PM 라이브 시즌2’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9월 8일(금) ‘10PM 라이브 시즌2’ 두 번째 편을 공개했다. ‘10PM 라이브’는 밤 10시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디저트와 음악을 함께
유통
식품/음료
프랜차이즈
판촉활동
9월 11일 14:20
예스24 X JTBC 콜라보 유튜브 콘텐츠 ‘서탐대실’ 론칭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JTBC와 손잡고 도서·출판업계에 관한 궁금증을 탐사하는 유튜브 콘텐츠 ‘서탐대실’을 론칭했다. 예스24는 JTBC ‘소탐대실’ 제작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유튜브 예능 콘텐츠 ‘서탐대실’을 선보였다. ‘소탐대실’은 일상의 소소한 궁금증을 제시하고 직접 해소해 주는 콘셉트의 콘텐츠로, 1억6000만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며
문화/연예
출판
미디어
멀티미디어
판촉활동
9월 11일 10:00
청와대, 예술 품고 복합문화공간으로 변모 완료
성큼 다가온 가을, 풀벌레 소리와 함께 K-뮤직 선율이 청와대를 한껏 물들였다. 9월 9일과 10일 청와대 헬기장에서 열린 ‘2023 블루하우스 콘서트’가 시민 약 3000명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와 국립오페라단을 비롯해 피아니스트 선우예권, 소리꾼 고영열, K-팝 아티스트 마마무플러스(솔라, 문별) 등 한국을 대표하는 K-뮤
문화/연예
공연
음악
행사
9월 11일 08:00
한국과 대만 뮤지션의 컬래버레이션 ‘오헬렌×리프 예’ 공연 성료
9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광화문에서 ‘서울뮤직위크 2023(Seoul Music Week 2023)’이 열렸다. 3일의 행사 기간 중 사운드퍼즐 (SOUNDPUZZLE)의 싱어송라이터 오헬렌은 9월 2일 밤 세종대왕상을 배경으로 하는 광화문 스테이지의 마지막 무대에 올랐다. 오헬렌은 최근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그녀는 지난해 서울뮤
문화/연예
공연
음악
행사
9월 8일 10:02
‘두 개의 시선’으로 던져진 장애인예술 표절
2023장애인문화예술축제에서 선보인 한국장애예술인협회의 작품 ‘두 개의 시선(視線 x 詩選)’이 화제가 되고 있다. kbs장애인앵커였던 최국화 씨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서 장애문인의 작품이 유명인에 의해 표절된 사실이 피해 당사자의 인터뷰와 함께 밝혀졌다. 문화평론가 김헌식 씨는 “장애예술인 작품의 표절은 그만큼 장애예술인 작품이 우수하다는 반증”이라고 설
문화/연예
공연
사회
장애인
행사
9월 8일 09:57
대구오페라하우스, 20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 개최
대구오페라하우스가 20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 개막을 앞둔 9월 6일(수) 오전 11시 대구오페라하우스 별관 2층 카메라타에서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주요 프로그램들을 소개했다. 이 자리에는 정갑균 관장 등 대구오페라하우스 관계자는 물론 서울시오페라단의 박혜진 단장, 영남오페라단의 이수경 단장, 개막작 ‘살로메’를 지휘할 빈 폭스오퍼 지휘자 로렌츠 아이히너
문화/연예
공연
음악
행사
9월 7일 09:21
투썸플레이스, 피너츠 컬래버레이션 케이크 및 음료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70여년 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피너츠(Peanuts)’와 새로운 협업 메뉴를 출시한다. 최근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펀슈머(Fun-Consumer)를 타깃으로 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투썸플레이스는 대표 메뉴 케이크와 음료를 중심으로 글로벌 IP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유통
식품/음료
프랜차이즈
신상품
9월 7일 09:00
GS25, 프리미엄 RMR 라인업 확대 ‘효뜨 간편식’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분석한 판매 데이터 결과 올해 2분기 가정간편식(HMR)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3% 이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통계청 국가통계포털(KOSIS)에서도 늘어나는 집밥 수요를 확인할 수 있다. 올해 2분기 음식점 및 주점업의 소매판매액 지수(불변지수)가 전년 동기 대비 13.4% 감소했다. 고물가와 원자재 가
유통
식품/음료
소매
신상품
9월 6일 10:20
스노우플레이크, 데이터 클라우드 플랫폼 성공적으로 운영한 고객에 ‘데이터 드라이버 어워드’ 시상
글로벌 데이터 클라우드 기업 스노우플레이크가 올해 자사 데이터 클라우드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기업으로 카카오게임즈를 선정했다. 스노우플레이크는 5일 열린 ‘데이터 드라이버 어워드(Data Drivers Awards)’ 시상식에서 글로벌 게임사 카카오게임즈가 ‘올해의 데이터 드라이버(Data Driver of the Year)’ 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IT
인터넷
수상/선정
9월 5일 09:32
틴더 ‘스트릿 우먼 파이터2’와 협업… 스트릿 댄스란 공통 관심사로 팬과 사용자 한데 모아
사람과 사람의 연결을 도모하는 글로벌 소셜 매칭 앱 틴더가 국내 대표 스트릿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Z세대 사용자들의 관심사와 열정을 지원하는 틴더의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틴더는 9월 5일부터 틴더 앱에서 8개의 스우파2 참가 크루 중 파이널 진출 가능성이 가장 높은 팀
IT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결혼/연애
판촉활동
9월 4일 09:11
GS25, AOMG와 손잡고 스파클링 와인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와 함께 기획한 스파클링 와인 ‘AOMG 스파클링(모스카토), 750mL’을 9월 18일 단독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모스카토 품종 특유의 달콤한 향과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총 6000병 한정 수량으로 제품과 함께 LP 코스터가 동봉돼 있다. 가격은 3만4900원이다. 신
유통
식품/음료
소매
신상품
9월 1일 13:06
삼성전자 ‘더 프레임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 출시 기념 삼성 강남에서 ‘디즈니 콜라보 전시’ 운영
삼성전자가 9월 1일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The Frame)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 공식 출시를 맞아 삼성 강남 2층에서 ‘디즈니 콜라보 전시’를 운영한다. 17일까지 운영하는 ‘디즈니 콜라보 전시’에서는 ‘더 프레임 디즈니 100주년 에디션’과 다양한 디즈니 콜라보 모바일 액세서리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 100주년을 기념해 선보
IT
가전
판촉활동
8월 31일 15:30
여자아이들 소연, 무너와 손잡고 이색 컬래버로 MZ세대 마음 ‘정조준’
인기 아이돌 스타들이 재미와 감성을 추구하고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캐릭터와 이색 컬래버를 앞다퉈 선보이며 아이돌-캐릭터 컬래버가 새로운 컬래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그동안 아이돌의 컬래버는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인 시도와 결과물을 선보이는 형태가 많았는데, 최근 들어 여러 아이돌이 인기 캐릭
문화/연예
연예인
판촉활동
8월 31일 14:50
LG유플러스, 무너×여자아이들 소연 이색 컬래버로 MZ세대 공략
기업들이 재미와 감성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캐릭터를 활용한 이색 컬래버를 앞다퉈 선보이며 새로운 트렌드를 일으키고 있다. 최근 국내 기업들이 상품 및 서비스를 강조하기 위해 모델을 앞세우는 전통적인 광고나 마케팅 활동을 넘어서,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 및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변화를 꾀하고 있다. 그중 취향이 뚜렷한 MZ세대의
IT
통신
문화/연예
연예인
판촉활동
8월 30일 10:19
형지 올리비아하슬러-에스콰이아 컬래버 상품 인기
패션그룹형지(사장 최준호)가 전개하는 여성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가 30일 계열사인 형지에스콰이아와 컬래버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올리비아하슬러는 8월 11일부터 전국 200여개 매장에서 제화명가 형지에스콰이아와 컬래버 상품 6종을 선보였다. 이후 2주 만에 판매율 25%에 이르는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가죽 제품의 명가인 회사에서 만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실적
1
2
3
다음
인기 토픽
스타트업
미국
인공지능
에너지
코로나바이러스
마케팅
디자인
협약
경영
축제
벤처
취업 채용
공연
독일
역사
게임
CEO
일본
바이오테크
프로모션
메타버스
방송
도서
자동차
인터넷
인도
부품
학교
영상
서울
더보기
언론인과 블로거
새로운 뉴스를 찾고
쉽게 연락하세요
언론인을 위한 뉴스와이어
나만의 맞춤형 보도자료 피드
보도자료 이메일과 RSS 구독
고해상도 사진 다운로드
홍보 담당자 연락처 찾기
언론인 혜택 보기
뉴스와이어로
소식을 쉽게 알리세요
국내 최대 보도자료 배포 네트워크
7,000개 미디어 34,000명 언론인
345개 산업별 배포 채널
구글, 네이버 검색엔진 노출
배포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