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컬래버레이션 보도자료
최근 2년 587개
4월 29일 10:23
오설록 ‘감사의 달’ 컬래버 한정 에디션 출시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종이를 오려 붙인 기법으로 식물 소재의 독특한 작품을 만드는 작가 마키토이(@makitoy)와 협업한 ‘감사의 달’ 에디션을 출시한다. 오설록 차로 전하는 따뜻한 안부 인사, ‘Osulloc Season’s GreenTEAing’ 콘셉트의 선...
4월 24일 09:28
GS25, 하이브IM과 ‘퍼즐 세븐틴’ 컬래버 빵 두 달간 한정 판매
GS25가 하이브IM의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 세븐틴’과 협업을 통해 ‘퍼즐 세븐틴’ 캐릭터 특징을 반영한 컬래버 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유통사 단독으로 이달 25일부터 하이브IM이 제작 및 배포한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 세븐틴’...
4월 23일 11:19
어린이날 한강에서 즐기는 예술 서커스의 향연 서울서커스페스티벌, 5월 3일부터 노들섬서 개최
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송형종)은 오는 5월 3일(토)부터 5일(월)까지 3일간 한강 노들섬(용산구 이촌동)에서 ‘서울서커스페스티벌2025’를 개최한다. 올해로 8회차인 축제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시민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국내외 예술가들의 수준 높은 현대 서커...
4월 23일 08:56
투썸플레이스, 월레스와 그로밋 및 Lee와 함께하는 한정판 굿즈 출시… 귀여운 인형부터 우산까지 싹 다 나온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지난해 출시 열흘 만에 완판 신화를 기록한 ‘투썸X월레스와 그로밋’ 협업 굿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올해는 패션 브랜드 ‘리(Lee)’와 협업한 굿즈와 함께 우기 시즌을 겨냥한 투명 우산까지 희소성과 차별성을 ...
4월 20일 12:10
럭스, 새로운 캠페인에서 ‘좋아요’ 버튼 누르기를 대담한 자신감을 표현하는 강력한 운동으로 전환. 그리고 우리는 이 거침없는 표현을 좋아한다!
‘좋아요’ 버튼은 2009년 2월 9일에 탄생한 이래로 많은 영향력을 발휘해 왔다. 많은 사람이 ‘좋아요’와 댓글을 이용해 여성과 아름다움의 표현에 대한 평가를 내리면서, 여성들은 조용히 아름다움에 대한 표현을 스스로 수정하게 됐다. 하지만 럭스(LUX)는 아름다움...
4월 20일 09:49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짱구는못말려 손잡고 ‘썬케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의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자외선이 점차 따가워지는 4월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못말려’와 컬래버레이션 한 ‘피지오겔 썬케어 짱구 에디션’을 출시했다. 짱구는못말려는 1999년 국내 첫 방영 이후 30여 년간 두터...
4월 18일 10:25
아디다스, 손흥민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 발매 및 ‘SON CORP’ 팝업 이벤트 진행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세계 최정상 축구스타 손흥민의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TAEGEUK7)’을 국내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4월 19일부터 5월 5일까지 명동에 위치한 아디다스 브랜드 플러그십 서울에서 ‘SON CORP’ 콘...
4월 18일 09:29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핏 진 쿠션’ 레드닷 본상 수상 세계 최고 디자인 어워드 2관왕
LG생활건강의 ‘오휘 얼티밋 핏 진 쿠션’이 iF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18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주최 측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오휘 얼티밋 ...
4월 17일 08:40
‘갓깨비 키우기’ 모델 현봉식 공개… 17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조이 게임즈(Joy Games)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방치형 RPG ‘갓깨비 키우기’의 홍보 모델로 배우 현봉식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강렬한 눈빛과 깊이 있는 연기로 사랑받아 온 배우 현봉식은 특유의 진중한 카리스마로 게임 속 주인공 ‘갓깨비’의 성장 서사를 설득...
4월 13일 10:10
테이블 세팅 완료: 바릴라, 포뮬러 1의 공식 파스타 파트너로 선정
바릴라(Barilla)와 포뮬러 1(Formula 1)(r)이 열정과 전통, 공유된 경험을 나누는 즐거움에 뿌리를 둔 두 브랜드를 하나로 연결하는 다년간의 협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포뮬러 1은 궁극의 경쟁을 추구한다. 거대한 판돈, 팽팽한 긴장감, 타의 추종을 불허하...
4월 11일 14:30
‘MASH VP! Re:VISION’ DLC 제2탄, 4월 11일 정식 출시
리듬 게임의 혁신을 이끌고 있는 ‘MASH VP! Re:VISION’의 공식 출시 이후 첫 번째 DLC ‘DLC Vol.2’가 2025년 4월 11일에 발매된다. DLC Vol.2, 총 25곡의 풍성한 콘텐츠 이번 DLC에는 무려 10곡의 완전 신곡과 15곡의 신규 매쉬업 트랙을 포함한 총 25곡이 수록된다....
4월 11일 11:55
엑솔라, 알타바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로 럭셔리 패션 IP를 게임 업계에 도입
선도적인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기업인 엑솔라(Xsolla)가 ‘LVMH 라메종 데 스타트업(LVMH La Maison des Startups)’ 프로그램에서 출발한 디지털 패션 및 가상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알타바 그룹(ALTAVA Group)과의 전략적 신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4월 9일 10:14
HD현대 ‘차세대 신모델’ 유럽 상륙… 톱 티어 아성에 도전
HD현대 건설기계 부문 계열사인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글로벌 톱 티어 도약의 첨병이 될 ‘차세대 신모델’과 함께 유럽 공략에 나섰다.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는 현지 시각 7일(월)부터 13일(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건설...
4월 9일 09:51
에이수스 ‘BLEACH 리버스 오브 소울즈’와 특별 협업… 한정판 ‘BLEACH X ASUS ROG Ally’ 공개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에이수스(지사장: 잭 황, 이하 에이수스)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와 협력을 통해 대전 액션 게임 ‘BLEACH 리버스 오브 소울즈(한국어판)’의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에...
4월 8일 10:43
현대자동차,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성장 세대 위한 캐릭터 제작 나선다
현대자동차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이하 티니핑)을 제작한 SAMG엔터(SAMG Entertainment)와 손을 잡고 대규모 유스 마케팅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티니핑은 유튜브·OTT 누적 조회수가 13억 회가 넘어가고, 지난해 해당 시리즈를 기반으로 만든 영화가 관...
3월 31일 08:00
이니스프리, 비타민C 트위티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출시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와 협업을 통해 비타민C 트위티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 트위티는 워너브라더스의 애니메이션 ‘루니툰’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밝은 성격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전 ...
3월 28일 11:56
‘SKY - 빛의 아이들’ 꽃놀이의 날 통해 명작 ‘어린 왕자’와 재회
글로벌 독립 게임 개발사 댓게임컴퍼니(thatgamecompany)의 감성 커뮤니티 게임 ‘SKY - 빛의 아이들(Sky: Children of the Light, 이하 SKY)’이 ‘꽃놀이의 날(Days of Bloom)’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꽃놀이의 날’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명작 ‘어린 왕자...
3월 26일 13:44
대웅제약, 제23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트리플 크라운 달성하며 사상 최대 실적
대웅제약(대표이사 이창재·박성수)은 26일 서울 본사에서 제23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2024년 경영성과와 2025년 전략 방향을 공유했다. 이번 주주총회에서는 부의안건 3건이 모두 원안대로 의결됐으며, 신규 사외이사로 서울성모병원 권순용 교수가 선임됐다....
3월 26일 11:43
‘2025 제3회 대한민국 전통예술 전승축제 & 아트페어’ 성황리에 종료
대한민국 전통문화의 가치와 비전을 현대에 맞게 재조명하며 세계를 향한 발걸음을 내디딘 ‘2025 제3회 대한민국 전통예술 전승축제 & 아트페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대한민국전통예술전승원(이하 전승원)의 설립 10주년을 기념한 이번 축제는 예술의전당 서예...
3월 21일 09:00
Steam 기대작 ‘MASH VP! Re:VISION’ 얼리 액세스 호평 속 3월 22일 정식 출시
Steam에서 얼리 액세스로 제공되며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은 리듬 게임 ‘MASH VP! Re:VISION (매쉬업 리비전)’이 오는 22일 정식 출시된다. AXTORM이 개발한 이 게임은 특허를 취득한 ‘2라인 시스템’과 ‘매쉬업(MASH UP)’ 모드를 탑재한 신작 리듬 게임으로, 기존 ...
3월 18일 09:00
유니온 픽처스, 대만-일본 지사로 아시아 팬들과 더욱 가까이 만나다
국내 공연/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벤처 중 글로벌 공연 IP로는 최다 프로젝트를 주최하는 유니온 픽처스가 일본(도쿄), 대만(타이베이) 신규 지사를 설립한다. 이번 신규 지사 설립은 미국(LA)과 한국(서울) 지사에 이어 아시아 컬처 밸류체인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
3월 18일 09:00
해리포터X클리오, 컬래버 전 제품 폭발적 반응
클리오(CLIO)가 지난 3월 1일부터 7일간 진행된 올영 세일 기간 동안 전년 동기 대비 25% 매출이 성장하며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하고 색조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새롭게 선보인 해리포터 컬래버 제품은 출시 3일 만에 한 달 예정 판매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소비...
3월 17일 14:47
아티클21, 두바이 금융의 심장에서 K-ART 전시
아티클21(대표 오아름)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의 금융과 예술 허브인 두바이국제금융센터(Dubai International Financial Center, DIFC)와 협력해 우리나라 전통공예의 심미성과 기술의 정수를 보여주는 전시를 올해 11월 한 달간 DIFC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
3월 12일 14:39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 일본·대만 서비스 시작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가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NEO’를 12일 일본과 대만에 출시했다. 블소 NEO는 엔씨(NC)의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소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블소고유의 액션성을 살리면서 향상된 그래픽과 개선...
3월 12일 10:40
LG생활건강, 사상 최초 ‘iF 디자인 어워드 5관왕’ 수상 쾌거
LG생활건강은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처음으로 5개 작품 본상 수상을 달성했다. 독일 iF 인터내셔널 포럼이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전 세계에서 가장 ...
1
2
3
인기 토픽
프로모션
확장 현실
바이오테크
인공지능
스타트업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서비스
최대 배포망으로
소식을 전파하세요
7,000
미디어
34,000
언론인
345
타깃 산업
지금 시작하기
언론인과 블로거
보도자료를
빠르게 확인하세요
관심 분야 선택
이메일 수신
RSS 구독
언론인 가입
해외 홍보 서비스
162 국가
10만 미디어에
보도자료 번역 배포
powered by
자세히 보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