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편의점 보도자료
최근 2년 692개
4월 30일 11:03
GS25 X 경동시장, 노포 감성 담은 ‘전국 시장 맛집’ 간편식 출시
GS25가 서울의 대표 전통시장 중 하나인 ‘경동시장’과 협업을 통해 노포 감성을 담은 한식 간편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24일부터 ‘GS25 X 경동시장’ 협업 한식 간편식 시리즈 1차 제품 4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번 시...
4월 28일 10:25
동원F&B, 락토프리 우유로 만든 ‘덴마크 라떼’ 300만 개 판매 돌파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는 신제품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는 동원F&B가 지난 2021년 출시한 유당분해 우유 브랜드 ‘덴마크 소화가 ...
4월 28일 10:21
GS25, 5월부터 매출 성수기 시작… 가정의 달 맞아 순금 카네이션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순금 카네이션과 한우, 유명 완구 등 차별화 기획 상품 150여 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GS25가 어버이날(5월 8일)을 맞아 선보이는 순금 상품은 △카네이션 뱃지 1g △카네이션 골드바 3.75g 등 총 ...
4월 25일 09:02
GS25, 혜자로운 시리즈가 콘텐츠 커머스로…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속 음식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콘텐츠 커머스 영역을 확장하며 드라마 속 음식을 현실로 선보인다. 4월 19일 첫 방송 이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속 음식을 GS25 대표 간편식 브랜드 ‘혜자로운’ 시리즈로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GS리...
4월 25일 07:50
웹케시, 첫 정례 IR 성료… 금융 AI 에이전트 기업으로 도약
B2B 핀테크 전문 기업 웹케시(대표 강원주)가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 정례 IR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존 투자자들과의 신뢰를 강화하고, 웹케시의 AI 중심 미래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웹케시는 이 자리에서 ‘금융 AI 에이전...
4월 24일 09:28
GS25, 하이브IM과 ‘퍼즐 세븐틴’ 컬래버 빵 두 달간 한정 판매
GS25가 하이브IM의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 세븐틴’과 협업을 통해 ‘퍼즐 세븐틴’ 캐릭터 특징을 반영한 컬래버 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유통사 단독으로 이달 25일부터 하이브IM이 제작 및 배포한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 세븐틴’...
4월 23일 10:00
Degica, Steam 기프트 카드 한국 공식 출시… GS25·CU·세븐일레븐 등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
디지털 결제 솔루션 기업 데지카(Degica)는 4월 23일 글로벌 게임 플랫폼 Steam®에서 사용할 수 있는 ‘Steam 기프트 카드’를 국내에 처음으로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Steam 기프트 카드는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인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
4월 23일 08:41
GS25-정다현 작가-소상공인, 3자 협업으로 전국 김밥 맛집 IP 상품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김밥 큐레이터 정다현 작가 및 전국 김밥 맛집들과 손잡고 ‘전국 김밥 일주’ 상품을 시리즈로 선보인다. ‘전국 김밥 일주’는 전국 700여 김밥 맛집을 직접 다녀온 정다현 작가가 추천한 메뉴를 GS25가 상품화하는 프로젝트다. 첫 ...
4월 23일 07:50
쿠콘, 선정산 서비스 기업 위한 선정산 API 출시
비즈니스 데이터 플랫폼 기업 쿠콘(대표 김종현, 코스닥 294570)이 선정산 서비스를 운영하는 핀테크 기업에 ‘선정산 API’를 제공해 신속하고 안정적인 정산 프로세스를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쿠콘의 선정산 API를 통해 핀테크 기업은 자금 정산 프로세스를 간소...
4월 22일 10:38
GS25, 베트남 하노이서 역대급 흥행… 6개점 일평균 매출 500만원 돌파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베트남 하노이에 문을 연 베트남 GS25 매장의 하루 평균 매출이 500만원(한화 기준)을 넘어서는 등 K편의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베트남 GS25는 지난 3월 14일, 하노이에 6개 매장을 동시에 오픈했다. 호찌민을 ...
4월 21일 10:18
신한카드, 소비 일정에 따라 할인되는 ‘디스카운트 플랜’ 2종 출시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통합 멤버십 기준 3300만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해 일상 속 고객들의 일간, 월간, 연간 소비 일정에 맞춰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디스카운트 플랜(Discount Plan)’과 ‘신한카드 디스카운트 플랜 플러스(Discount Plan+)’를...
4월 21일 09:59
기업은행, 외국인 전용 신상품 ‘IBK BUDDY’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외국인 고객을 위한 전용 신상품 ‘IBK BUDDY’ 통장과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친구처럼 따뜻하고 친밀한 금융을 지원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상품명을 정했다. ‘IBK BUDDY 외국인통장’은 △전자금융 이체 수수료 △타행...
4월 21일 09:00
모바일쿠폰 서비스 애드콘 ‘근로자의 날 기업들의 선택은 모바일상품권’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운영하는 모바일쿠폰 서비스 ‘애드콘’이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약 19만 고객의 모바일쿠폰 발송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기업 고객의 경우 단일상품 교환권보다 백화점이나 브랜드 금액권 등 상품권에 대한 선호도가 개인 고객보...
4월 20일 09:42
GS25, 우리동네GS 앱 ‘검색 실패어’가 히트 메이커 되다… 실패에서 탄생한 히트 주류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우리동네GS 앱의 ‘검색 실패어’를 분석해 고객 니즈에 맞는 새로운 주류 히트 상품 발굴에 나섰다. ‘검색 실패어’란 고객이 우리동네GS 앱 내 와인25플러스에서 상품을 검색했지만, 미취급이나 단종 등의 이유로 결과가 나오지 않...
4월 18일 08:41
GS25, 저당 아이스크림 매출 50% 급증… 아이스크림도 저당이 대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 따르면 이달 들어(4/1~4/17) 저당 아이스크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0.8% 급증하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로 인해 동기간 전체 아이스크림 매출 가운데 저당 아이스크림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이 처음으로 두 자릿수(19.1%)...
4월 17일 10:47
GS25 ‘우리동네GS’ 앱, 사전 예약 매출 173% 증가… O4O 경쟁력 더 키울 것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우리동네GS’에서 제공하는 ‘사전 예약’ 서비스가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하며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 서비스 매출은 올해 1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173% 증가했다. 사전 예...
4월 16일 10:03
GS25, FC서울과 스포츠 특화 매장 오픈…스포츠 팬덤 성지로 거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GS스포츠와 손잡고 프로축구단 FC서울을 테마로 한 스포츠 특화 편의점(이하 특화 매장)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GS그룹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고 양사의 고객, 팬들에게 차별화 경험을 제공하려는 점 등이 이번 특화 매장 추진...
4월 14일 11:28
GS25, 북미 품절템 ‘프라임’ 단독 출시로 음료 시장 판도 바꾼다
GS25가 영미권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글로벌 인기 스포츠음료 ‘프라임 하이드레이션(PRIME HYDRATION)’을 국내 오프라인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유통사 독점으로 이달 16일부터 오프라인 정식 판매에 돌입한다. ‘프라임 ...
4월 12일 09:00
GS25, 업계 최초 스마트 해썹 인증 획득… 먹거리 안전성도 차별화
GS25의 먹거리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스마트 해썹(HACCP) 인증을 받았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편의점에서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등 주요 FF(간편식)를 보다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GS리테일의 간편식 전문 제조 자회사인 후레쉬서브 오산공장은 ...
4월 10일 11:42
GS25, 무신사 뷰티 브랜드 ‘위찌’ 판매… 집 앞 뷰티 플랫폼 입지 강화
GS25가 색조 화장품을 통해 ‘영(Young) 뷰티’ 고객 정조준에 나섰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무신사와 손잡고 무신사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의 색조 화장품 테스트 판매를 시작한다. ‘위찌’는 지난 2월 무신사에서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다. ...
4월 9일 10:54
GS25, 전설의 도시락 ‘김혜자 등심돈까스’ 재출시… 불황에 검증된 제품 잘 나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014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혜자 도시락, ‘등심돈까스’를 재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장기화된 고물가로 실속 소비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가운데 유통 업계를 중심으로 과거 인기 제품을 재해석해 다시 선보이는 ‘뉴...
4월 7일 10:48
GS25 프리미엄 베이커리 ‘성수’ 1년 만에 누적 300만 개 판매… 고급화 전략 통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자사 프리미엄 베이커리 시리즈 ‘성수’가 론칭 1년여 만에 누적 판매 수량 300만 개, 연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GS25는 편의점 베이커리에 대한 높아진 고객 눈높이에 맞춰 지난해 3월 프리미엄 베이커리 시리즈 ‘성...
4월 7일 09:40
레조,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와 유럽 시장 확장 전략 공개
비연소 가열(heat-not-burn, HNB) 니코틴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레조(REJO)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함께 전략적인 유럽 시장 진출을 발표했다. 이는 레조의 성장과 혁신 여정에서 의미 있는 이정표로 평가된다. 혁신적이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작하...
4월 4일 08:44
GS25, 프랑스 정상급 베이커리 ‘밀레앙’과 맞손… 편의점 디저트 수준 뛰어넘을 것
GS25가 프랑스 파리에서만 맛볼 수 있던 명품 디저트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파리 일드프랑스 베스트 플랑 2023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밀레앙(Mille & Un) 서용상 파티시에와 협업해, 고품질 치즈케이크 2종과 크림샌...
4월 3일 08:57
GS25, 카페25 ‘천원 커피’ 판매량 44.7% 증가… 물가도 잡고 2030 마음도 잡았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3월 진행한 ‘천원 커피’ 행사의 높은 판매 실적을 기반으로 4월 천원 커피 행사를 한 달 더 연장한다고 3일 밝혔다. GS25는 지난 3월, 자사 커피 브랜드 ‘카페25’의 핫 아메리카노(M)를 기존 1300원에서 1000원으로 23% 할인 판매...
1
2
3
인기 토픽
프로모션
확장 현실
바이오테크
인공지능
스타트업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서비스
최대 배포망으로
소식을 전파하세요
7,000
미디어
34,000
언론인
345
타깃 산업
지금 시작하기
언론인과 블로거
보도자료를
빠르게 확인하세요
관심 분야 선택
이메일 수신
RSS 구독
언론인 가입
해외 홍보 서비스
162 국가
10만 미디어에
보도자료 번역 배포
powered by
자세히 보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