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메뉴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NEW!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보도자료 등록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최신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회사
블로그
회사 소개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사이트맵
편의점 보도자료
최근 2년 682개
7월 4일 13:00
‘현장에 답이 있다’ 네이버 경희대 경영대학원, 이커머스성장전략 실전 현장경영 연구 실시
한국의 이커머스 시장은 AI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구매 전환 증가와 빠른 물류 서비스로 급성장하고 있다. 글로벌 이커머스 혁신 기업과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징둥 등 C커머스사의 물류 기반 투자, 고객 확보 마케팅으로 국내 이커머스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이...
7월 4일 09:47
GS리테일 ‘AI 이미지 검색’ 도입… 사진 한 장으로 와인 정보까지
GS리테일이 와인25플러스에 최신 AI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쇼핑 편의 기능을 선보인다. GS리테일은 주류 전문 플랫폼 와인25플러스에 AI 이미지 검색 기능을 지난 6월 25일부터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 기능은 우리동네GS 앱 내 와인25플러스 메뉴에서 AI 이미지 검색...
7월 3일 10:49
GS25, 500만 개 팔린 ‘스윗믹스젤리’가 ‘콜라맛’으로 돌아온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젼언니 스윗믹스젤리 콜라맛’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젼언니 스윗믹스젤리’의 스핀오프 상품으로, 기존 6가지의 맛 중 고객 수요가 가장 높은 ‘콜라맛’만을 집중적으로 담아낸 것이다. GS25는 고객 데이터를 ...
7월 2일 10:49
GS리테일, 두 번째 PLCC ‘GS ALL 신한카드’ 그랜드 론칭… 업계 최고 수준 혜택 탑재
GS리테일이 상업자표시신용카드(이하 PLCC) 혜택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GS리테일이 신한카드와 손잡고 7월 3일 GS리테일 PLCC 2기 ‘GS ALL 신한카드’(이하 GS ALL 카드)를 그랜드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GS ALL 카드’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
7월 2일 10:25
GS25, 무신사와 패션부터 뷰티까지 협력 확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무신사와 패션에 이어 뷰티 카테고리까지 다각도로 협력을 이어가며, 비식품 분야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먼저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이달부터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여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 △무신사 스...
7월 1일 10:34
GS리테일 ‘퓨처 리테일’ 3기 스타트업 모집
GS리테일이 AI, 데이터, DX 기반으로 유통의 미래를 설계할 유망 스타트업 발굴에 나섰다. GS리테일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더 지에스 챌린지 퓨처 리테일(The GS Challenge. Future Retail, 이하 퓨처 리테일)’에 참가할 스타트...
6월 29일 13:47
일본 여행 특화 신용카드 ‘신한카드 하루’ 출시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일본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브랜드 ‘호시노 리조트(Hoshino Resorts)’, 일본 국제 카드 브랜드 ‘JCB’와 협업해 일본 여행에 특화된 ‘신한카드 Haru (Hoshino Resorts)’(이하 신한카드 하루)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박창훈 신...
6월 27일 08:39
GS25 ‘혜자롭게 돌아온 완전크닭’ 출시 5일 만에 도시락 매출 1위 등극
GS25가 선보인 레트로 도시락 ‘혜자롭게 돌아온 완전크닭’이 소비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출시 단 5일 만에 도시락 매출 1위에 올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6월 18일 출시한 ‘혜자롭게 돌아온 완전크닭’이 전국적인 입소문을 타고 SNS를 통해 ...
6월 26일 08:39
GS25, 전설의 PB라면 ‘오모리’ 볶음면으로 선보인다… 비국물 라면 비중 30% 돌파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누적 1억 개 판매된 PB라면 ‘오모리 시리즈’ 여덟 번째 스핀오프 제품 ‘오모리김치즈볶음면’을 출시해, 국물 없는 라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모리’ 시리즈 최초의 볶음면 제품이다. GS25는 국물 없는 라...
6월 25일 09:30
올여름 부산여행 중 하루는 일본 어때… 일본 전문 여행사 일본만, 부산-대마도 당일치기 여행 상품 출시
올여름 부산 해운대, 광안리, 송정 등으로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하루만 더 여유를 내서 ‘부산에서 출발하는 일본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을 고려해보는 건 어떨까. 일본 전문 여행사 ‘일본만’이 부산과 일본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실속 당일치기 코스 여행상...
6월 24일 10:10
웹케시, SI 철수 9년 만에 AI기반 차세대 금융 SI 재진출 선언
웹케시그룹 석창규 회장이 2016년 그룹 내 모든 시스템 통합(SI) 사업을 전면 중단하고 ‘SaaS 및 수수료 기반 비즈니스’에 전념하겠다고 선언한 이후 9년 만에 SI 사업 재개를 공식 선언했다. 다만 석창규 회장은 ‘AI 프로젝트’에 한해서만 SI 사업을 진행하며, 올 ...
6월 24일 08:38
GS25 ‘얼박사’ 단독 론칭… 동아제약과 정식 상품화 추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동아제약과 손잡고 ‘얼박사(얼음컵+박카스+사이다)’를 정식 상품화해 오는 25일 단독 출시한다. ‘얼박사’는 얼음컵에 박카스와 사이다를 취향껏 넣고 골고루 섞어 먹는 음료다.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DIY 음료로 꼽히며, 최근에는...
6월 22일 13:49
GS25 ‘타이펙스’, ‘시알차이나’ 출격으로 PB 수출 박차… 글로벌 K-브랜드로 우뚝
GS25가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에서 ‘글로벌 K-브랜드’로 도약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태국과 중국에서 열린 해외 식품 무역 박람회에 잇따라 참가하며 글로벌 유통 플랫폼 입지를 강화하고, PB 상품 수출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GS25는 글로벌 ...
6월 20일 09:46
데스커 ‘바스켓 성수’ 팝업스토어 참여… 일과 쉼, 커뮤니티가 공존하는 공간 제안
퍼시스그룹의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성수의 로컬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복합문화공간 ‘BASKET 성수: AFTER WORKING CLUB’(이하 ‘바스켓 성수’)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 6월 19일부터 30일까지 성수 산업혁신...
6월 19일 08:55
‘선녀와 나무꾼’ 아이와 바리데기가 친구였다면… 뮤지컬 ‘달님이 주신 아이’ 젊은 이야기꾼들과 7월 공연
무더운 여름, 상상력과 감동을 전하는 뮤지컬 ‘달님이 주신 아이’가 마포아트센터 무대에 오른다. 7월 5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공연은 새로운 이야기꾼들과 함께 더욱 특별한 여름을 만든다. 마포문화재단과 창작꿈터 놀이공장이 공동주최하며, 마포문화재단 가족·어...
6월 18일 08:00
에이덴, 사무실 커피머신 렌탈 시장 겨냥한 ‘제티노 JL05 PRO’ 국내 공식 출시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제티노(JETINNO)’의 국내 공식 수입사 에이덴(EIDEN)이 오피스카페 및 사무실 커피머신 렌탈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 ‘JL05 PRO’를 정식으로 출시했다. 이 작은 머신 안에 카페가 들어있다 JL05 PRO는 지구상 가장 슬림한 전자동 커피머신 중 ...
6월 17일 09:04
GS25, GS샵 1위 레몬즙 ‘홀베리’와 협업… 유기농 레몬수 업계 최초 출시
GS25가 홈쇼핑 GS샵과 협업해 검증된 인기 상품을 더욱 가깝고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유통 시너지 상품, 슬로에이징 음료 ‘홀베리유기농레몬수 500ML’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이달 18일, 홈쇼핑 GS샵 건강즙 카테고...
6월 15일 09:44
GS25, 건강스펙시대 트렌드 반영한 ‘마녀스프’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마녀스프’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GS25가 이번에 선보인 ‘마녀스프’는 양배추·토마토·감자·당근·브로콜리·사과·양파 7종의 재료와 과일, 채소 등이 익을 때 자연스럽게 나오는 과채즙 등으로 구성한 건강 먹거리다. ‘마녀스...
6월 13일 09:29
GS25, 제철 특수에 수박 매출 16배 증가… 사과 제치고 국산 과일 1위 등극
여름 과일 수요가 폭증하고 있다. 수박이 제철 특수를 누리며 국산 과일 매출 1위에 등극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6월1일~11일까지의 수박 매출이 직전 월 동기 대비 16배(1591%) 급증했다고 13일 밝혔다. 수박이 연간 최고 매출을 올리는 사과...
6월 12일 09:03
온-오프라인 대표 플랫폼, GS25-네이버 ‘지금배달’ 서비스 개시
GS25가 네이버의 신규 퀵커머스 서비스 ‘지금배달’에 입점해 퀵커머스 채널 강화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6월 11일부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내 ‘지금배달’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5000여 종의 상품을 빠르게 배송한다. 이번 입점은 ...
6월 11일 11:30
웹케시, 금융 AI 컨퍼런스 성료… 금융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B2B 금융 AI 에이전트 기업 웹케시(대표 강원주)가 ‘금융 AI 에이전트 컨퍼런스’를 열고 AI 중심의 금융 혁신 시대의 개막을 알렸다고 11일 밝혔다. 10일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이번 컨퍼런스에는 금융, IT, 공공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웹케시는 행사에서 ...
6월 10일 11:51
GS25, 서울우유와 손잡고 여름철 입맛 겨냥한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바’ 3종 출시
GS25와 서울우유가 이번엔 ‘아이스크림’으로 만났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88년 전통의 유제품 명가 서울우유와 손잡고 여름철 입맛을 겨냥한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출시는 지난 5월, GS25와 서울우유의 성공적인 디저트 빵 컬...
6월 10일 08:30
‘PB는 싸서가 아니라, 좋아서 산다’… 소비자 인식 바뀌자 유통 전략도 달라졌다
글로벌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 닐슨아이큐(NielsenIQ, 이하 NIQ)가 최근 발간한 ‘2025 PB 리포트’에 따르면 국내 소비자들이 PB (Private Brand, 자체 브랜드)를 바라보는 시선이 근본적으로 달라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단순한 저가 대체재가 아닌 ‘가격 대비 ...
6월 9일 10:10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 출시
샘표의 대한민국 1등 육포 브랜드 질러(Ziller)가 나트륨 함량을 줄여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를 출시했다. ‘질러 부드러운 라이트 육포’는 육포를 좋아하지만 높은 염분 함량이 걱정됐던 소비자를 위해 나트륨 함량을 30% 낮춘 것이 ...
6월 9일 09:39
미래엔 디지털초코, 제3회 세계스피드공기대회 공식 후원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의 전 과목 디지털 학습 브랜드 ‘미래엔 디지털초코(이하 디지털초코)’가 ‘제3회 세계스피드공기대회’를 공식 후원하며, 교사와 학생이 함께 참여하는 건강한 놀이 문화 확산에 나선다. 이번 대회는 세계스피드공기협회가 주관하고 ...
1
2
3
인기 토픽
마케팅
휴가
바이오테크
인공지능
스타트업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서비스
최대 배포망으로
소식을 전파하세요
7,000
미디어
34,000
언론인
345
타깃 산업
지금 시작하기
언론인과 블로거
보도자료를
빠르게 확인하세요
관심 분야 선택
이메일 수신
RSS 구독
언론인 가입
해외 홍보 서비스
162개 국가
10만 미디어에
보도자료 번역 배포
powered by
자세히 보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