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트리, 2025년 가트너 하이프 사이클 보고서 2개 부문에 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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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2025-07-08 15:40
에스푸,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I, 5G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을 위한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및 서비스 리더인 테크노트리(Tecnotree)가 두 개의 2025년 Gartner® Hype Cycle™ 보고서에서 인정을 받았다.

테크노트리가 등재된 보고서와 부문은 다음과 같다.

·2025년 엔터프라이즈 통신 서비스 하이프 사이클, CSP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부문(Hype Cycle for Enterprise Communication Services, 2025 for CSP Digital Marketplaces)
·2025년 통신 산업의 운영 및 자동화를 위한 하이프 사이클, CSP를 위한 파트너 에코시스템 관리 플랫폼 및 CSP 고객 상호 작용을 위한 AI 부문(Hype Cycle for Operations and Automation in the Communications Industry, 2025 for Partner Ecosystem Management Platforms for CSPs and AI for CSP Customer Interactions)

테크노트리는 이번 등재가 에코시스템 수익화, 자동화된 고객 상호 작용, 차세대 파트너 관리를 지원하는 컴포저블 AI 기반 솔루션을 통해 통신사업자(CSP)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하려는 자사의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평가했다. 이러한 기능은 서비스 제공업체가 AI를 인간화하고, 생태계를 확장하며, 새로운 디지털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테크노트리 모먼츠(Tecnotree Moments)테크노트리 센사 AI(Tecnotree Sensa AI) 제품군의 일부이다.

프리안카 라비찬더(Prianca Ravichander) 테크노트리 최고 마케팅책임자(CMO)는 “여러 2025년 가트너 하이프 사이클 보고서에 등재된 것은 통신사업자가 속도와 규모의 경제를 갖춰 혁신하도록 지원하는 AI 우선, 생태계 중심 플랫폼을 구축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입증한다. 업계가 지능형 자동화와 더 깊이 있는 파트너 협업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가운데 우리가 신뢰, 민첩성, 목적 주도적 혁신을 통해 디지털 참여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다는 점이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테크노트리는 여러 가트너 하이프 사이클에 지속해서 등재되는 것이 차세대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조력자(enabler)로서 자사의 역할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테크노트리는 윤리적 AI와 에코시스템 인텔리전스를 플랫폼에 내장해 CSP가 더 빠르게 확장하고 고객에게 더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marketing@tecnotree.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가트너(Gartner), 통신 산업의 운영 및 자동화를 위한 하이프 사이클(Hype Cycle for Operations and Automation in the Communications Industry, 2025), 2025, 무니시 라이(Mounish Rai), 암레쉬 난단(Amresh Nandan), 2025년 6월 23일

GARTNER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 및 서비스 마크이며, HYPE CYCLE은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서는 허가를 받아 사용됐다. 모든 권리 보유.

가트너(Gartner)는 연구 간행물에 언급된 벤더,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이 보고서에서 최고 등급 또는 기타 지정을 받은 벤더만 선택할 것을 권장하지도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의 진술로 해석돼서는 안된다. 가트너는 이 연구와 관련해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모든 보증을 부인한다.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Tecnotree)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usiness Support System, BSS) 업체이다. 9개의 실제 오픈 API를 포함해 59개의 인증된 오픈 API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우수성을 향한 회사 노력의 증거이다. 회사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와 서비스 사업자 모두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민첩한 오픈소스 디지털 BSS 스택은 통신 및 기타 디지털 서비스 산업을 위한 주문부터 현금화까지(order-to-cash) 전 범위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구독 관리로 구성돼 연결성 이상의 기회를 창출한다. 또한 테크노트리는 테크노트리 모멘츠(Tecnotree Moments) 플랫폼을 통해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구독자 기반에 제공해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 걸쳐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를 강화한다. 테크노트리는 헬싱키 나스닥(TEM1V)에 상장돼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7072267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프리안카 라비찬더(Prianca Ravichander)
테크노트리 최고마케팅책임자(CMO)
marketing@tecnotre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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