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즈, 월드챔피언 T1과 함께하는 AI 인터랙티브 포토존 연장 운영… 우승의 영광까지 담아낸 몰입형 미디어아트 체험
진실 커즈 대표는 “T1의 전무후무한 기록 달성을 맞아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하고자 포토존 운영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포토존은 대형 LED 스크린과 AI 모션 인식 기술을 활용해 방문객들의 포즈에 따라 자동으로 변화하는 맞춤형 미디어 아트월을 선보인다. 3가지 컨셉으로 구성된 콘텐츠는 T1의 영광스러운 순간들을 재현하며, 촬영한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T1 HQ Shop에 설치된 이 작품은 T1의 역사와 선수들의 업적을 예술적으로 재해석하며, 고해상도 실사 표현과 섬세한 질감 재현을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T1은 이번 월드챔피언십 우승으로 통산 5번째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글로벌 e스포츠 최강자의 자리를 더욱 공고히 했다.
한편 이달 맞춤형 미디어아트 플랫폼 ‘WAA (Where Art’s Alive)’를 오픈한 커즈는 T1과의 이번 성공적인 협업을 통해 글로벌 미디어아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포토존 콘텐츠는 향후 WAA 플랫폼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커즈 소개
커즈(CUZ)는 아티스트와 개발자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 미디어아트 그룹이다. 실감 미디어 콘텐츠, CG·VFX 애니메이션, 미디어아트 전시를 주축으로 특별한 스토리와 경험을 선사한다. 자체 랩(Lab) 운영을 통해 지속적인 아이디어 검증과 AR, VR, 컴퓨터 비전 등 신기술을 도입한 콘텐츠를 연구 개발하고 있다. CUZ의 목표는 예술과 기술의 교차점에서 미디어아트를 통해 대중에게 더 가깝고 친근한 형태의 예술적 영감을 전달하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cuz-art.com
연락처
커즈
이창섭
070-8835-58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