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바우뜰여행사, 평창 고랭지 김장 축제 연계한 여행 코스 제안
‘평창 고랭지 김장 축제’와 함께 가볼 만한 여행지 추천
김장 축제 오는 8일(금)~17일(일) 오전 9시~오후 4시, 진부면 평창송어축제장서 열려
아리바우길, 대관령 목장 일몰, 안반데기 별 보기, 농촌 마을 탐방 등 겨울 여행 매력 만끽
‘평창 고랭지 김장 축제’는 고랭지에서 재배한 신선한 배추와 지역 특산물로 김치를 담그는 체험 행사다.
김장 축제는 오는 8일(금)부터 17일(일)까지 평창군 진부면에 위치한 평창송어축제장에서 오전 9시~오후 4시까지 진행한다. 이곳에 들러 1~2시간 이내에 김장 체험을 마친 후 김장 축제장 인근 관광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여행사는 당일 코스와 1박 2일 코스로 나누어 평창 일대의 다양한 여행을 제안했다. 첫 번째 추천 코스는 평창과 정선을 아우르는 ‘아리바우길’ 투어다. 아리바우길은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역사적 명소를 경험할 수 있는 길로, 정선 오일장에서 시작해 강릉 경포해변까지 이어진다. 이 길은 가리왕산 케이블카와 정선 아리랑 시장을 둘러볼 수 있어 평창과 정선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코스다.
두 번째 코스는 ‘대관령목장 일몰’과 ‘안반데기 별 보기’, 그리고 ‘농촌 마을 탐방’이다. 이곳에서는 전통 고추장 만들기, 족욕, 쑥뜸 체험 등 색다른 농촌 문화를 경험할 수 있으며, 숙박도 가능해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강원도의 문학과 자연을 체험하고 싶은 여행객을 위한 ‘문학과 문화 자연의 발자취를 따라서’ 프로그램과 밤하늘의 별을 감상할 수 있는 ‘안반데기 별 보러 갈래’ 코스도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인근 ‘비엔나 인형박물관’에서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고,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숲길’과 ‘선재길’을 둘러볼 수 있다.
박윤희 바우뜰여행사 대표는 “김장 축제를 통해 한국의 전통문화를 체험한 후, 평창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길 바란다”며 “여행 시 편리하게 평창 택시 투어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추천 여행 코스는 김장 축제 후 평창 인근의 관광 명소를 경험할 수 있어 가족 혹은 친구들과 추억 만들기에 적합하다. 평창에서 특별한 겨울 여행을 계획해 보자.
바우뜰트래블 소개
바우뜰트래블은 강원도 평창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맞춤형 여행 코스를 통해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준다. 청정 자연에서의 힐링과 모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친절한 서비스와 전문 가이드가 함께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보장한다. 평창의 사계절 매력을 만끽하며, 잊지 못할 순간들을 경험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700tour.modoo.at/
연락처
바우뜰트래블 홍보대행
키위피알
안은주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