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서버 섬 원정 콘텐츠 오픈한 MMORPG ‘트리 오브 세이비어: 네버랜드’ 서비스 한 달 기념 이벤트

모바일 MMORPG ‘트리 오브 세이비어: 네버랜드’, 아시아 통합 서버 섬 원정 콘텐츠 오픈

혼합 서버에서 아시아 여러 지역 유저 간 커뮤니티와 전투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중

정식 출시 한 달 기념 이벤트 실시… 키틸링 뽑기권, 루미나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쿠카게임즈는 PC 게임 ‘트리 오브 세이비어’ 최신작인 모바일 MMORPG ‘트리 오브 세이비어: 네버랜드’ 제2시즌 통합 서버 연맹 대항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월 11일 출시 후 아시아 여러 지역 스토어 다운로드 1위, 연이은 동시 접속자 수 신기록 경신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 네버랜드’ 제2시즌 시작과 함께 국내 이용자는 더 이상 내부 경쟁이 아닌 일본, 중국어권, 동남아 등 다른 지역 이용자와 실력을 겨루며 아시아 최강자 자리를 놓고 경쟁을 시작했다. 제1시즌에서 아시아 각 서버 평균 전투력 1위를 비롯해 섬 점령 횟수, 킬/어시스트 수 등에서 압도적인 기록을 달성한 한국은 제2시즌에도 강세를 이어가고 있어 신규 이용자도 쉽게 영광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아시아 혼합 서버에서는 아시아 지역 이용자 모두가 하나의 서버에서 함께 플레이하면서 다른 지역 이용자와 경쟁하거나 협력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지역 제한 없이 다른 지역 이용자와 기사단을 결성해 다양한 전략으로 보스에 도전할 수도, 다른 국내 이용자와 기사단을 결성해 아시아 전장에서 독특한 전략과 협동 플레이를 선보이며 영광과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매 섬 원정 플레이가 끝날 때마다 공식 커뮤니티에 실시간 PK 전투 보고서가 게시되므로 다양한 기록을 세우면 아시아 지역에서 주목받을 수도 있다.

한편 ‘트리 오브 세이비어: 네버랜드’는 정식 출시 한 달을 기념해 많은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첫 달 기념 축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양한 지역 이용자가 함께 거대한 축제 케이크를 만들고, 호화로운 만찬을 즐기는 등 다채롭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첫 달 기념 축제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축제 이벤트는 2주일 동안 진행되며, 20레벨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전 서버가 함께 거대한 첫 달 기념 축제 케이크를 만들고, 매일 지정된 미션을 완료해 케이크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서버 전체의 진행도에 따라 키틸링 뽑기권, 루미나 등 풍성한 보상을 받는다.

또한 오는 14일까지 맛있는 음식에 유혹돼 만찬 준비 현장에 나타난 트집 라쿤 대장을 물리치고, 부하를 쫓아내어 만찬을 무사히 성사시키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트집 라쿤 쫓아내기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지정된 시간에 발생한다.

이와 함께 11월 14일부터 11월 21일까지 한 달 축제의 저녁 만찬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친구들과 함께 만찬 현장에 참여해 가위바위보, 춤 추기, 공연 등을 흥겹게 즐긴 후 육성 재료를 포함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만찬 잉어 기간 동안 매일 지정된 시간에 잉어 쿠폰을 1장씩 받고, 총 6888 루미나 등 푸짐한 보상의 기회를 노려볼 수 있다. 매일 5회의 추첨이 진행될 예정이다.

누적 출석 보상이 쏟아지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정판 화폐 상점에서는 첫 달 만찬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기념 화폐 ‘케이크 주화’로 아름다운 한정판 코스튬, 가구, 프로필, 칭호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월 11일에는 공식 라운지에서 전 서버 공용 혜택 쿠폰을 공개하고, 같은 날 저녁 공식 디스코드에서 온라인 축하 파티를 진행한다. 게임 아이템 패키지, 공식 굿즈, 그리고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네키네코 탈것을 노리고, 이 밖에도 많은 깜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네버랜드’ 아시아 통합 서버 섬 원정 콘텐츠 및 정식 출 시 한 달 기념 이벤트, 그리고 게임에 대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쿠카 게임즈 홍보대행
마더네스트
이미형 실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