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블랙, 사이언, 글로우 3가지 색상으로 라인업 구성

HCC 도쿄와 동시에 컬렉션 공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아트토이 브랜드 ‘베어브릭(BE@RBRICK)’과 협력해 11월 22일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헬리녹스의 15주년을 기념해 2024년에 출시하는 협업 제품으로, 2023년 ‘Edition One’과 2024년 ‘Edition Two’, ‘헬리녹스 X 파리 에디션 2024’에 이은 올해의 네 번째 에디션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처음으로 100%(약 7cm) 스케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의 각 색상은 헬리녹스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해 디자인했다. △클래식한 무광 블랙 베어브릭은 블랙 바디 중앙에 헬리녹스 로고를 넣어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헬리녹스의 시그니처 색상인 사이언을 활용한 베어브릭 역시 무광 소재의 바디 중앙에 헬리녹스 로고를 넣었고,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제작했다.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로고가 더해진 글로우 컬러는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발하는 야광 디자인으로 제작해 컬렉션에 특별함을 더했다.

헬리녹스 X 베어브릭 100% 컬렉션은 HCC 서울, HCC 부산, 헬리녹스 온라인 스토어, 킨키로봇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헬리녹스 일본 온라인 스토어와 HCC 도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1월 18일 새롭게 오픈하는 제주 탑동의 HCC 제주에서도 이번 협업 컬렉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BE@RBRICK TM & ©︎ 2001-2024 MEDICOM TOY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헬리녹스 소개

헬리녹스는 앞선 디자인 감각을 바탕으로 한 제품과 뛰어난 브랜딩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At Home, Anywhere)’을 모토로 경량성과 휴대성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퍼니처를 만들고 있다. 현재 아티스트, 패션, IT 기업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코스메틱과 캐릭터로도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대표 제품에는 체어원, 테이블원, 체어제로 그리고 코트텐트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inox.co.kr

연락처

헬리녹스
리테일팀
박이슬 대리
070-7165-30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