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트,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DINT WEEK’ 흥행… 매출 목표 5배 초과 달성
자체 제작 FW 아우터 인기 급증… 신규 방문자 10만명 돌파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자체 제작 프리미엄 라인 ‘메이드 바이 딘트(MADE BY DINT)’의 아우터 제품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군은 완성도 높은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품질로 이번 프로모션에서 매출 상승을 주도하고 있다.
11월 22일부터 시작된 이번 프로모션 기간(11월 22일~11월 26일 기준) 동안 딘트는 목표 매출의 5배를 초과 달성하며 긍정적인 성과를 기록 중이다. 신규 방문자 수는 10만 명을 돌파했으며, 신규 회원가입은 전주 동기간 대비 200% 상승 폭을 기록했다.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유입에서 모두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딜은 오픈 30분 만에 일부 제품이 빠르게 품절되며 뜨거운 반응을 확인했다. 이에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로 할인 품목을 추가 제공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딘트는 회원을 대상으로 한 할인 혜택과 요일별 특별 프로모션이 큰 호응을 이끌어 내면서 매출액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12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이 고객들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딘트위크’는 딘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 중이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과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렌디한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기회를 제공한다.
딘트 소개
대한민국 대표 여성 패션 브랜드 딘트(DINT)는 2009년 브랜드 론칭 후 국내 온라인 시장에서의 신화를 탄생시키며 K-패션산업의 선두주자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CSR)을 통해 진정성 있는 기업의 사회책임과 나눔 활동을 다해나가고 있다. 딘트는 상품 기획부터 텍스타일, 디자인, 생산, 유통까지 직접 진행하는 전문성과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런 인프라를 기반으로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상품들과 협력사를 통해서 생산하는 상품들을 유니크한 라인의 컬렉션으로 전개한다. 패션을 통해 고객의 Satisfaction과 Pride를 극대화시키는 것을 기업의 Value로 여기고 있다.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갖고 입어보고 싶은 특별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딘트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기업을 넘어 더 큰 글로벌 패션기업으로의 성장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dint.co.kr/
연락처
딘트
언론홍보팀
김지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