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알 카이마, 해외거주자의 ‘해외 생활 시작’을 위한 세계 최고의 도시로 선정

라스 알 카이마가 53개 도시 중 1위를 차지함

라스알카이마,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해외거주자(expatriate) 네트워크인 인터네이션스(InterNations)가 실시한 세계 최고의 해외 거주 목적지 설문조사에서 라스 알 카이마(Ras Al Khaimah)가 1위를 차지하며 거주, 근무 및 여행을 위한 최고의 목적지가 되는 여정에서 하나의 이정표를 세웠다.

에미리트는 인터네이션이 2024년 해외거주자 인사이더(2024 Expat Insider) 보고서의 일환으로 작성한 해외거주자 필수 요소 지수(Expat Essentials Index)에서 53개 도시 중 1위를 차지했다. 지수는 다음의 네 가지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한다. 즉, 행정(비자 발급, 현지 관료와의 거래, 은행계좌 개설 등의 용이성), 주택(주택 가격의 합리성, 숙소 찾기 용이성), 디지털 생활(온라인 정부 서비스, 초고속 인터넷 사용 가능 여부), 언어(현지 언어 사용 없이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정도)의 네 가지이다.

이처럼 국제적인 인정을 받음으로써 라스 알 카이마의 최고위원회 위원 겸 라스 알 카이마의 통치자인 셰이크 사우드 빈 사크르 알 카시미(His Highness Sheikh Saud bin Saqr Al Qasimi)의 비전에 따라 성장 중인 다양한 외국인 커뮤니티를 위한 우수한 생활 및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있는 라스 알 카이마의 노력이 집중 조명을 받았다.

라스 알 카이마 정부 미디어 사무국의 국장인 헤바 파티니(Heba Fatani)는 “이번 성과는 전 세계에서 모여드는 사람들을 환영하는 안전하고 번영하는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한 우리의 헌신을 반영한다. 라스 알 카이마는 현대적인 인프라, 천혜의 자연 환경, 풍부한 역사와 문화, 번성하는 비즈니스 및 관광 환경이 독특하게 어우러져 있어서 이곳에서 거주하며 일하거나 사업을 설립하려는 해외거주자들에게 최고의 목적지로서 평판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인터네이션스의 해외거주자 커뮤니티는 166개국 420개 도시에 있는 54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라스 알 카이마 소개

라스 알 카이마(RAK)는 아랍에미리트의 7개 토후국 중 최북단에 위치한다. 64km 길이의 해변부터 사막, 웅장한 산까지 다양한 풍경과 7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풍부한 역사로 유명하다. 라스 알 카이마는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를 잇는 현대적인 교차로에 위치해 있어서 아랍에미리트, 중동 및 아프리카로 확장하려는 기업에게 이상적인 위치이다. 에미리트는 고요한 해안 환경, 해변가에서 가능한 거주 생활, 높은 삶의 질로 유명세를 얻었다.

www.rakmediaoffice.ae | 페이스북 | 트위터 | 인스타그램 | 링크드인 | 유튜브

*뉴스 제공: AETOSWire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58300/en

웹사이트: https://heartofrak.com/en

연락처

하트 오브 RAK (Heart of RAK)
스티븐 맥콤브(Steven McCombe)
Media@rakmediaoffice.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