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증권, ‘굿아이 USA 고객우대 프로그램’시행

서울--(뉴스와이어)--굿모닝신한증권(http://www.goodi.com, 사장 이강원)은 9/20(월) ~ 10/31(일)까지 37$의 데이터 이용료 없이 미국주식 온라인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는‘굿아이 USA 고객우대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굿아이 USA 고객우대 프로그램’은 행사기간 내에 미국주식 평가금액 또는 달러 예수금이 일천만원 이상인 고객이 굿모닝신한증권에 계좌개설을 한 후 굿아이 USA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미국주식 시세를 볼 때 지불해야 하는 데이터 이용료($37)를 한달간 면제해 주는 제도이다.

이용방법은 goodi USA서비스를 신청한 후 굿모닝신한증권 홈페이지(http://www.goodi.com)에서 ‘굿아이USA’라는 HTS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서 사용하면 된다.

PI&S부 박치우 부장은 “우대프로그램은 미국주식 매매에 대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온라인 매매 프로그램인 goodi USA의 활성화를 위하여 시행하게 되었다. 현재 일부 금융기관에서 지연된 시세를 무료로 제공하고는 있지만 실시간 데이터를 37$의 이용료 없이 한달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는 굿모닝신한증권이 국내 최초로 진행하는 제도이다. 지난 9/13(월) 부터 시행하고 있는 초보자를 위한 ‘미국주식 모의투자 서비스’와 더불어 미국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의 많은 참여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invest.com

연락처

PI&S부 박재현 팀장(T.3772-25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