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Q, 더 트레이드 데스크와 글로벌 데이터 협력을 통해 오디언스 타기팅 강화 발표
더 트레이드 데스크, 글로벌 기술 플랫폼 최초로 신규 시장 진출(new-to-market) 오디언스를 통합
이제 더 트레이드 데스크의 미디어 구매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이러한 새로운 오디언스를 통해 광고주는 글로벌 시장에서 원하는 오디언스에게 효과적이고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다. NIQ 미디어 부문 글로벌 제품 책임자 조슈아 피사노(Joshua Pisano)는 “더 트레이드 데스크와의 협력은 광고 업계 전반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는 우리의 사명에 있어 중요한 진전”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NIQ의 고급 오디언스를 더 트레이드 데스크의 선도적인 데이터 마켓플레이스에 통합해, 광고주에게 보다 효과적인 광고 타기팅을 제공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더 나은 마케팅 성과를 이끌어내는 새로운 데이터 자산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평가했다.
주요 하이라이트:
· 새로운 구매자 기반 오디언스: 이제 광고주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옴니채널 쇼핑 데이터 컬렉션에서 추출한 오디언스뿐만 아니라, 디지털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오디언스 및 미국 최고의 미디어 기획과 인사이트 제공업체인 MRI-시몬스(MRI-Simmons)의 고급 오디언스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된다.
- NIQ의 새로운 구매자 기반 오디언스는 컨슈머 캔버스(Consumer Canvas™) 브랜드 하에서 배포될 예정이다. 컨슈머 캔버스는 새로운 NIQ 및 MRI-시몬스 법인으로 광고주, 대행사 및 브랜드를 위한 오디언스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됐다.
· 새로운 지역 타기팅 기능: 광고주는 위치별로 오디언스에게 더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어 매출 성장 잠재력이 가장 높은 지역을 타기팅하는 데 도움이 된다. 새로운 지역 타기팅 세그먼트는 소비자, 리테일러, 시장 데이터의 독점적인 조합을 기반으로 이루어진다. 더 트레이드 데스크는 NIQ의 이러한 지역 타기팅 세그먼트를 통합하는 최초의 글로벌 기술 플랫폼이 되며, 서유럽의 오디언스를 시작으로 2분기에 북미, 그리고 2025년 나머지 기간 동안 추가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더 트레이드 데스크의 데이터 파트너십 담당 부사장인 제이 괴벨(Jay Goebel)은 “광고주들은 미디어 구매 전략에 데이터를 적용해 의사 결정을 하는 데 점점 더 집중하고 있다”며 “NIQ와의 협력을 통해 고급 리테일 데이터와 지역 타기팅 기능을 플랫폼에 추가해 브랜드들이 보다 많은 정보에 입각해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nfo@consumercanvas.net로 문의하십시오.
더 트레이드 데스크 소개
The Trade Desk™는 광고 구매자의 역량을 강화하는 테크 회사이다. 광고 구매자는 더 트레이드 데스크의 셀프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통해 광고 형식과 디바이스에 걸쳐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생성, 관리 및 최적화할 수 있다. 주요 데이터, 인벤토리 및 퍼블리셔 파트너와의 통합을 통해 극대화된 도달 범위와 의사결정 능력을 보장하며, 엔터프라이즈 API를 통해 플랫폼 상에서 맞춤형 개발을 지원한다. 캘리포니아 벤추라에 본사를 둔 더 트레이드 데스크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지사를 두고 있다. 웹 사이트: thetradedesk.com.
NIQ 소개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는 소비자 구매 행동에 대한 통합적이고 깊이 있는 이해를 제공하며 유통업계 및 소비재 제조업 성장에 새로운 여정을 제시한다. NIQ는 2023년 GfK와의 합병을 통해 보다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했다. 현재 NIQ는 전 세계 90개국 이상에 진출하여 인구의 약 85%, 그리고 글로벌 소비자 지출액에서 7조2000억달러 이상을 커버하고 있다. NIQ는 풀뷰(Full View™)의 가치 아래 최첨단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고급 분석으로 고객사 및 파트너에게 업계 전반과 소비자에 대한 총체적이고 포괄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웹 사이트: www.niq.com
면책 조항: 모든 제품 및 회사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 2025 Nielsen Consumer LLC. 모든 권리 소유.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ielseniq.com/global/en/
연락처
NielsenIQ
미디어 정보
sweta.patra@nielseniq.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