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아시아 태평양 지역서 기업들의 작업흐름 간소화로 성장

ISG 프로바이더 렌즈™ 보고서에 따르면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기업이 프로세스 관리를 통합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도구를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

시드니, 호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AI 중심 기술 연구 및 자문 회사인 인포메이션 서비스 그룹(Information Services Group, ISG)(Nasdaq: III)이 발표한 새로운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 및 작업흐름 현대화 이니셔티브에 착수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기업의 서비스나우(ServiceNow) 채택이 급증하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대한 2024년 ISG 프로바이더 렌즈™ 서비스나우 에코시스템 파트너스(2024 Provider Lens™ ServiceNow Ecosystem Partners) 보고서에 따르면 이 회사가 이 지역에서 공격적으로 투자함에 따라 12개월 동안 서비스나우의 사용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서비스 통합업체들은 또한 현지 규제, 문화 및 시장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컨설팅 및 구현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ISG 아시아 태평양의 파트너이자 지역 리더인 마이클 게일(Michael Gale)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작업흐름을 혁신하고 있다”며 “그 기업들 중 점점 더 많은 수가 서비스나우를 이러한 노력의 전략적 파트너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업들은 비용을 통제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서비스나우 및 서비스나우의 생태계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다. 그 기업들은 IT 서비스 관리, HR 서비스 제공 및 고객 서비스 관리를 포함한 서비스나우 모듈을 구현하고 플랫폼 로드맵을 비즈니스 전략에 맞게 조정하는 것과 같은 장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공급업체를 찾고 있다.

ISG에 따르면 이 지역의 기업들이 광범위한 디지털 전환의 일환으로 ERP 플랫폼을 채택하거나 현대화함에 따라 많은 기업이 서비스나우와 서비스나우의 생태계 제공업체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제조, 소매, 의료 및 금융 서비스 기업은 ERP 시스템을 사용하여 운영을 최적화하고 생산성을 높이고 있으며, 서비스나우는 주요 ERP 공급업체와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용함으로써 기업이 그러한 플랫폼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기업들은 부서 간 ERP 프로세스 및 데이터 흐름의 AI 기반 자동화를 위해 서비스나우 서비스 파트너로 전환하고 있다.

서비스나우는 IT 벤더 및 플랫폼 통합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는 아시아 태평양 기업들 사이에서 떠오르는 추세라고 이 보고서는 말한다. 지역 전체의 다양한 규정 준수를 관리하는 것은 여러 공급업체와 플랫폼을 관리해야 하는 조직에서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서비스나우를 효율성을 높이고, 의사 결정을 개선하고, 데이터 및 프로세스 가시성을 높일 수 있는 통합 플랫폼으로 지지하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대기업들은 더 나은 고객 경험에 대한 증가하는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서비스나우 CX 제품군을 구현하고 있다고 ISG는 말한다. 이 지역에서 CX 등급은 긴 대기 시간과 같은 문제로 인해 하락하고 있지만, CX는 브랜드 평판에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기업들은 예측 추천 및 AI 에이전트와 같은 AI 지원 기능을 통합하여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속도를 높이기 위해 공급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ISG 프로바이더 렌즈 리서치(ISG Provider Lens Research)의 파트너이자 글로벌 리더인 얀 에릭 아세(Jan Erik Aase)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업들은 비용이나 복잡성을 추가하지 않고 작업흐름을 현대화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다”며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그 기업들이 서비스나우의 광범위한 관리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 보고서는 또한 클라우드 기반 ERP 시스템의 인기 상승 및 서비스나우 크리에이터 워크플로(ServiceNow Creator Workflows)의 채택 증가를 포함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서비스나우 생태계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동향을 조사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서비스나우 고객이 직면한 주요 과제에 대한 자세한 통찰력과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ISG의 조언에 대해서는 여기에서 ISG 프로바이더 렌즈™ 포컬 포인츠(ISG Provider Lens™ Focal Points) 브리핑을 참조하면 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대한 2024년 ISG 프로바이더 렌즈™ 서비스나우 에코시스템 파트너스 보고서는 다음 3개 사분면에 걸쳐 31개 제공업체의 역량을 평가한다: 서비스나우 컨설팅 및 구현 서비스(ServiceNow Consulting and Implementation Services), 서비스나우 매니지드 서비스(ServiceNow Managed Services) 및 이노베이션 온 서비스나우(Innovation on ServiceNow).

이 보고서는 액센츄어(Accenture), 캡제미니(Capgemini), 코그니전트(Cognizant), 딜로이트(Deloitte),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후지쯔(Fujitsu), HCLTech, 인포시스(Infosys), NTT 데이터(NTT DATA), TCS 및 위프로(Wipro)를 3개 사분면 모두에서 리더로 선정했다. 이 보고서는 AC3를 2개 사분면에서 리더로, 아토스(Atos), 킨드릴(Kyndryl) 및 테크 마힌드라(Tech Mahindra)를 각각 1개의 사분면에서 리더로 선정한다.

또한 인모피스(Inmorphis)는 ISG의 정의에 따라 ‘유망한 포트폴리오’와 ‘높은 미래 잠재력’을 가진 회사인 떠오르는 별(Rising Star)로 두 개의 사분면에서 선정되었다. 코포지(Coforge)는 한 사분면에서 떠오르는 별로 선정되었다.

보고서의 사용자 정의 버전은 후지쯔(Fujitsu)에서 사용할 수 있다.

고객 경험 부문에서 HCLTech는 서비스나우 생태계 제공업체 중 2024년 글로벌 ISG CX 스타 퍼포머(ISG CX Star Performer)로 선정되었다. HCLTech는 기술 및 비즈니스 서비스 산업에 대한 최고의 품질 인정인 ISG 스타 업 엑설런스(ISG Star of Excellence™) 프로그램의 일부인 ISG의 보이스 업 더 커스터머(Voice of the Customer) 설문 조사에서 가장 높은 고객 만족도 점수를 받았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2025 ISG 프로바이더 렌즈™ 서비스나우 에코시스템 파트너스 보고서는 이 웹페이지에서 구독자 또는 일회성 구매로 제공된다.

ISG Provider Lens™ 리서치 소개

ISG 프로바이더 렌즈™ 쿼드런트(ISG Provider™ Lens Quadrant) 리서치 시리즈는 실증적 데이터 기반 리서치 및 시장 분석을 ISG 글로벌 자문 팀의 실제 경험 및 관찰과 결합한 동종 유일의 서비스 제공업체 평가이다. 기업들은 적절한 소싱 파트너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풍부하고 상세한 데이터와 시장 분석을 찾을 수 있으며, ISG 자문가는 보고서를 사용하여 자신의 시장 지식을 검증하고 ISG의 기업 고객에게 권장사항을 제시한다. 이 리서치는 현재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영국, 프랑스, 베네룩스, 독일, 스위스, 북유럽, 호주 및 싱가포르/말레이시아에서뿐만 아니라 유럽 전역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업체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추가적인 시장이 향후에 추가될 예정이다. ISG 프로바이더 렌즈 리서치에 대해 더 알아보기: webpage.

ISG 소개

ISG(나스닥: III)는 AI 중심의 글로벌 기술 연구 및 자문 회사이다. 세계 100대 기업 중 75개 기업을 포함한 900곳이 넘는 고객사의 신뢰받는 파트너인 ISG는 기술 및 비즈니스 서비스 분야의 오랜 기간 선두 기업으로서 현재는 AI를 활용해 조직이 운영적 우수성과 더 빠른 성장을 성취하도록 지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2006년에 설립된 ISG는 독점적인 시장 데이터, 공급업체 생태계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 전 세계에서 협력하는 1600명의 전문가가 보유한 전문성으로 고객이 자신의 기술 투자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sg-one.com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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