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미스, 새로운 향수 ‘인튜이션’ 출시… 글로벌 홍보대사로 드웨인 웨이드 임명

뉴스 제공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2025-05-08 13:5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라미스(Aramis)가 전설적인 남성 향수 브랜드의 새로운 장을 여는 ‘인튜이션 바이 아라미스(Intuition by Aramis)’의 출시를 발표했다. 2025년 8월 출시 예정인 ‘인튜이션 바이 아라미스’의 글로벌 홍보대사 겸 모델로 드웨인 웨이드(Dwyane Wade)가 활약하며, 캠페인 스토리텔링과 창의적인 표현을 위해 브랜드와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이다.

1963년 미국 최초의 남성 프레스티지 향수로 출시된 아라미스는 남성 향수 및 그루밍 카테고리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60여 년의 풍부한 역사와 향수 분야에서의 권위를 바탕으로 ‘인튜이션 바이 아라미스’는 IQ뿐만 아니라 EQ, 힘뿐만 아니라 감수성, 권력뿐만 아니라 목적을 중시하는 새로운 남성성(masculinity)의 아이디어에서 영감을 얻었다. 웨이드는 이러한 모든 자질을 겸비하고 있으며, 가장 성공적인 NBA 슈팅 가드에서 프로듀서, 자선가, 옹호자, 기업가로서 높은 평가를 받는 다재다능한 인물로 성장했다.

드웨인 웨이드는 “글로벌 홍보대사로서 아라미스 패밀리에 합류하여 올여름 ‘인튜이션 바이 아라미스’의 출시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아라미스는 내가 추구하는 가치와 일맥상통하는 브랜드이며, 새로운 향수 ‘인튜이션’은 현대적인 남성성과 자신감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향기는 세상에 자신을 표현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분위기를 만드는 일부”라며 “이 새로운 향수가 향기로 자신을 표현하는 이들에게 진정한 레벨업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에스티 로더 & 아라미스 글로벌 브랜드 사장인 저스틴 박스포드(Justin Boxford)는 “비교 불가한 드웨인 웨이드와 함께 ‘인튜이션 바이 아라미스’의 출시를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그는 “드웨인은 가족부터 패션, 자선 활동에 이르기까지 현대 남성성의 전형을 보여주는 선구자이자 변화의 주역”이라며 “새롭게 태어나는 아라미스와 드웨인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놀라운 유산을 기리고, 빠르게 성장하는 남성 향수 시장에서 새로운 소비자를 공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튜이션 바이 아라미스’는 우디한 그린 네오 푸제르 계열의 향수로, 2025년 8월 주요 글로벌 소매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95달러(50ml) 및 130달러(100ml)가 될 예정이다.

웨이드의 첫 ‘인튜이션’ 광고 캠페인은 TV, 인쇄 매체, 디지털 플랫폼, 오프라인 매장 및 옥외광고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다.

아라미스 소개

1963년에 선구적인 기업가이자 자신의 이름을 딴 화장품 회사의 개척적인 설립자인 에스티 로더 여사는 세계에서 가장 우아한 남성용 코오롱을 만들기 위해 아라미스(Aramis)를 탄생시켰다. 절제되고 독특하며, 시간을 초월하는 클래식한 남성미와 세련미를 지닌 아라미스는 전 세계 백화점에서 판매된 최초의 프레스티지 남성 향수였으며, 남성 향수 및 그루밍 카테고리의 업계 리더로 빠르게 성장했다.

오늘날 아라미스 프래그런스(Aramis Fragrance)는 새로운 세대를 위해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아라미스 팔로우: 인스타그램 @AramisFragrances #ARAMISINTUITION.

드웨인 웨이드 소개

드웨인 웨이드(Dwyane Wade)는 웨이 오브 웨이드(Way of Wade), 미션(MISSION), 스탠스(Stance), 볼러TV(BallerTV), 프라우들리(Proudly), 베르사체(Versace), TMRW 스포츠(TMRW Sports), 웨이드 셀러스(Wade Cellars), 쏜(Thorne), 지터(Jeeter) 등의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기업가이다. 웨이드는 유타 재즈(Utah Jazz), 시카고 스카이(Chicago Sky), 레알 솔트레이크(Real Salt Lake) 및 유타 로열스(Utah Royals) 구단주 그룹에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웨이드의 디지털 쇼 및 팟캐스트 네트워크인 WY 네트워크(WY Network)는 농구, 라이프스타일, 문화에 대한 여과 없는 대화를 만나볼 수 있는 히어로 쇼, 타임 아웃(Time Out)을 방영한다. 피프티나인스 앤 프레리 엔터테인먼트(59th & Prairie Entertainment)의 설립자로서 에미상 및 오스카상 수상 프로젝트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또한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인 ‘어 파더 퍼스트(A Father First)’의 저자이자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아동 도서인 쉐이디 베이비(Shady Baby)의 공동 저자이다. 2021년에는 자신의 사진 회고록 드웨인(DWYANE)을 출간했다. 웨이드 가족 재단(Wade Family Foundation)은 도움이 필요한 소외된 지역사회에 구호 활동을 제공한다. 16시즌 동안 NBA 선수로 활약했으며 주로 마이애미 히트에서 활약한 웨이드는 13번의 NBA 올스타 선정, 3번의 NBA 우승, 2006년 NBA 파이널 MVP 등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기도 한 그는 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75인 중 한 명으로 NBA 75주년 기념팀에 선정되었으며, 2023년 네이스미스 메모리얼 농구 명예의 전당(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 of Fame)에 헌액되었다. 2024년 웨이드는 마이애미 히트 선수 중 최초로 동상을 받았다.

NYSE: EL
ELC-B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lcompanies.com

연락처

에스티 로더(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타라 코노튼(Tara Connaughton)
tconnaug@estee.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