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제로코드, 한국M&A거래소와 기업 데이터 분석 협력 위한 MOU 체결

데이터 기반 M&A 네트워크 활성화 및 실질적 사업 협력 본격화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AI 솔루션 ‘아네스(aness)’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팀제로코드(대표 정주헌)는 한국M&A거래소(회장 이창헌)와 기업 데이터의 체계적 관리 및 분석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보유한 기술력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기업 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협력 모델을 개발하고, M&A 네트워크 내 실질적 활용은 물론 향후 데이터 기반 실사(DD), 기업 가치 평가, 자동화된 리포트 생성 등으로 협력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M&A거래소는 압도적 1위 M&A딜 정보 보유조직으로, 내부 매칭을 통해 M&A를 진행함으로써 비밀유지에 탁월한 조직이다.

정주헌 팀제로코드 대표는 “이번 협약은 데이터의 실제 활용 가치를 입증하고, 기술 중심의 기업 간 협력이 어떤 사업 성과로 이어질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례가 될 것”이라며 “한국M&A거래소와 함께 글로벌 비즈니스 시장 내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팀제로코드는 글로벌 비즈니스 현장에서 활동하는 기업을 지원하며 AI 기반 기업 데이터 수집·정제 기술과 자동화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활용-수익화’로 이어지는 구조를 고도화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aness.ai

연락처

팀제로코드
정주헌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