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리브랜딩 캠페인 실시

돌체구스토, 한국인 입맛에 맞춰 깊고 풍부한 풍미의 아메리카노 라인업 업그레이드

5월부터 배우 이청아의 일상 속 커피 모먼트를 담은 디지털 화보부터 매장 연계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전개

서울--(뉴스와이어)--네슬레코리아의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의 라인업을 리브랜딩하고, 5월과 6월에 걸쳐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돌체구스토는 국내 소비자의 커피 선호도를 다각적으로 조사하고 연구한 끝에 업그레이드된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를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소비자의 커피 취향을 정밀하게 반영한 진한 바디감과 강한 풍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와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마일드’는 기존보다 더 깊고 풍부해진 맛을 담은 제품으로, 이 중 아메리카노 마일드는 높은 산미의 부드러운 커피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며, 아메리카노는 균형 잡힌 산미와 바디감으로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이밖에 깊은 로스팅의 강렬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입맛 취향을 고려한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다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강한 끝맛과 깊은 로스팅 아로마의 풍미를 담은 ‘돌체구스토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커피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디카프 아메리카노’까지 다양한 아메리카노 라인업이 준비돼 있다.

돌체구스토는 이번 리브랜딩을 맞아 5월부터 ‘진해진 풍미로 일상을 딥하게’를 테마로 한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 먼저 돌체구스토 엠버서더인 배우 이청아는 ‘이청아의 ON & OFF with 돌체구스토’를 콘셉트로, 일상 속에서 더 깊어진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라인업을 즐기는 다양한 커피 모먼트와 돌체구스토 머신을 감각적인 디지털 화보로 선보였다. 배우 이청아와 함께한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리브랜딩 캠페인 화보는 보그(VOGUE)와 돌체구스토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맛보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돌체구스토 머신과 캡슐을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돌체구스토는 5월 한 달 동안 전국 주요 이마트에서 시음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캠페인 기간 중 돌체구스토 머신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샘플 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돌체구스토 브랜드는 돌체구스토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더 만족스러운 홈카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리브랜딩도 그 일환으로 한국 소비자의 취향을 정밀하게 반영한 결과물이라고 자부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돌체구스토는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리브랜딩 라인업은 12개입 기준 7990원이며 이마트, 네이버, 쿠팡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된다.

웹사이트: http://www.nestle.co.kr

연락처

네슬레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김수민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