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아이큐, NIQ 제품 인사이트를 확장해 소매업체와 브랜드가 관세로 인한 글로벌 과제를 더 잘 헤쳐나갈 수 있도록 지원

확장을 통해 글로벌 리테일 및 CPG 기업은 지역 규제 변화에 대처 및 적응하고, 조기 쇼핑 트렌드를 파악하고, 안목 있는 소비자를 위해 제품을 개인화하고 혁신할 수 있다

NIQ 제품 인사이트(NPI)는 소비자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영양, 지속 가능성, 청정 라벨 특성을 비롯한 제품 속성에 대한 중요 정보를 제공한다

NIQ의 AI 기반 솔루션은 25개 신규 국가에 걸쳐 2만7000개 이상의 제품 속성 카탈로그를 제공한다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소비자 인텔리전스 분야의 선두주자인 닐슨아이큐(NielsenIQ, NIQ)는 오늘 NIQ 제품 인사이트(NIQ Product Insights, NPI)의 글로벌 확장을 발표했다. NPI는 CPG 및 소매업체에 소비자가 쇼핑할 때 찾는 특정 제품 속성(예: 영양, 지속 가능성, 청정 라벨 특성)을 설명하는 광범위한 카탈로그를 제공하는 시장 선도적 솔루션이다. 이미 미국 내 주요 소매업체와 CPG 제조업체에서 채택한 NPI는 2025년과 2026년에 걸쳐 서유럽, 동유럽, 중동, 라틴 아메리카 내 25개 추가 시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NPI는 업계에서 가장 세부적인 제품 수준 데이터를 통해 브랜드와 소매업체가 규제 기준의 변화나 관세 영향,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 카테고리 동향 등 글로벌 거시경제적 과제에 앞서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NIQ의 포괄적인 시장 측정과 생성형 AI 기술을 결합한 이 솔루션은 SKU당 27,000개 이상의 정형 제품 속성을 제공하고 제품이 GLP-1 친화적인지, 글루텐이 없는지, 자국에서 제조되었는지 등 오늘날 소비자에게 가장 중요한 여러 속성을 포함하는 소비자 질문의 99%를 해결한다.

NIQ의 글로벌 상무이사인 마샤 맥그로(Marsha McGraw)는 “점점 더 치열해지는 경쟁과 더욱 안목 있는 소비자로 정의되는 복잡한 소비자 환경에서 소매업체는 관세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제품 선택과 출시 결정에 추가적인 압박을 받는다. 당사의 NIQ 제품 인사이트는 기업들이 원산지 라벨링 및 시장 전반의 식품 첨가물 금지를 비롯한 글로벌 규제의 변화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분석과 통찰력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이 제품과 가격 변화에 어떻게 그리고 왜 대응하는지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탁월한 제품 세분성, 글로벌 연관성

NPI는 수십억 개의 제품 데이터 포인트를 정형화된 주장, 제형, 영양 지표 및 인증으로 변환하여 브랜드와 소매업체가 트렌드를 조기에 파악하고, 경험을 개인화하고, 혁신을 자신 있게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쇼핑객이 무엇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더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규제 준비 태세: 속성 수준 데이터는 제조업체와 공급업체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글로벌 규정을 따라가고 시장 전반의 관세, 원산지 표시, 식품 첨가물 금지 조치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된다.
· 더 빠른 혁신: NPI는 고객이 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하고 적절한 주장, 성분, 형식으로 대응하여 소비자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고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 쇼핑객 맞춤화: 소매업체는 NPI의 세부적인 속성 데이터를 활용하여 카테고리 관리를 강화하고, 진열대 배치를 최적화하고, 충성도와 전환율을 높이는 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AI 기반 인텔리전스, 글로벌 규모

NPI는 구매 결정의 원동력에 대한 업계의 이해를 현대화하려는 NIQ의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NIQ는 포괄적인 소매 측정과 차세대 AI 도구를 결합하여 CPG 브랜드와 소매업체에 전략, 제품 개발 및 출시 실행을 최적화할 수 있는 통합된 ‘진실 공급원’을 제공한다.

이번 확장은 NIQ의 변화에 있어서도 중요한 이정표로, 세계 최고의 소매업체와 브랜드를 포함한 전 세계 약 2만3000개 고객사의 소비자 인텔리전스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NPI를 살펴보고 데모를 요청하려면 여기를 방문하면 된다.

NIQ 소개

닐슨아이큐(NIQ)는 선도적인 소비자 정보 기업으로, 소비자 구매 행동에 대한 가장 완벽한 이해를 제공하고 성장을 위한 새로운 경로를 제시한다. NIQ는 2023년에 GfK와 합병하여 전례 없는 글로벌 영향력을 갖춘 두 업계 선두주자를 하나로 모았다. 당사의 글로벌 사업 영역은 전 세계 인구의 약 85%를 차지하는 90개국 이상으로 확대되었으며, 이는 글로벌 소비자 지출 7조2000억달러 이상에 해당한다. NIQ는 풀뷰(Full View™)의 가치 아래 최첨단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고급 분석으로 전체적인 소매 정보와 가장 포괄적인 소비자 통찰력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niq.com

© 2025 Nielsen Consumer LLC. 모든 권리 소유.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ielseniq.com/global/en/

연락처

닐슨아이큐(NielsenIQ)
Sweta.Patra@nielseniq.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