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아시아 축제 ‘샤말’ 한국 공식 론칭

클콩, ‘K-Festival & Travel Show 2025’ 통해 ‘샤말 코리아(SHAMAL KOREA)’ 선보여

샤말 코리아, ‘K-Festival & Travel Show 2025’서 공식 데뷔… 한국인 참여 확대 본격화

샤말 코리아 여행 상품과 홈페이지 동시 론칭

뉴스 제공
클콩
2025-05-16 08:46
서울--(뉴스와이어)--5월 15일(목) 중앙아시아의 대표 축제 ‘샤말(SHAMAL)’이 한국 시장에 본격 상륙했다. 샤말은 키르기스스탄 이식쿨 호수 인근 초원에서 펼쳐지는 음악, 네트워킹, 자연 교류형 글로벌 축제로 6월 26일부터 29일까지 현지에서 나흘간 개최되는 키르기스스탄을 대표하는 행사다.

클콩은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1회 한국축제박람회 & 트래블쇼(K-Festival & Travel Show 2025)’에 참가해 ‘샤말 코리아(SHAMAL KOREA)’ 브랜드를 공식 론칭하고 한국인의 참여 기회를 넓히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샤말 코리아 부스에는 이국적인 감성과 현장 체험 요소를 직접 느껴보려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으며, 특히 이번 박람회를 통해 샤말 코리아는 한국인을 위한 1박 2일 전용 샤말 축제 참여 여행 상품을 공개했다. 해당 상품은 축제의 핵심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정원 내 선착순 신청제로 운영된다. 여행 일정은 6월 25일(수)부터 6월 29일(일)까지며, 자세한 정보는 샤말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s://goshamal.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샤말 외에도 국내 트레킹 및 아웃도어 기반 축제 브랜드 ‘락트레일(Rocktrail)’과 ‘두발로유랑’ 등 클콩이 운영하는 다양한 브랜드도 함께 소개되며 폭넓은 관심을 받았다.

클콩은 샤말은 단순한 관광이 아닌 사람과 사람, 음악과 고유 감성을 연결하는 축제이며, 한국에서도 이 색다른 문화를 경험하고 중앙아시아 기업들과 네트워킹을 원하는 이들에게 샤말 코리아가 다리 역할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 트레킹 및 아웃도어 축제 활성화를 위해 ‘락트레일’과 ‘두발로유랑’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약 65만 명의 잠재 여행 소비자가 방문하는 대규모 행사로,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 및 여행 전문 전시회 ‘트래블쇼’와 공동 개최되는 국내외 관광 콘텐츠 마케팅의 중심 플랫폼이다. 샤말 코리아 부스는 5월 18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클콩 소개

클콩은 기업, 공공기관의 SNS 채널 운영, 홍보 영상, 브랜드 마케팅과 더불어 공익 캠페인, 다큐멘터리, 웹 드라마 및 웹 시트콤, 페스티벌, 영화제 등 장르와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최상의 콘텐츠를 기획하는 융복합 콘텐츠 전문 기업이다.

샤말코리아(SHAMAL KOREA): https://goshamal.kr
Shamal 2023 소개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Zeu9YYHfa8k

웹사이트: http://superbean.tv

연락처

클콩
박세주 대리
070-5165-752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