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샤를 르클레르와 협업한 ‘베오플레이 H100 샤를 르클레르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 출시
모나코의 우아함과 덴마크 음향 기술의 조우
전 세계 216대 한정 출시… 국내 단 1대 출시
각 제품별 고유 번호 인그레이빙
또한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와 첨단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춘 베오플레이 H100 샤를 르클레르 리미티드 에디션은 각각의 제품에 ‘1 of 216’의 고유 번호를 새겨 한정판이 지닌 특별함을 강조한다.
샤를 르클레르는 “뱅앤올룹슨의 탁월한 사운드 선명도 덕분에 트랙에서 벗어나 온전히 음악에 몰입할 수 있었다. 이는 나의 개인적인 열정이기도 하다. 나는 천성적으로 매우 창의적인 사람이고, 이 제품을 함께 만들어 가는 여정이 무척 흥미로웠다. 특히 바다를 바라볼 때 그 변화하는 움직임은 단 한 순간도 같지 않다. 그런 점이 나에게 엄청난 영감을 준다”고 소감을 전했다.
뱅앤올룹슨의 CEO 크리스티안 티어(Kristian Teär)는 “샤를과 함께 우리의 플래그십 헤드폰 베오플레이 H100(Beoplay H100)을 그의 가장 큰 영감 중 하나인 모나코 리비에라의 고요한 블루 톤으로 재해석하게 돼 기쁘다”며 “퍼포먼스와 장인정신에 쏟는 그의 헌신은 우리의 철학과 맞닿아 있으며, 음악을 향한 그의 애정은 전 세계의 새로운 오디오 애호가들과 교감하고자 하는 우리의 비전과도 완벽하게 어우러진다”고 밝혔다.
베오플레이 H100 샤를 르클레르 리미티드 에디션의 가격은 290만원으로, 전 세계에서 선정된 일부 뱅앤올룹슨 매장 및 뱅앤올룹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국내에선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뱅앤올룹슨의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뱅앤올룹슨 소개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에르에서 피터 뱅과 스벤드 올룹슨에 의해 설립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다. 한 세기 동안 뱅앤올룹슨은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다. 오늘날 모든 뱅앤올룹슨 제품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의 고유한 조합을 자랑한다. 뱅앤올룹슨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제품은 뱅앤올룹슨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ang-olufs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