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봉엘에스, 인도네시아 독점 파트너십 강화 ‘ICI 2025서 차세대 클린더마 혁신 소재 공개’
PT Azelis Indonesia와 독점 파트너십 강화하며 아세안 시장 공략 박차
독자 기술력, 효능 중심 제형 제안으로 시장 경쟁력 강화
또한 현지 화장품 제조사의 기술력도 빠르게 발전하고 있어, 대봉엘에스는 프리미엄 원료 공급사로서의 위상을 강화하며 더 많은 기회를 확보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대봉엘에스는 지난 14일부터 사흘간 자카르타에서 열린 ‘Indonesia Cosmetic Ingredients 2025(ICI 2025)’ 전시회에 주요 공급업체로 참가해, 차세대 클린더마 기능성 소재를 대거 선보이며 현지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유자씨 오일 기반 천연 유사 세라마이드 △리포좀 흡수율을 극대화한 유자씨오일 전달체 △국산 밀 발효 저분자 펩타이드 △연근 유래 뮤신 등을 소개했다. 또한 신제품으로는 △적채 유래 고순도 엑소좀 ‘RedCabbage ExoSkin’ △유글레나 유래 1,3-β-글루칸 단일 리포좀 ‘Lipo B-Glucan-U’를 공개했다. 이들 소재는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고기능 클린더마 성분으로 대봉엘에스의 기술력을 입증하며 현지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해당 원료들은 폴란드, 이탈리아, 프랑스 등 유럽과 미국(세포라·아마존 입점 인디 브랜드)에서 실제 적용 사례를 확보하고 있어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의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인도네시아는 환경적 요인으로 손상모 비율이 높은 시장 특성을 보이고 있으며, 이에 맞춰 대봉엘에스가 독자 기술로 개발한 펌제 가이드 역시 현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bongls.co.kr
연락처
대봉엘에스
홍보실
박지혜 과장
02-2135-07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