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시아, 세바스티안 판덴베르흐·크리스토퍼 셸링·벤저민 파크스 영입

뉴스 제공
Aksia
2025-05-20 10:5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악시아(Aksia)가 세바스티안 판덴베르흐(Sebastiaan van den Berg), 크리스토퍼 셸링(Christopher Schelling), 벤저민 파크스(Benjamin Parks) 등 세 명의 저명한 전문가를 팀에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이들의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은 악시아의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고객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바스티안 판덴베르흐는 프라이빗 에쿼티 팀의 파트너로 악시아에 합류한다. 판덴베르흐는 악시아의 판 알츠(Pan-Alts) 및 프라이빗 에쿼티팀과 긴밀히 협력해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 고객의 프라이빗 에쿼티 프로그램 지원을 담당한다. 글로벌 프라이빗 에쿼티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그는 포트폴리오 관리, 투자 인수(investment underwriting), 딜 소싱(deal sourcing) 및 프라이빗 에쿼티 생태계 전반에 대한 풍부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직전에는 아스트로그(Astorg)에서 GP 에쿼티 솔루션(GP Equity Solutions) 부문 공동 책임자 겸 파트너로 재직했다.

크리스토퍼 셸링는 판 알츠(Pan-Alts) 팀의 상무이사(Managing Director)로 악시아에 합류한다. 그는 악시아의 데이터, 리스크 및 자산 클래스 팀과 협력하여 고객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대체 자산 클래스의 인사이트와 데이터를 통합하는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는 고객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5년의 경험과 기관 대체 투자 자금 배분 담당자(institutional allocator to alternatives)로서 근무한 10년의 경력을 바탕으로 대체 자산에 대해 실무와 연구 두 분야 모두에 걸쳐 탄탄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벤저민 파크스는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악시아에 합류하여, 재무 관리, 보고 및 기획 업무를 총괄한다. 악시아에 합류하기 전 그는 프리티엄 파트너스(Pretium Partners)에서 기업 회계 총괄(Corporate Controller)로 재직하며 프라이빗 마켓 투자 운용사의 회계 및 재무 전반을 담당했다. 또한 포르템 프로퍼티스(Fortem Properties)에서 CFO를 역임했으며, 헤지펀드 알파다인 애셋 매니지먼트(Alphadyne Asset Management)에서 운용사 재무 총괄(Management Company Controller)로 근무했다. 그는 언스트앤영(Ernst & Young)에서 커리어를 시작한 후 KPMG와 MKP 캐피털 매니지먼트(MKP Capital Management)를 거쳤다.

악시아는 숙련된 전문가 영입을 통해 글로벌 사업 확장하고 지속하고 있으며, 이번에 합류한 세 전문가의 경험과 역량은 회사의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이들이 악시아 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들의 기여를 기대한다.

악시아 소개

악시아(Aksia)는 3700억달러 이상의 운용자문자산 규모를 자랑하며, 북미, 유럽, 아시아에 사무소를 두고 전 세계 기관 투자자들에게 대체 투자 솔루션을 제공한다. 480명 이상의 전문가를 둔 100% 직원 소유 기업으로, 공적 연금, 기업 연금, 의료기관, 국부펀드, 보험사, 기금 및 재단, 금융기관 등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ksia.com/

연락처

악시아(Aksia LLC)
contact@aksia.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