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연구소, 유아교육 기관 대상 실전형 리더십 교육 ‘원장력’ 첫 선

서울--(뉴스와이어)--영유아 중심 교육·생활·문화를 선도하는 동심연구소(대표이사 정신)가 2년간 현장에서 호평받은 ‘원기업’ 솔루션을 마무리하고, 새롭게 준비한 2026 실전형 리더십 교육 ‘원장력’의 첫 선을 보인다.

◇ 미래를 선도할 독보적인 솔루션 ‘원장력’

동심연구소가 새롭게 선보이는 ‘원장력’에서는 기관장부터 중간 관리자, 교사까지 교육기관의 전 구성원이 원 운영을 위해 원팀이 돼 힘을 발휘 할 수 있도록 대상에 따른 회기별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회기별 교육에서는 리더십·중간 관리자 교육부터 AI 마케팅과 상담 기법까지 현장에 꼭 필요한 핵심 주제를 다룬다. 일반적인 교육이 이론에 머무는 것과 달리 ‘원장력’은 현장에서 즉시 실행 가능한 실전형 방식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는 현장을 잘 아는 동심연구소만이 제안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전략이다.

동심연구소는 연구소가 보유하고 있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독보적인 솔루션을 마련했다며, 동심연구소의 저력을 선보일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6월, 기대 속 ‘원장력’의 시작

‘원장력’은 6월 설명회에서 세부 내용을 공개하고, 8월부터 정식 교육을 시작한다. 현재 설명회에 참석할 기관장을 모집 중이며, 참여 신청은 동심키즈 홈페이지 또는 신청 링크를 통해 바로 가능하다.

현재 ‘원장력’에 대한 소식을 접한 기관장 중 다수는 현장의 진짜 고민을 함께 나눠준 곳은 동심연구소뿐이라며, 원장력을 통해 유아교육 현장이 직면한 다양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는 기대감을 밝히기도 했다.

동심연구소는 지금까지 저출산 위기 극복과 교육 현장의 급진적 변화에 유아교육 기관이 잘 대응할 수 있도록 운영자 중심의 원 운영 솔루션을 다양한 방법으로 제시해왔다. 또한 아이의 행복, 부모 됨의 기쁨, 교사의 성장, 유아교육 기관의 본질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콘텐츠 개발로 유아교육의 미래를 밝히기 위해 사명을 다하고 있다.

동심연구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dongsimla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심연구소 소개

동심연구소는 2014년 동심의 부설 연구 기관으로 설립된 것에 이어 부산에 연구소를 신설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교육 전문 연구소로 자리매김했다. 동심연구소는 영유아 중심의 교육·생활·문화 전반에 걸친 연구·기획·제작 및 부모, 예비부모, 유아교육 관련 종사자 대상 교육연수에 힘쓰고 있다. 이에 영유아 전인교육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교육부 장관상과 학부모가 뽑은 브랜드대상을 받았고, 인성교육대상을 연속 수상하며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원장력’ 신청: https://partner.mydongsim.com/partner/channel/time...
‘동심키즈’ 홈페이지: https://partner.mydongsim.com/partner/main

웹사이트: http://www.dongsimlab.com

연락처

동심연구소
홍보팀
김보라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