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이색 사막 여행지 ‘오르도스’ 기획전 출시

광활한 사막과 대초원이 공존하는 내몽고 대표 여행지… 6~9월 여행 최적의 시기

유리 사막 호텔, 은하수 감상, 현지 미식, 다양한 액티비티 등 체험 콘텐츠 강화

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다가오는 여름, 특별한 여행지에서 이색 체험을 원하는 여행 수요를 겨냥해 내몽고의 독특한 자연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오르도스’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르도스는 중국 내몽고 자치구 남서부에 위치한 도시로, 광활한 사막과 초원이 어우러진 독특한 자연경관을 지닌 이색 여행지다. 특히 6월부터 9월까지 여름철 평균 기온이 22도 안팎으로 선선하고 쾌적해,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로 알려져 있다.

이번 기획전은 △모두 시그니처 △ONLY 우리만 △새미 패키지 등의 다양한 상품과 인천뿐 아니라 △청주 △대구 △부산 등 지방 출발 상품도 함께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상품은 ‘모두 시그니처, 오르도스 4일’이다. 노팁·노옵션·노쇼핑으로 여행 본연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서울의 30배가 넘는 광활한 사막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특별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숙소는 내몽고의 전통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게르와 사막 위에 지어진 유리형 캡슐 호텔에 숙박해 은하수와 일출·일몰 등을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모래 썰매 △오프로드 서핑카 등의 사막 액티비티를 비롯해, △은하수 감상 △사막 불꽃놀이 △캠프파이어 등 다양한 사막 특화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초원 미끄럼틀 △꼬마열차 △서커스 △마상쇼 등의 초원 액티비티와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전신 마사지도 특전으로 제공한다.

특히 내몽고 전통 요리, 통양 바비큐 등 현지 특식으로 미식 여행의 진수를 느낄 수 있으며, 5월 예약 고객 한정으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오르도스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힐링 휴양과 이색 체험을 하고 싶은 고객에게 최적의 여행지이다”라며 “다가오는 여름, 특별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기획전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

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