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경기도 하남서 열린 ‘가민 사이클링 클럽’ 이벤트 성료
총 66km 코스 그룹 라이딩… 서울시청 트라이애슬론팀, 가민 앰버서더 포함 30여 명 완주
‘위대한 시작, 가민 챌린지’ 여정을 함께한 100km 도전 라이딩
위대한 시작, 가민 챌린지의 취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그룹 라이딩은 서울시청 트라이애슬론팀, 가민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30여 명의 가민 유저들이 참여해 약 66km 코스를 함께 주행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가민은 참가자 전원에게 한정판 가민 사이클링 클럽 저지와 스포츠 타월, 사이클링 보틀을 기념품으로 증정했다. 라이딩에 앞서 참가자들은 바리아 뷰(Varia Vue) 제품 기능 소개와 서울시청 트라이애슬론팀의 경험 공유 세션을 통해 가민 제품이 라이딩 퍼포먼스와 안전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실질적인 노하우를 직접 듣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시청 트라이애슬론팀 소속 선수들과 가민 사이클리스트 인플루언서 호윤, 루나틱사이클링이 함께해 현장을 더욱 빛냈다. 가민 사이클리스트 인플루언서 호윤은 “가민 바리아 뷰를 장착해 그룹 라이딩 중 주변 상황을 한눈에 파악하면서 안심하고 라이딩을 즐길 수 있었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 GCC 이벤트에도 참여해 가민 제품이 라이딩 퍼포먼스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몸소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바리아 뷰는 충격을 감지해 영상을 자동 저장하는 헤드라이트 카메라와 밝기 조절이 가능한 헤드라이트를 결합한 통합형 디바이스다. 고해상도 4K 영상 녹화를 지원하며, 별도 판매되는 ‘바리아 RCT715’ 후방 카메라와 연동해 전후면 영상을 동시에 기록할 수 있다. 또한 호환 가능한 가민 엣지(Edge) 사이클링 컴퓨터와 연동 시 속도와 주변 조도에 따라 자동으로 밝기를 조절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그룹 라이딩을 지원한다.
함께 참여한 인플루언서 루나틱사이클링은 “서울시청 트라이애슬론팀과 함께한 이번 GCC 라이딩은 전문가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까이에서 접한 특별하고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참가자 전원이 10점 만점의 만족도를 기록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라이딩 전 진행된 사전 세션부터 서울시청 트라이애슬론팀과 함께한 그룹 라이딩, 커피 타임, 스낵 타임까지 세심하게 구성된 프로그램이 특히 높은 호응을 얻었다.
가민은 사이클링 대중화와 안전한 라이딩 문화 조성을 위해 GCC를 통한 정기 그룹 라이딩 및 커뮤니티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 및 확대할 예정이다. GCC와 가민 사이클링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민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armin.co.kr/
연락처
가민(Garmin) 홍보대행
KPR
하지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