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2004KPCA쇼’에서 적극적인 마케팅
20개국 200여개 국내외 PCB 생산 기자재 업체들이 대거 참가하는 ‘ KPCA쇼’는 국내 최대의 PCB 관련 전문전시회로서, 전자산업분야의 핵심인 PCB 산업을 육성하고, 참가자들에게 선진기술을 소개하고 기술이전의 기회와 다양한 정보제공 등을 통하여 기술 선진화 가속 및 국산 장비의 고급화에 이바지하고자 매년 개최되는 행사이다.
삼성전기는 이번 ‘2004 KPCA쇼’에서 54평 규모의 초대형 부스를 마련하고 HDI ,IC SUBSTRATE, 미래전략 제품 등 3개군으로 나누어 제품을 전시하며 시뮬레이션 영상을 소개한다.
특히 주요 해외 거래선을 특별 초청하여 전시장 관람과 함께 별도 상담을 진행하고, 관람객을 위한 스넥바도 운영할 계획이다.
삼성전기는 이번 전시회에서 삼성전기 고유의 고부가 경연성 기판인 ‘셈브리드’와 0.13um 두께의 초박판 CSP기판, 지난해 개발한 삼성전기 고유의 공법인 ‘SAVIA’를 이용해 제작한 최첨단 기판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광부품이 내부에서 접속 가능하며 0.1dB/cm 정도의 저광 손실을 가져올 수 있어 고속, 고용량 테이터가 요구되는 부문에 확대 사용될 것으로 보이는 차세대 기판인 光PCB를 전시하여 PCB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삼성전기의 위상을 제고할 방침이다.
삼성전기 기판사업부 윤용수 부사장은 “아시아 지역의 글로벌 마켓팅 일환으로 당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기술력을 홍보하기 위해 이번 PCB 전문 전시회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 기판부문을 선도하는 삼성전기의 위상을 확고히 하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기는 올해 기판부문에 1,625억원의 설비투자를 진행하는 등 2007년 세계 1위 등극을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 KPCA : 한국전자회로산업협회(Korea Printed Circuit Association)
2004년 04월 27일
웹사이트: http://www.sem.samsung.co.kr